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니엘 강, 퍼힐스 박세리 챔피언십에서 생애 17번째 홀인원 기록…”17은 행운의 숫자"
출처:JTBC GOLF|2024-03-22
인쇄

 

22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팔로스 버디스 골프클럽에서 열린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퍼힐스 박세리 챔피언십에서 대니엘 강(미국)이 파3, 11번 홀 174야드 지점에서 5번 아이언으로 공략한 공이 그대로 홀에 들어가며 투어 시즌 첫 홀인원을 기록했다.

대니엘 강은 “때로는 운이 좋을 때도 있지만 거의 깨끗하게 들어가는 경우가 대부분이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170야드 정도 됐던 것 같다. 160이나 165야드 정도에 볼을 떨궈 핀까지 구르게 하려고 했다. 5번 아이언으로 내가 정확하게 치고 싶은 곳을 가격했다. 그런데 다들 그 공을 멍하게 바라보고 있었고 옆에 있던 안드레아 리가 정말 귀엽게 소리를 지르며 반응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그가 기록한 홀인원은 아마추어와 프로를 통틀어 17번째 홀인원이다. 17이라는 숫자는 그에게 꽤 의미가 있어 흥미롭다.

17세의 나이(2010년)에 미국여자아마추어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고 2017년에 KPMG 위민스 PGA 챔피언십을 우승하며 메이저 타이틀을 획득했고 매달 17일이나 17번 홀에서 홀인원을 기록하는 경우가 잦았다.

이번에 기록한 홀인원도 약 170야드 지점이었으니 이건 우연이라고 하기엔 약간 으스스하기까지 하다.

 

 

대니엘 강은 “17은 내 행운의 숫자다”라면서 “그동안 17일에 홀인원을 4번이나 했고 17번 홀에서 홀인원을 무려 5번이나 기록했다. 17이라는 숫자에는 늘 행운이 뒤따랐기 때문에 내게는 정말 행운의 숫자가 아닐 수 없다”고 말했다.

대니엘 강은 대회 첫날 홀인원을 포함해 버디 1개와 보기 3개를 기록해 이븐파(공동 44위)로 경기를 마쳤다.

퍼힐스 박세리 챔피언십 둘째 날 경기는 23일(한국시간) 오전 6시 45분부터 JTBC골프를 통해 생중계된다.

  • 축구
  • 야구
  • 농구
'손흥민, 리버풀 합류했다면 세상을 지배했을 것'…리버풀도 아쉽다
'손흥민, 리버풀 합류했다면 세상을 지배했을 것'…리버풀도 아쉽다
손흥민이 현재 프리미어리그 최고 선수로 살라를 지목한 것이 관심받고 있다.영국 스카이스포츠가 24일 공개한 영상에서 손흥민과 데이비스는 현재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선수를 묻는 질문을...
이운재, 김상식 감독 이끄는 베트남 축구대표팀 GK 코치로 합류
이운재, 김상식 감독 이끄는 베트남 축구대표팀 GK 코치로 합류
2002 한일 월드컵 '4강 신화' 주역인 이운재 코치가 김상식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 축구 대표팀 골키퍼 코치를 맡게 됐다.25일 매니지먼트사 디제이매니지먼트에 따르면 이 코치는 ...
‘PL 출신 슈퍼스타’ 린가드, “한국에서의 생활? 너무 행복했어요!”
‘PL 출신 슈퍼스타’ 린가드, “한국에서의 생활? 너무 행복했어요!”
“한국에서의 생활은 너무 행복했다. 경기장 안팎에서 정말 매 순간을 즐겼던 것 같다.” 이번 시즌 서울에 합류한 ‘슈퍼스타’ 제시 린가드가 한국 생활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내며 다음...
같은 사람 맞아?… 46㎏ 넘게 뺀 최준희, 충격 변화 공개
같은 사람 맞아?… 46㎏ 넘게 뺀 최준희, 충격 변화 공개
고 최진실 딸인 최준히가 충격적인 변화를 공개했다.최준희는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마지막 날인 것처럼 오늘을 시작해"라며 "내게 언제의 나를 사랑하냐고 묻는다면 ...
고급 섹시 드레스룩 뽐낸 이지아
고급 섹시 드레스룩 뽐낸 이지아
배우 이지아가 섹시한 드레스를 선보였다.지난 23일 이지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4 MAMA"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이지아는 지난 22일 열린 ...
이혜성, 반전 시스루 드레스 '과감'…강소라도 놀란 비주얼
이혜성, 반전 시스루 드레스 '과감'…강소라도 놀란 비주얼
방송인 이혜성이 화려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이혜성은 최근 개인 채널을 통해 '2024 마마 어워즈(2024 MAMA AWARDS)' 비하인드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했다.공개...
  • 스포츠
  • 연예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