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미, LPGA 투어 미즈호 아메리카스오픈 2R 2타 차 2위
출처:SBS|2024-05-18
인쇄

 

이소미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미즈호 아메리카스오픈 2라운드에서도 선두권 경쟁을 이어갔습니다.

이소미는 18일(한국시간) 미국 뉴저지주 저지시티의 리버티 내셔널 골프클럽(파72·6천675야드)에서 열린 대회 2라운드에서 버디 4개와 보기 3개를 묶어 1언더파 71타를 쳤습니다.

첫날 6언더파로 단독 선두였던 이소미는 중간합계 7언더파 137타를 기록, 2위로 한 계단 내려섰습니다.

올해 LPGA 투어에 데뷔해 지난달 JM 이글 LA 챔피언십의 공동 13위가 최고 성적인 이소미는 애초 이번 대회를 앞두고 ‘대기 선수 2번‘이었다가 다른 선수들의 기권으로 기회를 잡아 경기를 치르고 있습니다.

캐디마저 집에 돌려보냈을 정도로 출전이 불투명했다가 극적으로 나선 첫날 아버지에게 백을 맡기고 맹타를 휘둘렀는데, 아버지가 아닌 캐디와 함께한 이날은 기세가 다소 꺾였습니다.

하지만, 이날 단독 선두를 꿰찬 아타야 티띠꾼(태국·9언더파 135타)과 격차가 두 타에 불과해 시즌 첫 톱10 진입은 물론 우승 도전도 충분히 이어갈 만한 상황입니다.

이날 첫 홀인 1번 홀(파4)에서 보기를 써낸 이소미는 4∼5번 홀 연속 버디와 10∼11번 홀 보기를 맞바꿔 타수를 줄이지 못하다가 13번(파5)과 16번 홀(파4) 버디로 흐름을 바꾸며 3라운드를 기약했습니다.

2022년 LPGA 투어 신인왕인 티띠꾼은 보기 없이 버디 7개로 7타를 줄이며 단숨에 선두로 뛰어올라 통산 3승 도전에 나섰습니다.

티띠꾼은 데뷔 시즌인 2022년 2승을 올린 뒤엔 우승이 없습니다.

세계랭킹 1위 넬리 코르다(미국)는 4타를 줄여 에리야 쭈타누깐(태국) 등과 공동 3위(6언더파 138타)로 도약해 시즌 6승 가능성을 열었습니다.

세계랭킹 5위 고진영은 강민지, 앨리슨 리(미국) 등과 공동 15위(4언더파 140타)에 올랐고, 이민지(호주)는 공동 25위(3언더파 141타), 전인지와 김세영, 신지은은 공동 35위(2언더파 142타)로 2라운드를 마쳤습니다.

양희영과 안나린, 이미향은 공동 46위(1언더파 143타)로 컷을 통과했습니다.

지은희(2오버파 146타), 리디아 고(뉴질랜드)와 대니엘 강(미국·이상 5오버파 149타), 최혜진(6오버파 150타) 등은 컷 탈락했습니다.

컷 기준은 1언더파였습니다.

  • 축구
  • 야구
  • 농구
'천신만고 끝에 잔류 확정' 토트넘, '발부상' 손흥민 아낀다…"노팅엄전에도 결장할 예정"
'천신만고 끝에 잔류 확정' 토트넘, '발부상' 손흥민 아낀다…
손흥민(33)이 한 경기 더 쉬어간다.토트넘 핫스퍼는 오는 21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4-2025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케터뷰] "ACLE 8강, 감독 시작할 때부터 상상해왔다" 이정효, 알힐랄전 넘어 우승 향한 '큰 야망'
[케터뷰]
이정효 광주FC 감독이 아시아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엘리트(ACLE)에서의 돌풍을 오랫동안 꿈꿔왔다며 큰 야망을 드러냈다.20일 밤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에서 광주 사우디 출국 환송...
유럽파가 많아 행복한 고민하고 있는 모리야스 日 감독, “더 높은 곳에 도전하는 선수가 WC갈 것”
유럽파가 많아 행복한 고민하고 있는 모리야스 日 감독, “더 높은 곳에 도전하는 선수가 WC갈 것”
모리야스 하지메 일본축구대표팀 감독(57)이 국가대표에 도전하는 선수들을 향해 분명한 메시지를 전달했다. 유럽파 차출에만 목을 매지 않겠다는 입장을 보이면서도, 수준 높은 곳에 도...
지연, 많이 밝아진 듯한 돌싱 6개월 차 근황…여유로운 분위기
티아라 지연, 많이 밝아진 듯한 돌싱 6개월 차 근황…여유로운 분위기
티아라 지연이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지난 19일 지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손을 들고 있는 사람 이모지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지연은 여행...
신세하, 야외온천서 비키니 입고 '美친 볼륨감'
레전드 레이싱모델 신세하, 야외온천서 비키니 입고 '美친 볼륨감'
레이싱모델 신세하가 야외 온천에서 몸매를 뽐내며 근황을 전했다.최근 신세하는 자신의 SNS에 "이런 곳이 다있지? 숲속에서 온천이라니 자연이 좋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
권은비, 홀터넥 톱에 드러난 깊은 가슴골…강렬한 레드 컬러 찰떡 소화
권은비, 홀터넥 톱에 드러난 깊은 가슴골…강렬한 레드 컬러 찰떡 소화
권은비가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했다.19일 권은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튜디오 춤'을 태그하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권은비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투피스를 입고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