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日 괴물 무너졌다' MLB 투수 최고액 야마모토, 3이닝 5자책점
출처:노컷뉴스|2024-03-07
인쇄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 리그(MLB) 역사상 투수 자유계약선수(FA) 최고액을 기록하며 미국 무대에 입성한 ‘일본 괴물 투수‘ 야마모토 요시노부(25·LA 다저스)가 빅 리그의 매서움을 경험했다.

야마모토는 7일(한국 시각) 미국 애리조나주 글렌데일 캐멀백 랜치에서 열린 시카고 화이트삭스와 시범 경기에 선발 등판했다. 지난달 29일 텍사스 레인저스를 상대로 2이닝 동안 탈삼진 3개 무실점을 기록하며 화려한 데뷔전을 펼친 뒤 나선 2번째 등판이다.

그러나 야마모토는 1회부터 어려움을 겪었다. 시작과 동시에 안타와 볼넷 2개를 연달아 허용한 것.

1사 만루 상황에서 야마모토는 희생 플라이와 연속 안타를 얻어맞으며 3점을 주고 경기를 시작해야 했다. 2회에는 삼진 2개를 잡아내며 무실점으로 막아냈지만 3회에도 2루타를 포함한 연속 안타를 내주며 2점을 더 빼앗겼다.

야마모토는 이날 3이닝을 던지며 안타 6개, 볼넷 3개를 허용하고 5점을 줬다. 탈삼진은 4개를 기록했다.

지난해 12월 야마모토는 MLB 역대 투수 최고 금액을 보장받고 LA 다저스 유니폼을 입었다. 계약 기간 12년, 총액은 3억 2500만 달러다. 종전 기록은 뉴욕 양키스 우완 게릿 콜(33)이 지난 2019년 팀과 계약할 당시 맺었던 9년 3억 2400만 달러다.

야마모토는 오는 20일과 2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MLB 정규 리그 개막전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2연전에서 MLB 무대에 정식 데뷔할 것을 보인다. 일본 매체 스포츠호치는 지난 5일 "야마모토의 MLB 정규 시즌 공식 데뷔전은 21일 고척스카이돔에서 펼쳐지는 샌디에이고와 2차전이 유력하다"고 보도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리그 1 프리뷰] 올림피크 마르세유 VS AS 모나코 FC
[리그 1 프리뷰] 올림피크 마르세유 VS AS 모나코 FC
[올림피크 마르세유의 유리 사건]1. 올림피크 마르세유는 현재 리그에서 랭킹 3위에 있습니다. 팀은 이번에 8위인 모나코와 만나 전의가 강합니다.2. 올림피크 마르세유는 지난 UE...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셀타 비고 VS 아틀레틱 빌바오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셀타 비고 VS 아틀레틱 빌바오
[셀타 비고의 유리한 사건]1.셀타 비고는 현재 랭킹순위에서 승점 19점으로 10위에 있지만 18위팀(강등권)보다 승점 4점차로 앞서 있습니다. 셀타 비고는 강등권 추락을 피하기 ...
[에레디비시 프리뷰] NAC 브레다 VS FC 위트레흐트
[에레디비시 프리뷰] NAC 브레다 VS FC 위트레흐트
[브레다의 유리 사건]1. 유호 탈비티에는 최근에 홈에서 득점을 완성했습니다.2. 이번에 핸디캡은 홈 -0.25를 공개했습니다.[브레다의 불리 사건]1. 브레다는 지난 경기에서 스...
맹승지 왜 이래? 속옷만 덜렁 입고 손 '흔들'
맹승지 왜 이래? 속옷만 덜렁 입고 손 '흔들'
개그우먼 맹승지가 파격적인 의상으로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과시했다.맹승지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짧은 영상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의 캡처 사진 속에서 맹승지는 ...
조우리, 젖은 머리칼→훤히 드러난 몸매…'인어공주' 실루엣 눈길
조우리, 젖은 머리칼→훤히 드러난 몸매…'인어공주' 실루엣 눈길
배우 조우리가 휴양지에서의 여유로운 순간을 공유하며, 자연스러운 몸매 라인과 건강미로 눈길을 끌었다.12일 조우리는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
이주빈, 얼룩말 비키니를 소화하네…'핫해'
이주빈, 얼룩말 비키니를 소화하네…'핫해'
배우 이주빈이 근황을 전했다.이주빈은 12일 자신의 SNS에 "내 친구는 강경조식파"라는 글과 함께 수영장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이주빈은 독특한 패턴의 비키니를 입고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