> 야구 > 국내
“아들과 한 약속 지킨 것 같아서…” 마음의 짐 던 164홈런 괴물 MVP, 왜 만루포 아닌 솔로포에 감격했나
출처:MK스포츠|2024-09-13
인쇄

KT 위즈 멜 로하스 주니어는 12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린 2024 신한 SOL뱅크 KBO리그 NC 다이노스와 시즌 마지막 맞대결에서 5회 솔로홈런 6회 만루홈런 포함 4타수 3안타 2홈런 5타점 2득점으로 맹활약하며 팀의 10-4 승리에 힘을 더했다.

로하스는 3월 27일 수원 두산 베어스전 이후 169일 만에 연타석 홈런을 기록했다. 개인 통산 10번째 연타석 홈런이며, 만루홈런은 개인 통산 6번째.


경기 후 로하스는 “시즌 초반에 연타석 홈런을 치고 나서 한동안 못 쳤는데 오늘 달성해서 기쁘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사실 어제 경기에서 아들에게 꼭 홈런 치겠다고 약속했는데 못 쳐서 아들이 화가 나있는 상태이다. 오늘 2개나 치면서 조금이나마 약속을 지킨 것 같아 뿌듯하다”라고 덧붙였다.

5회 임상현을 상대로 뽑아낸 솔로홈런은 ENA 홈런존으로 향했다. ENA 홈런존으로 홈런을 기록하면 KT는 그룹 계열사인 방송국 ENA의 이름으로 수원 지역 소외계층에게 1000만원을 기부한다. 올 시즌에는 안현민(6월 19일), 장성우(6월 20일, 8월 22일) 뿐이었다. 로하스가 올 시즌 4번째 기록이다.

로하스는 “첫 번째 홈런이 가운데로 갔는데 소외계층에게 지원이 있다는 사실은 몰랐다. 수원 지역 상인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고 뜻깊다”라고 말했다.


만루홈런 상황에 대해서는 “만루에서는 2아웃이었고 상대 투수가 좋은 공을 안 줄 것이라고 생각했다. 풀카운트 이후에는 상대를 할 것이라 생각해 직구를 노리고 있었고 강한 타구를 날리자고 한 것이 홈런이 됐다”라고 미소 지었다.|

4년 만에 KBO리그 무대로 돌아온 로하스는 여전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로하스는 134경기에 나와 타율 0.334 178안타 32홈런 109타점 102득점 OPS(장타율+출루율) 1.012를 기록하고 있다. 득점-최다안타 2위, 타점 3위, 홈런 4위, 타격 5위 등 타격 대부분의 지표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 축구
  • 농구
  • 기타
멕시코전 앞둔 홍명보 감독 “선수들 경쟁력 재확인할 기회”
멕시코전 앞둔 홍명보 감독 “선수들 경쟁력 재확인할 기회”
멕시코전을 앞둔 홍명보 축구대표팀 감독이 팀 경쟁력을 재확인하겠다고 밝혔다.홍명보 감독은 9일(한국시간) 미국 테네시주 내슈빌의 지오디스파크에서 멕시코와의 친선경기를 앞두고 열린 ...
‘한국전 완패’ 후폭풍→SON 스승 향해 미국 전설들도 갸웃 “시간이 줄어들고 있다”
‘한국전 완패’ 후폭풍→SON 스승 향해 미국 전설들도 갸웃 “시간이 줄어들고 있다”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미국 대표팀 감독을 향한 비난 여론이 거세다. 미국 ‘전설’ 랜던 도노번과 팀 하워드도 최근 포체티노 감독의 대표팀 운영 방안에 물음표를 띄웠다.미국 매체 ES...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알바니아 VS 라트비아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알바니아 VS 라트비아
[알바니아의 유리 사건]1. 알바니아의 미드필드 및 공격 핵심은 아르만도 브로야와 크리스티안 아슬라니로, 두 선수의 시장 가치는 각각 1,200만 유로와 1,300만 유로입니다.2...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투명한 수면 위로 잔잔하게 번지는 물빛 속, 한 사람이 여름의 한가운데를 조용히 유영하고 있었다. 맹승지는 수영장 끝에 살포시 몸을 기댄 채 긴 팔을 곧게 펴고 앉아, 뜨거운 해와...
'원빈 조카' 김희정, 수영복 터질 것 같은 볼륨감… 극세사 각선미에 "빛이 난다"
'원빈 조카' 김희정, 수영복 터질 것 같은 볼륨감… 극세사 각선미에
배우 김희정이 늘씬한 수영복 자태를 자랑했다.8일 김희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는 푸켓을 너무 사랑해”라는 게시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희정은 ...
치어리더 김현영, 비키니로 뽐낸 압도적 볼륨감+건강미 '美쳤다'
치어리더 김현영, 비키니로 뽐낸 압도적 볼륨감+건강미 '美쳤다'
치어리더 김현영이 글래머러스한 비키니 몸매를 과시했다.김현영은 지난 7일 자신의 SNS에 "아직 더워서 물놀이 너무 좋았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그는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