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드로잔, 3년 7400만 달러에 새크라멘토행
출처:MK 스포츠|2024-07-07
인쇄

올스타 포워드 더마 드로잔(34)이 서부로 향한다.

‘ESPn’은 7일(한국시간) 소식통을 인용, 드로잔이 새크라멘토 킹스와 3년 7400만 달러 계약에 합의했다고 전했다.

드로잔은 사인 앤드 트레이드 형식으로 팀을 옮길 예정이다.

 

 

새크라멘토는 드로잔을 받는 대가로 해리슨 반스를 샌안토니오 스퍼스로 내주며 크리스 두아르테와 두 장의 드래프트 지명권, 그리고 현금을 시카고로 보낸다.

또한 2031년 드래프트의 픽 교환권을 샌안토니오로 보낼 예정이다.

드로잔은 올스타 6회, 올NBA 3회 경력의 베테랑이다. 2009년 드래프트에서 전체 9순위로 토론토 랩터스에 지명된 이후 NBA에서 1110경기를 소화했다.

이번 시즌은 79경기에서 평균 37.8분을 뛰며 경기당 24득점 4.3리바운드 5.3어시스트 기록했다. 올해의 클러치 선수 투표에서 2위에 올랐다.

새크라멘토는 지난 2022-23시즌 플레이오프에 진출하며 플레이오프 가뭄에서 벗어났다.

그러나 이후 더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고 있는 상태다. 지난 시즌은 46승을 기록했지만, 시드 결정전에서 패하며 플레이오프 진출이 좌절됐다.

더 높은 곳으로 가기 위해 뭔가가 필요한 상황. 플레이오프에서 통산 63경기를 소화한 드로잔은 그 ‘뭔가’를 채워줄 적임자가 될 수 있다.

새크라멘토는 이번 영입으로 도만타스 사보니스, 디애런 폭스와 함께 팀을 이끌 주축 선수를 확보했다.

  • 축구
  • 야구
  • 기타
"친구가 떠났다" 클럽 월드컵 눈물바다... '조타 추모' 알힐랄 선수들 서로 끌어안고 오열
잉글랜드 리버풀 공격수 디오고 조타가 사망했다는 소식에 2025 국제축구연맹(FIFA) 클럽 월드컵도 눈물바다가 됐다.축구전문 아스 미국판은 5일(한국시간) "조타를 추모하는 도중...
손흥민 'BBC급 초대박' 낭보 터졌다! "토트넘 말뚝 NO, 미국 간다"…공신력 최강 기자 언급 "SON, 새 감독과 미래 결정"
손흥민 'BBC급 초대박' 낭보 터졌다!
손흥민이 미국으로 향할 가능성은 아직 열려 있다.토트넘 홋스퍼가 아직 손흥민의 거취 문제를 해결하지 못해 새로운 선수 영입에 적극적으로 뛰어들기 힘든 상황에서 손흥민이 다음주 토트...
이강인 작심발언에 책임감 느낀 정몽규 "좋은 분위기 만들겠다"
이강인 작심발언에 책임감 느낀 정몽규
정몽규(63) 대한축구협회 회장이 비판 여론을 받는 홍명보호가 흔들리지 않고 월드컵 본선까지 무사히 항해할 수 있게 든든한 조력자가 되겠다고 다짐했다.정몽규 회장은 지난 3일 서울...
송혜교, 마르베야에서 빛난 고혹적 자태…여신 미모의 정석
송혜교, 마르베야에서 빛난 고혹적 자태…여신 미모의 정석
배우 송혜교가 스페인 마르베야에서 촬영한 화보를 통해 조각 같은 미모와 고혹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송혜교는 2일 자신의 SNS에 “marbella”라는 설명과 함께 여러...
대만과 한국을 사로잡은 여신 치어리더 핫한 비키니룩
대만과 한국을 사로잡은 여신 치어리더 핫한 비키니룩
한국과 대만을 오가며 활발히 활동 중인 안지현 치어리더가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안지현은 최근 자신의 SNS에 비키니를 입고 바캉스를 즐기는 사진을 여러장 업로드했다.사진 속 안지현...
기은세, 파란 해변을 닮은 비키니…“아름다웠던 날”
기은세, 파란 해변을 닮은 비키니…“아름다웠던 날”
배우 기은세가 해변에서 비키니 자태를 뽐내 눈길을 끈다.기은세는 지난 3일 자신의 SNS에 “몰디브 생각나게 하는 보홀에서 하루가 느리게 갔음 싶게 여유롭고 아름다웠던 날”이라는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