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오타니 '전인미답' 50-50 가능할까?..."그것도 50-50", 31경기서 9홈런 10도루 추가해야
출처:마니아타임즈|2024-08-29
인쇄


오타니 쇼헤이(LA 다저스)가 ‘전인미답‘의 새 역사를 새길 수 있을까?

메이저리그는 오타니의 50홈런-50도루 기록 달성 여부에 촉각을 세우고 있다.

오타니는 최근 40-40 기록은 세웠다. MLB 사상 6번째였다.

MLB 네트워크의 스티브 필립스는 28일(이하 한국시간) ‘MLB 나우‘에서 "60홈런을 넘는 것은 과거에도 있었다. 오타니가 하고 있는 일(50-50)을 우리는 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나는 오타니 쪽이 독특하고, 특별하며, 생산적이라고 본다. 50도루를 간과해서는 안 된다. 단타가 2루타가 되고, 2루타가 3루타가 되는 것과 같다. 팀에의 공헌도라는 의미에서는 과소평가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고 지적했다.

또 미국 캘리포니아 TV ‘NBC 로스앤젤레스‘ 전자판은 오타니의 ‘50-50‘ 달성 가능성을 다루었다. 

오타니는 두 차례나 만장일치 MVP를 수상했고, 지난해에는 44홈런으로 일본인 최초의 홈런왕이 됐다.

이번 시즌은 28일 현재 타율.294(리그 5위), 41홈런(1위), 94타점(2위), 40도루(2위), OPS.993(1위)를 기록 중이다. 또40-40을 사상 가장 빠른 126경기에서 달성했다.

기사에서 마이크 개빈은 메이저 최초가 되는 오타니의 50-50 달성 확률은 "반반이다"라고 했다. 그는 "오타니는 남은 31경기에서 9개의 홈런과 10개의 도루를 추가해야 한다"고 했다.

그는 "지난 시즌 로널드 아쿠냐 주니어는 41홈런 73도루를 기록해 내셔널리그 MVP를 수상했다"며 "오타니는 벌써 메이저리그에서 한 시즌 150 탈삼진과 40 홈런(2021년), 10승 40 홈런( 2022년)을 기록한 유일무이의 선수이다. 그는 지금 바로 그라운드에서 역사적인 쾌거를 새기는 기회를 손에 넣으려고 한다"고 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국제 친선경기 프리뷰] 멕시코 VS 한국
[국제 친선경기 프리뷰] 멕시코 VS 한국
[멕시코의 유리한 사건]1. 이번 멕시코 대표팀 명단에는 라울 히메네스, 헤수스 가야르도등 대회 경험이 풍부한 선수들이 다수 선정되었으며, 대표팀의 전반적인 전력을 과소평가해서는 ...
[월드컵 북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볼리비아 VS 브라질
[월드컵 북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볼리비아 VS 브라질
[볼리비아의 유리 사건]1. 볼리비아는 현재 남아메리카 지역 월드컵 예선 순위에서 8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7위 베네수엘라와는 단 1점 차이에 불과해 여전히 플레이오프 진출권을 노...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페루 VS 파라과이
[월드컵 남아메리카 지역 예선 프리뷰] 페루 VS 파라과이
[페루의 유리한 사건]1. 페루는 이미 2026년 월드컵 본선과 플레이오프 진출에 실패했기에, 이번 경기는 명예를 걸고 치러야 할 경기였습니다. 마지막 홈 경기인 만큼, 페루는 팬...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투명한 수면 위로 잔잔하게 번지는 물빛 속, 한 사람이 여름의 한가운데를 조용히 유영하고 있었다. 맹승지는 수영장 끝에 살포시 몸을 기댄 채 긴 팔을 곧게 펴고 앉아, 뜨거운 해와...
'원빈 조카' 김희정, 수영복 터질 것 같은 볼륨감… 극세사 각선미에 "빛이 난다"
'원빈 조카' 김희정, 수영복 터질 것 같은 볼륨감… 극세사 각선미에
배우 김희정이 늘씬한 수영복 자태를 자랑했다.8일 김희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는 푸켓을 너무 사랑해”라는 게시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희정은 ...
치어리더 김현영, 비키니로 뽐낸 압도적 볼륨감+건강미 '美쳤다'
치어리더 김현영, 비키니로 뽐낸 압도적 볼륨감+건강미 '美쳤다'
치어리더 김현영이 글래머러스한 비키니 몸매를 과시했다.김현영은 지난 7일 자신의 SNS에 "아직 더워서 물놀이 너무 좋았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사진 속 그는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