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김연아 이후 최초 ISU 대회 우승' 임은수, LG 승리 기원 시구
출처:노컷뉴스|2024-07-25
인쇄


프로야구 LG가 주말 3연전에서 승리 기원 시구 행사를 연다.

LG는 25일 "오는 26일부터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진행되는 ‘2024 신한 SOL 뱅크 KBO 리그‘ 한화와 주말 홈 3연전에서 승리 기원 시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댄서와 전 피겨 스케이팅 국가대표 등이 나선다.

26일에는 댄스 크루 아마존과 원밀리언의 멤버 하리무가 시구자로 나선다. 하리무는 "어렸을 때부터 응원한 LG 트윈스의 시구를 하게 되어 영광"이라면서 "응원하는 마음을 가득 담아 멋진 시구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하리무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 2‘를 통해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고, 최근에는 LG유플러스 콘텐츠 ‘별의별걸2‘에 출연 중이다.

27일에는 전 피겨 국가대표 임은수가 시구한다. 임은수는 2017년과 2018년 세계선수권대회에서 2년 연속 톱5 안에 들었다. 2018년 아시안 오픈 트로피에서는 우승을 차지하며 ‘피겨 여왕‘ 김연아 이후로 처음 ISU(국제빙상경기연맹) 공인 대회에서 정상에 올랐다.

임은수는 "처음으로 시구를 하게 되어 기대되고, 설렌다"면서 "좋은 에너지를 담아 LG 트윈스의 승리 요정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임은수는 오는 8월 12일 막을 올리는 뮤지컬 아이스쇼 ‘더 루나‘에서 주인공 ‘루나‘로 출연한다.

28일에는 안호근 한국농업기술진흥원장이 시구를 한다. 안호근 원장은 "요즘 ‘한국인은 밥심‘이라는 말이 무색해졌는데 쌀 소비의 위기를 극복하고, 우리 쌀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준 LG트윈스 구단에 감사하다"면서 "LG 트윈스의 승리를 위해 힘껏 던져 보겠다"고 시구에 나서는 소감을 전했다.

또 3연전 동안 문보경의 포토 카드를 운영한다. 27일에는 손주영, 문보경의 사인회가 열리고 27일과 28일에는 ‘엘린이 하이파이브‘가 경기 전 진행된다.

  • 축구
  • 농구
  • 기타
이토, 휴식일에도 훈련 자청 ‘복귀 눈앞’···지친 김민재 숨통 틔운다
이토, 휴식일에도 훈련 자청 ‘복귀 눈앞’···지친 김민재 숨통 틔운다
바이에른 뮌헨 일본인 수비수 이토 히로키(25)가 부상 복귀를 위해 휴가 중에도 훈련하는 열의를 보였다.독일 매체 빌트는 1일 “이토가 복귀를 위해 열심히 훈련하고 있다”면서 “이...
'맨시티 입단 예정이었는데'... 1172억 미드필더, 승부조작 혐의로 경기 결장 예정→"유죄 판결 시 은퇴 위기"
'맨시티 입단 예정이었는데'... 1172억 미드필더, 승부조작 혐의로 경기 결장 예정→
루카스 파케타는 레스터 시티와의 경기에 결장할 예정이다.영국 매체 '골닷컴'은 1일(한국 시간) "루카스 파케타는 베팅 수사로 브라질 의회에 소환된 후 다가오는 경기에 결장할 것으...
‘아시아 최강’ 일본과 맞대결 앞둔 신태용 감독 “까짓거 열심히 해봐야지”
‘아시아 최강’ 일본과 맞대결 앞둔 신태용 감독 “까짓거 열심히 해봐야지”
“까짓거 열심히 해봐야지.”신태용 인도네시아 감독은 오는 15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의 겔로라 붕 카르노 스타디움에서 펼쳐지는 일본과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3차 예선 C조 ...
김민주 "홍경·노윤서 실제로 연애? 의심해 본 적無"
'청설' 김민주
'청설' 김민주가 실제 연인 케미를 보인 홍경과 노윤서를 언급했다. 김민주는 1일 오전 서울 종로구 삼청동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iMBC연예와 만나 영화 '청설'(감독 조선호) ...
오연서, 새빨간 발레복으로 드러낸 글래머 몸매…분위기 확 바뀌었네
오연서, 새빨간 발레복으로 드러낸 글래머 몸매…분위기 확 바뀌었네
배우 오연서가 여리여리한 분위기를 자랑했다.오연서는 지난 10월 31일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최준희, 뼈말라 몸매…비현실 개미허리
'49㎏ 감량' 최준희, 뼈말라 몸매…비현실 개미허리
인플루언서 최준희가 날씬한 몸매를 뽐냈다.최준희는 지난달 3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사진 속 최준희는 올블랙 패션에 선글라스를 쓴 모습이다.맑은 피부와 함께...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