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피파 바이러스' PSG 비상! 이강인에 기회...두에-비티냐-자이르 에메리 연속 부상 속 대안으로
출처:인터풋볼|2024-09-09
인쇄

 

A매치 기간 동안 부상자가 많이 나오면서 파리 생제르맹(PSG)은 걱정에 빠졌다.

프랑스 ‘풋 메르카토‘는 8일(이하 한국시간) "PSG는 이번 A매치 기간 동안 중요 선수들을 많이 잃었다. 이번 A매치 때 20명이 차출된 PSG는 국제축구연맹(FIFA) 바이러스가 팀을 강타했다. 데지레 두에가 발목 부상을 당했고 비티냐가 포르투갈, 크로아티아 경기에서 발목 부상을 입어 중도 교체가 됐다. 워렌 자이르-에메리는 종아리 부상을 입어 이탈했다"고 전했다.

PSG는 부상자가 많이 발생해 고민에 빠졌다. 올여름 PSG가 6,000만 유로(약 900억 원)를 주고 영입한 윙어 두에는 프랑스 21세 이하(U-21) 팀 경기에 나서 발목 부상을 당했다. 경기 종료 몇 분 전에 발목 부상을 당했다.

발목에 얼음 찜질을 강하게 하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눈길을 끌었다. PSG 팬들은 걱정스러운 시선을 보냈다. 두에가 "심각한 부상은 아니다. 발목이 약간 틀어졌지만 괜찮다"고 말해 안심을 시켰는데 여전히 PSG는 두에의 부상 정도에 촉각을 세우고 있다.

비티냐, 자이르-에메리도 부상을 당해 A매치 기간 종료 후 PSG 경기 출전이 불투명하다. 비티냐와 자이르-에메리는 PSG 중원 핵심이다. 특히 비티냐는 공격 전개에서 핵심이 되는 미드필더로 빠지면 공백이 우려된다. 주앙 네베스, 파비안 루이스가 대체자인데 이강인이 고려될 수도 있다. 두에가 빠질 수 있는 측면에도 이강인은 옵션이다.

 

 

이강인은 좌우, 중앙 모두 가능하다. 속도도 빠르고 드리블도 좋다. 최근 2경기에서 교체로 나왔지만 2득점에 기회 창출, 드리블 모두 뛰어난 모습을 보여 찬사를 받았다. 교체로만 나오는 게 아쉬울 정도였다. PSG 소식을 전하는 ‘Parisnolimit‘는 1일 "이강인이 2024년 8월 PSG 이달의 선수에 선정됐다. 이강인의 뒤로는 네베스, 브래들리 바르콜라, 윌리안 파초가 이름을 올렸다"고 전했다.

줄부상 속 이강인은 선발로 나서 입지를 다질 기회를 잡았다. 엔리케 감독 입장에선 이강인이 있어 고민을 덜 수 있을 것이다. 프랑스 ‘Le10sport‘는 8일 "PSG는 A매치 기간 부상자 발생으로 인해 루이스와 이강인에게 의존해야 한다"고 말하기도 했다. PSG는 15일 파르크 드 프랭스에서 스타드 브레스투아와 리그앙 경기를 치른다.

 

  • 야구
  • 농구
  • 기타
오타니 WS 타율 0.105 부진? 사령탑은 "팀을 위해 헌신, 더 많은 존경 받게 됐어"
‘올랜도 비상’ 벤케로, 복부 근육 파열 ... 4~6주 후 재검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LA 다저스)가 부상 여파로 인해 월드시리즈에서 제 기량을 뽐내지 못했지만, 사령탑은 오타니의 투혼에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데이브 로버츠 감독이 이끄는 ...
2024 월드시리즈 시청자 수, 최근 7년간 최다
'걸어 다니는 만리장성' 야오밍 중국농구협회장, 7년 만에 사임
LA 다저스가 우승을 차지한 2024 월드시리즈(WS)가 최근 7년간 최다 시청자 수를 기록했다.1일(한국시간) 야후스포츠에 따르며, 폭스TV를 통해 방영된 올해 WS 경기당 평균...
‘아쉬운 준우승’ 삼성, 이병규 2군 감독·장필준·김동엽 등과 결별…“선수단 역량 강화”
웨이드가 쏘아 올린 공, 듀란트 “동상 건립? 좋은 얘기는 고맙지만…”
9년 만의 프로야구 한국시리즈에서 아쉽게 쓴잔을 마신 삼성 라이온즈가 올 시즌 후반기처럼 코치진과 선수단 개편을 통해 우승에 재도전한다. 이병규 퓨처스 리그(2군) 감독, 장필준,...
김민주 "홍경·노윤서 실제로 연애? 의심해 본 적無"
'청설' 김민주
'청설' 김민주가 실제 연인 케미를 보인 홍경과 노윤서를 언급했다. 김민주는 1일 오전 서울 종로구 삼청동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iMBC연예와 만나 영화 '청설'(감독 조선호) ...
오연서, 새빨간 발레복으로 드러낸 글래머 몸매…분위기 확 바뀌었네
오연서, 새빨간 발레복으로 드러낸 글래머 몸매…분위기 확 바뀌었네
배우 오연서가 여리여리한 분위기를 자랑했다.오연서는 지난 10월 31일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최준희, 뼈말라 몸매…비현실 개미허리
'49㎏ 감량' 최준희, 뼈말라 몸매…비현실 개미허리
인플루언서 최준희가 날씬한 몸매를 뽐냈다.최준희는 지난달 3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사진 속 최준희는 올블랙 패션에 선글라스를 쓴 모습이다.맑은 피부와 함께...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