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관절 통증' 윤이나부터 전예성, 지한솔 등 7명...채리티오픈 무더기 기권
출처:MHN스포츠|2024-05-26
인쇄

 

복귀 후 상승세를 달리던 윤이나(하이트진로)가 끝내 컨디션 난조를 이기지 못하고 기권을 선언했다.

윤이나는 지난 25일 경기 여주시 페럼클럽(파72)에서 열린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E1 채리티오픈(총상금 9억 원, 우승상금 1억 6천2백만 원) 2라운드에서 9개 홀 선언 뒤에 기권했다.

KLPGA 측은 윤이나가 고관절 통증으로 인해 경기를 기권했다고 알려왔다.

컨디션 난조로 앓던 윤이나는 1라운드에서도 버디 1개, 보기 4개, 더블보기 1개 등 컷 탈락 위기에 놓였다. 결국 2라운드에서는 더 이상 경기를 이어가지 못하고 물러났다.

 


 

윤이나 외에도 이번 채리티오픈에서는 무더기 기권자가 속출했다. 2021년 E1 채리티오픈 챔피언인 지한솔도 1라운드 부진을 겪고 기권을 선언했다. 박혜준과 전예성, 김가영, 손주희도 기권의사를 알려왔다.

이 같은 상황으로 인해 본의아니게 혼자 경기를 뛰는 선수들도 발생했다. 윤이나, 박혜준과 한 조를 이룬 최민경은 홀로 2라운드를 마쳤다.

 


 

한편 대회 둘째 날 버디 8개를 쓸어담은 배소현은 6언더파 66타, 중간합계 9언더파 135타로 KLPGA 정규투어 첫 우승을 정조준하고 있다. 공동 2위에는 7언더파 137타를 기록한 이채은2, 황정미가 이름을 올렸다.

배소현은 10번 홀에서 출발해 11번 홀부터 연속 4개홀을 버디를 낚았다. 1번홀(파4)에서 1타를 잃었지만 2~5번 홀에서 버디를 건졌다.

배소현과 이채은2, 황정미는 26일 오전 대회 마지막 날 챔피언 자리를 두고 경합한다.

  • 축구
  • 야구
  • 농구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레반테 UD VS 비야레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레반테 UD VS 비야레알
[레반테 UD의 유리한 사건]1.공격수 칼 에타 에용 선수가 현재 득점순위에서 6골로 공동 6위에 있습니다.[비야레알의 유리한 사건]1.미드필더 알베르토 모레이로 선수가 현재 득점...
[분데스리가 프리뷰] SV 베르더 브레멘 VS VfB 슈투트가르트
[분데스리가 프리뷰]  SV 베르더 브레멘 VS VfB 슈투트가르트
[중립 사건]1. 양 팀은 총 43번 맞붙었으며, SV 베르더 브레멘이 16승12무15패를 기록했습니다. 양 팀은 기본적으로 호각을 이루고 있습니다.[SV 베르더 브레멘의 불리 사...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알라베스 VS 레알 마드리드 CF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알라베스 VS 레알 마드리드 CF
[알라베스의 유리한 사건]1.알라베스는 현재 5승3무7패 승점 18점으로 11위에 있습니다. 이날 상대팀은 실력이 뛰어난 레알 마드리드 CF입니다. 알라베스는 이날에 홈의 명예를 ...
맹승지 왜 이래? 속옷만 덜렁 입고 손 '흔들'
맹승지 왜 이래? 속옷만 덜렁 입고 손 '흔들'
개그우먼 맹승지가 파격적인 의상으로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과시했다.맹승지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짧은 영상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의 캡처 사진 속에서 맹승지는 ...
조우리, 젖은 머리칼→훤히 드러난 몸매…'인어공주' 실루엣 눈길
조우리, 젖은 머리칼→훤히 드러난 몸매…'인어공주' 실루엣 눈길
배우 조우리가 휴양지에서의 여유로운 순간을 공유하며, 자연스러운 몸매 라인과 건강미로 눈길을 끌었다.12일 조우리는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
이주빈, 얼룩말 비키니를 소화하네…'핫해'
이주빈, 얼룩말 비키니를 소화하네…'핫해'
배우 이주빈이 근황을 전했다.이주빈은 12일 자신의 SNS에 "내 친구는 강경조식파"라는 글과 함께 수영장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이주빈은 독특한 패턴의 비키니를 입고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