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MLB 다저스, '8승 2패' 선발투수 팩스턴 방출
출처:SBS|2024-07-23
인쇄

 

메이저리그 LA 다저스가 올 시즌 준수한 성적을 거둔 베테랑 선발 투수 팩스턴을 방출합니다.

MLB닷컴은 23일(한국시간) "다저스는 좌완 팩스턴을 방출대기 명단에 올리기로 했다"고 보도했습니다.

팩스턴은 지난 시즌 보스턴 레드삭스에서 7승 5패 평균자책점 4.50의 성적을 올린 뒤 다저스와 1년 700만 달러, 약 97억 원에 입단 계약을 했습니다.

유니폼을 갈아입은 팩스턴은 부상 선수가 속출한 다저스에서 선발 투수로 제 몫을 했습니다.

오늘까지 성적은 8승 2패 평균자책점 4.43으로 지난 시즌보다 낫습니다.

어제 보스턴 전에서도 5이닝 4피안타 4볼넷 7탈삼진 3실점을 기록하고 승리를 챙겼습니다.

다저스가 ‘괜찮은 선발 자원‘ 팩스턴을 조건 없이 방출하는 까닭은 앞으로 복귀하는 선수가 많기 때문입니다.

MLB닷컴은 "선발투수 타일러 글래스노우, 클레이턴 커쇼가 이번 주에 복귀하고, 유망주 우완 투수 리버 라이언이 이번 주 빅리그 데뷔전을 치러야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들을 40인 로스터에 넣기 위해선 빈자리가 필요합니다.

다저스 내부에선 팩스턴의 후반기 성적이 크게 떨어질 것이라고도 예상하고 있습니다.

ESPN은 "팩스턴은 내셔널리그에서 가장 많은 볼넷을 허용했고, 삼진율도 최하위권"이라며 "기대 평균자책점은 하위 20% 수준"이라고 전했습니다.

월드시리즈 우승을 노리는 다저스는 과감한 선수단 물갈이로 새로운 동력을 찾겠다는 각오입니다.

MLB닷컴은 "다저스는 앞으로 무키 베츠, 맥스 먼시, 야마모토 요시노부 등 많은 주전 선수가 복귀할 예정"이라며 "다저스의 로스터는 크게 변화할 수 있다. 팩스턴 방출은 시작일 뿐이다"라고 분석했습니다.

  • 축구
  • 농구
  • 기타
스페인, 11년 만에 FIFA 랭킹 1위 복귀한다···‘미국 꺾은’ 한국, 23위 유지, 일본은 19위로 하락
스페인, 11년 만에 FIFA 랭킹 1위 복귀한다···‘미국 꺾은’ 한국, 23위 유지, 일본은 19위로 하락
스페인이 무려 11년 만에 국제축구연맹(FIFA) 랭킹 1위에 복귀한다.NBC 유니버설 산하 스페인어 방송 서비스인 ‘텔레문도 데포르테스’는 11일 “9월 FIFA 랭킹에서 스페인...
손흥민 인종차별 할 때 알아봤다…'韓 데뷔' 카스트로프에 훼방질 "그 시간에 독일팀에 남았었으면…" 獨 단독 비판
손흥민 인종차별 할 때 알아봤다…'韓 데뷔' 카스트로프에 훼방질
옌스 카스트로프(22, 묀헨글라트바흐)가 설렘과 긴장을 동시에 느낀 일주일을 보냈다. 처음 태극마크를 달고 준수한 A매치 데뷔 기간을 보내면서 국내 축구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J1리그 프리뷰] FC 마치다 젤비아 VS 요코하마 FC
[J1리그 프리뷰] FC 마치다 젤비아 VS 요코하마 FC
[마치다 젤비아의 유리 사건]1. 마치다 젤비아는 리그 우승을 얻을 가능성이 있어서 이번에 홈에서 전의가 강합니다.2. 마치다 젤비아는 지난 경기에서 3명 선수가 득점을 완성했습니...
심멎 주의! '울산 여신' 서여진 치어리더, 완벽 비키니 자태
심멎 주의! '울산 여신' 서여진 치어리더, 완벽 비키니 자태
서여진 치어리더가 파격적인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서여진 치어리더는 최근 자신의 SNS에 여름휴가를 즐기는 사진을 업로드했다.사진 속 서여진은 베이지 컬러 비키니 패션으로 완벽한 S...
노윤서, 비키니+S라인 뒤태 공개 ‘반응 뜨겁네’
노윤서, 비키니+S라인 뒤태 공개 ‘반응 뜨겁네’
배우 노윤서가 비키니 몸매를 공개했다.노윤서는 10일 자신의 개인 SNS에 “때는 바야흐로 재작년 푸켓”라는 말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노윤서는 수영장과 해변을...
‘이탈리아 축구여신 파격노출’ 딜레타, 휴가지에서 과감한 거품목욕
‘이탈리아 축구여신 파격노출’ 딜레타, 휴가지에서 과감한 거품목욕
이탈리아 축구여신이 제대로 휴가를 즐겼다.이탈리아의 미녀리포터 딜레타 레오타(34)는 만인이 사랑하는 여신이다. 그녀는 최근 7년간 DAZN에서 ‘매치오브더데이’를 진행하며 ‘축구...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