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 원정 부담?' 카이리 어빙이 살아야 댈러스가 산다
출처:루키|2024-06-11
인쇄


카이리 어빙의 부활이 절실해졌다.

댈러스 매버릭스는 10일(이하 한국시간) 보스턴 TD 가든에서 열린 2024 NBA 파이널 2차전에서 보스턴 셀틱스에게 98-105로 패했다.

이날 패배로 원정에서 치러진 첫 2경기를 모두 패하게 된 댈러스다. 루카 돈치치가 2경기 평균 31.0점 10.5리바운드 6.0어시스트로 분전하고 있지만 팀은 연패를 기록하고 말았다.

원정에서 댈러스가 2연패를 당한 것은 카이리 어빙의 부진과도 연관이 깊다. 돈치치를 보좌해 2옵션 역할을 해줘야 할 어빙은 이번 파이널에서 보스턴의 수비를 공략하지 못하며 부진한 모습을 이어오고 있다.

첫 2경기에서 어빙은 평균 14.0점 4.0어시스트 2.5리바운드의 기록에 그치고 있다. 야투율은 35.1%로 극심한 부진을 보이고 있고 3점슛은 8개를 시도해 하나도 성공하지 못했다. 어빙의 부진으로 인해 댈러스는 공격이 전혀 풀리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보스턴 원정의 부담 역시 어빙의 부진과 연관이 없다고 보기 힘들다. 어빙은 과거 보스턴 유니폼을 입고 활약할 당시 수차례 문제를 일으키며 결국 팀을 떠났고 이후 보스턴 원정을 와서는 보스턴의 로고를 발로 밟는 행위를 하며 논란을 일으켰다. 이번 파이널에서 보스턴 팬들은 어빙이 공을 잡을 때마다 야유를 퍼붓고 있는 중이다.

결국 댈러스가 반격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어빙의 부활이 절실하다. 미네소타를 만났던 컨퍼런스 파이널에서는 평균 27.0점 4.6어시스트 3.6리바운드를 기록했던 어빙이다. 어빙이 자신들의 홈에서는 다시 살아날 수 있을지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인다.

  • 축구
  • 야구
  • 기타
'천신만고 끝에 잔류 확정' 토트넘, '발부상' 손흥민 아낀다…"노팅엄전에도 결장할 예정"
'천신만고 끝에 잔류 확정' 토트넘, '발부상' 손흥민 아낀다…
손흥민(33)이 한 경기 더 쉬어간다.토트넘 핫스퍼는 오는 21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4-2025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케터뷰] "ACLE 8강, 감독 시작할 때부터 상상해왔다" 이정효, 알힐랄전 넘어 우승 향한 '큰 야망'
[케터뷰]
이정효 광주FC 감독이 아시아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엘리트(ACLE)에서의 돌풍을 오랫동안 꿈꿔왔다며 큰 야망을 드러냈다.20일 밤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에서 광주 사우디 출국 환송...
유럽파가 많아 행복한 고민하고 있는 모리야스 日 감독, “더 높은 곳에 도전하는 선수가 WC갈 것”
유럽파가 많아 행복한 고민하고 있는 모리야스 日 감독, “더 높은 곳에 도전하는 선수가 WC갈 것”
모리야스 하지메 일본축구대표팀 감독(57)이 국가대표에 도전하는 선수들을 향해 분명한 메시지를 전달했다. 유럽파 차출에만 목을 매지 않겠다는 입장을 보이면서도, 수준 높은 곳에 도...
지연, 많이 밝아진 듯한 돌싱 6개월 차 근황…여유로운 분위기
티아라 지연, 많이 밝아진 듯한 돌싱 6개월 차 근황…여유로운 분위기
티아라 지연이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지난 19일 지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손을 들고 있는 사람 이모지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지연은 여행...
신세하, 야외온천서 비키니 입고 '美친 볼륨감'
레전드 레이싱모델 신세하, 야외온천서 비키니 입고 '美친 볼륨감'
레이싱모델 신세하가 야외 온천에서 몸매를 뽐내며 근황을 전했다.최근 신세하는 자신의 SNS에 "이런 곳이 다있지? 숲속에서 온천이라니 자연이 좋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
권은비, 홀터넥 톱에 드러난 깊은 가슴골…강렬한 레드 컬러 찰떡 소화
권은비, 홀터넥 톱에 드러난 깊은 가슴골…강렬한 레드 컬러 찰떡 소화
권은비가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했다.19일 권은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튜디오 춤'을 태그하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권은비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투피스를 입고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