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이정후 멀티히트 분전에도, 샌프란시스코 4연패 수렁
출처:데일리안|2024-05-07
인쇄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주전 중견수 이정후가 모처럼 멀티히트(한 경기 안타 2개 이상)를 가동했지만 팀 패배를 막지 못했다.

이정후는 7일(한국시각)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필라델피아의 시티즌스뱅크파크에서 열린 2024 MLB 필라델피아 필리스와 원정 경기에 1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2안타를 기록했다.

이로써 이정후의 시즌 타율은 종전 0.244에서 0.252가 됐다.

최근 사흘 연속 5타수 1안타를 기록했던 이정후는 지난달 21일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전(5타수 2안타 2타점 2득점) 이후 16일 만에 멀티히트를 가동하며 팀 타선을 이끌었지만 홀로 팀 패배를 막기에는 역부족이었다.

1회 선두타자로 나선 이정후는 필라델피아 우완 선발 잭 휠러의 시속 154.7km 직구를 밀어 쳐 깨끗한 좌전 안타를 만들며 출루에 성공했다.

이정후는 1사 후 웨이드의 중전 안타 때 2루에 안착했지만 4번 타자 플로레스의 병살타가 나오며 득점에는 실패했다.

3회와 6회 모두 외야 뜬공으로 물러난 이정후는 8회 네 번째 타석에서 다시 한 번 안타를 신고했다.

1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상대 불펜 맷 스트람의 2구째를 공략해 중견수 방면 날카로운 총알 타구를 만들며 안타를 기록했다. 하지만 이번에도 후속타 불발로 득점에는 실패했다.

샌프란시스코는 이정후가 분전했지만 5안타에 그치는 빈공 끝에 필라델피아에 1-6으로 패하며 원정 4연전을 모두 내줬다.

  • 축구
  • 농구
  • 기타
일본축구, 2046 월드컵 개최 본격 추진…"한국·중국과 함께 열 수도"
일본축구, 2046 월드컵 개최 본격 추진…
'안방에서 세계 정상 등극'을 목표로 내건 일본축구가 2046 국제축구연맹(FIFA) 월드컵 개최를 준비한다.일본 매체 '스포츠 호치'는 18일(한국시간) "일본축구협회(JFA)가...
추사랑X홀란드, 이 조합 특별해 ‘자비 없는 비율 과시’
추사랑X홀란드, 이 조합 특별해 ‘자비 없는 비율 과시’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의 딸 추사랑이 축구선수 엘링 홀란드를 만났다.추사랑은 최근 자신의 SNS에 “엘링 홀란드 선수분과 함께 사진 찍어 영광입니다”라는 글과 사진 여러 장을 게재...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축구선수, 성희롱 당했다…결국 개인 보디가드 고용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축구선수, 성희롱 당했다…결국 개인 보디가드 고용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축구선수가 곤욕을 치르고 있다.스위스대표팀 국가대표 공격수 알리샤 레만(26, 유벤투스)은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축구선수로 여러번 선정됐다. 아름다운 외모와 ...
한그루, 수영복 입고 탄탄한 몸매..화사한 미모
한그루, 수영복 입고 탄탄한 몸매..화사한 미모
배우 한그루가 수영복 몸매를 자랑했다.18일 한그루는 자신의 채널에 수영복을 입고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한그루는 사진과 함께 별다른 코멘트를 하지 않았다.사진 속 한그루는 화이트...
박규영, 상의만 빼꼼…해외 팬들 깜짝 놀란 과감 비키니
박규영, 상의만 빼꼼…해외 팬들 깜짝 놀란 과감 비키니
배우 박규영이 여름 햇살 아래 빛나는 청량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박규영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변에서 촬영한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박규영은 빨간 스트...
권나라, 우월한 볼륨감 몸매 비결인가‥발레→필테 정복
권나라, 우월한 볼륨감 몸매 비결인가‥발레→필테 정복
배우 권나라가 운동으로 꽉 채운 일상을 공개했다.권나라는 7월 16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토슈즈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을 통해선 운동에 빠진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