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PO] '반케로 클러치 원맨쇼' 승부는 7차전에서 결정난다
출처:점프볼|2024-05-04
인쇄



반케로가 시리즈를 7차전으로 이끌었다.

올랜도 매직은 4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 암웨이 센터에서 열린 2023-2024시즌 NBA 플레이오프 1라운드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와의 경기에서 103-96으로 승리했다.

이번 승리로 시리즈 전적은 3승 3패가 됐고, 승부는 7차전에서 결정나게 됐다.

올랜도는 파올로 반케로가 27점 8리바운드, 프란츠 바그너가 26점 5리바운드, 제일런 석스가 22점 6리바운드를 기록하며 승리를 합작했다.

반면 클리블랜드는 도노반 미첼이 50점 4어시스트라는 엄청난 활약을 했으나, 아쉽게 패배했다.

중요한 경기답게 치열한 승부가 펼쳐졌다. 경기 초반부터 두 팀은 점수를 주고받으며 공방전을 펼쳤다.

1쿼터, 올랜도는 바그너가 전면에 나서며 공격을 이끌었다. 바그너는 1쿼터에만 14점을 기록하며 내외곽을 오가며 득점을 폭격했다. 클리블랜드는 미첼의 득점으로 맞섰다. 미첼은 1쿼터에만 10점을 기록했다. 29-25, 올랜도가 1쿼터를 앞서며 마쳤다.

2쿼터도 팽팽했다. 올랜도는 석스와 반케로가 득점에 나섰고, 클리블랜드는 2쿼터에도 미첼이 득점에 나서며 활약했다. 서로 탄탄한 수비를 펼치며 저득점 양상 속에 53-49, 올랜도의 우위로 전반이 마무리됐다.

3쿼터, 클리블랜드가 반격에 성공했다. 클리블랜드는 모블리를 중심으로 탄탄한 수비를 펼치며 올랜도의 공격을 봉쇄했다. 공격에서는 이번에도 미첼이 나섰다. 미첼은 3쿼터에 13점을 추가하며 3쿼터까지 32점을 기록하며 폭발했다. 클리블랜드가 78-73, 역전에 성공하며 4쿼터를 맞이했다.

4쿼터 초반, 올랜도가 콜 앤서니의 득점으로 추격에 성공했다. 점수 차이는 2점 차이로 좁혀졌고, 두 팀은 접전 상황에서 클러치 타임으로 돌입했다.

승자는 올랜도였다. 반케로가 클러치 타임을 지배했다. 반케로는 89-89, 동점 상황에서 3점슛을 성공시켰고, 이후 클리블랜드의 공격이 실패로 돌아가자, 이번에는 득점 인정 반칙을 얻어내며 점수 차이를 5점으로 벌렸다.

반케로의 활약으로 올랜도는 승기를 잡았고, 클리블랜드는 미첼이 경기 막판까지 득점하며 추격에 나섰으나, 역부족이었다.

  • 축구
  • 야구
  • 기타
인도네덜시아? 신태용 감독 찬 인니 축구, 귀화 영입에 올인
인도네덜시아? 신태용 감독 찬 인니 축구, 귀화 영입에 올인
‘은인’ 신태용 감독을 버리고 네덜란드 축구 스타 출신의 파트릭 클라위버르트에게 지휘봉을 준 인도네시아 축구가 ‘귀화 영입’에 올인하고 있다.인도네시아 현지 매체들은 이달 초부터 ...
"왜 뻥축구만 해? 마음가짐 엉망진창"...17위 웨스트햄, 내부 폭로로 문제 진단
웨스트햄 유나이티드가 망가진 이유에 대해서 내부 폭로가 나왔다.웨스트햄은 올 시즌 기대감이 있었다. 지난 시즌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 아래에서 어려움을 겪었어도 최종 9위로 시즌을 ...
레스터 시티, 승격 1년 만에 다시 강등 확정
레스터 시티, 승격 1년 만에 다시 강등 확정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의 레스터 시티가 승격 1년 만에 다시 챔피언십(2부)으로 강등됐다.21일 킹파워 스타디움에서 열린 홈 경기에서 리버풀의 트렌트 알렉산더아널드의 결승골...
남지현, 바레샵 사장되더니 과감해진 듯…브라톱에 담긴 묵직 볼륨감
'포미닛 출신' 남지현, 바레샵 사장되더니 과감해진 듯…브라톱에 담긴 묵직 볼륨감
포미닛 출신 남지현이 탄탄한 글래머 몸매를 뽐냈다.지난 19일 남지현이 자신의 SNS에 "한순간 한순간 한스텝 한스텝 살아있음을 느끼며"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공...
'LG 여신' 치어리더, 앳된 얼굴에 '반전 비키니' 매력 과시
'LG 여신' 치어리더, 앳된 얼굴에 '반전 비키니' 매력 과시
차영현 치어리더가 아찔한 몸매를 과시했다.차영현 치어리더는 최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어느 리조트 수영장으로 보이는 곳에서 찍은 비키니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차영...
한보름, 숏 팬츠 입은 탄탄 청량걸…핫핑크에도 기죽지 않는 화려한 미모
한보름, 숏 팬츠 입은 탄탄 청량걸…핫핑크에도 기죽지 않는 화려한 미모
한보름이 청량 섹시 아우라를 풍겼다.지난 20일 한보름이 자신의 SNS에 "아 여행 가고 싶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한보름은 에메랄드빛 바다를 배경으로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