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이정후 SF 유니폼 풀착장. 1루 돌아 홈까지 폭풍질주, 모자 벗겨지도록 힘차게 내달렸다
출처:스코츠데일|2024-02-21
인쇄



샌프란시스코 유니폼을 입은 이정후가 팀의 첫 공식훈련에 모습을 드러냈다.

20일 미국 애리조나 주 스코츠데일 스타디움에서 열린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스프링캠프 현장, 이날은 앞서 소집된 투-포수조에 이어 야수조까지 모두 캠프에 합류하며 완전체로 스프링캠프 훈련이 펼쳐졌다.

이정후의 유니폼 뒷쪽에는 등번호 51번과 ‘J.H.LEE‘가 새겨져 있었다. 이정후는 주황색과 검정색이 어우러진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유니폼을 착용한 채 야수조 선수들과 함께 워밍업을 소화하며 훈련을 시작했다.

유연한 동작으로 워밍업을 마친 이정후는 동료들과 나란히 서서 스윙 동작을 취한 후 1루로 달려가는 주루 훈련을 펼쳤다.

이정후는 1루에 이어 2루와 3루를 돌아 홈으로 질주했다. 홈으로 질주하는 순간, 헤어밴드 위에 착용한 모자가 뒤로 넘어가 벗겨지자 손으로 붙잡아 위기를 넘기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주루훈련을 마친 이정후는 그라운드로 나와 체이스 핀더와 캐치볼을 소화했다. 이정후는 점점 거리를 늘려 공을 주고 받았고 캐치볼을 마친 후에는 핀더와 한참동안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었다.







이날 이정후는 빅리그 진출 후 첫 라이브 배팅을 소화하며 실전감각을 익혔다. 이정후는 이날 첫 라이브배팅을 마친 뒤 "공을 많이 보지는 못했는데, 그래도 타구 2개가 다 필드 안으로 들어간 것으로 만족한다. 나쁘지 않았던 것 같다"고 밝혔고 "아직 감각이 없는 것 같다. 투수와 나 사이에 거리 감각이 특히 부족했다. 라이브배팅이 계속 있으니 감을 잡을 수 있을 것 같다"고 설명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J1리그 프리뷰] 아비스파 후쿠오카 VS 세레소 오사카
[J1리그 프리뷰] 아비스파 후쿠오카 VS 세레소 오사카
[아비스파 후쿠오카의 유리한 사건]1. 아비스파 후쿠오카는 리그 순위 12위입니다. 이번 경기에서 승리하면 상대팀을 제칠 수 있어 동기가 매우 높습니다.2. 우에시마 타쿠미가 지난...
[K리그1 프리뷰] 전북현대모터스 VS 대전 하나 시티즌
[K리그1 프리뷰] 전북현대모터스 VS 대전 하나 시티즌
[전북현대모터스의 유리한 사건]1. 전북현대모터스는 지금 리그 선두 자리를 차지하고 있어서 이번에 홈에서 랭킹 3위인 대전 하나 시티즌과 만나 전이가 강합니다.2. 전북현대모터스는...
[K리그1 프리뷰] 강원 FC VS FC 서울
[K리그1 프리뷰] 강원 FC VS FC 서울
[강원 FC의 유리한 사건]1. 강원 FC는 지금 리그 랭킹 7위에 있고 FC 서울과 승점차 2점만 있습니다. 팀은 이번에 이기면 상대를 역전할 수 있어서 전의가 강합니다.2. 강...
EXID 솔지, 싱가포르 센토사에서 매혹적 비키니 자태...정화·혜린과 “라스트 서머”
EXID 솔지, 싱가포르 센토사에서 매혹적 비키니 자태...정화·혜린과 “라스트 서머”
EXID의 솔지가 싱가포르 센토사 야외 수영장에서 섹시한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솔지는 5일 자신의 SNS에 “라스트 서머”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하며 팬들에게 여름의 ...
노윤서 비키니, 청순 미모에 반전美…이 정도였어?!
노윤서 비키니, 청순 미모에 반전美…이 정도였어?!
연기자 노윤서가 2년 전 여행을 추억했다.노윤서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때는 바야흐로 재작년 푸켓” “엄청난 뒷북 사진”이라고 남기며 사진을 여러장 게재했다.사진에는 노윤서...
심멎 주의! '울산 여신' 서여진 치어리더, 완벽 비키니 자태
심멎 주의! '울산 여신' 서여진 치어리더, 완벽 비키니 자태
서여진 치어리더가 파격적인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서여진 치어리더는 최근 자신의 SNS에 여름휴가를 즐기는 사진을 업로드했다.사진 속 서여진은 베이지 컬러 비키니 패션으로 완벽한 S...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