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MLB닷컴 "이정후 영입에도 구멍 많은 SF, 김하성 고려해야"
출처:연합뉴스|2023-12-28
인쇄


한국인 선수로는 최초로 미국 메이저리그(MLB)에서 골드 글러브를 수상한 김하성(28·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을 놓고 트레이드설이 끊이지 않는다.

메이저리그 홈페이지 MLB닷컴은 28일(한국시간) 김하성의 잠재적인 행선지 후보 가운데 하나로 이정후(25)를 영입한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를 언급했다.

MLB닷컴은 샌프란시스코 담당 기자가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형식의 기사에서 "샌프란시스코가 밥 멜빈 감독을 새로 데려오고, KBO리그 스타 이정후를 6년 총액 1억1천300만 달러에 영입했음에도 여전히 채워야 할 구멍이 많다"고 지적했다.

내셔널리그 서부지구는 2024년에도 치열한 순위 경쟁이 예상된다.

샌프란시스코의 지구 라이벌 로스앤젤레스 다저스는 오타니 쇼헤이와 야마모토 요시노부 두 명에만 10억 달러가 넘는 돈을 쓰고, 올해 월드시리즈에 진출했던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도 전력을 유지했다.

‘스타 군단‘ 샌디에이고는 지역 중계방송사 파산으로 단기적인 재정적 어려움에 직면했으나 여전히 강력한 팀이다.


2010년과 2012년, 2014년까지 ‘격년 월드시리즈 우승‘ 영광을 뒤로 하고 최근 7시즌 동안 포스트시즌 1회 진출에 그친 샌프란시스코는 이정후를 필두로 내년 시즌 명예 회복을 벼르고 있다.

MLB닷컴은 "샌프란시스코가 이정후를 영입함으로써 최고의 FA 선수를 데려올 수 있다는 걸 보여줬지만,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경쟁에서 뒤처지지 않으려면 계속 선수단을 강화해야 한다"며 "김하성, 코빈 번스, 윌리 아다메스(이상 밀워키 브루어스), 딜런 시즈(시카고 화이트삭스) 같은 선수의 트레이드를 고려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세대교체 작업에 한창인 샌프란시스코는 이번 시즌에만 12명의 유망주를 메이저리그에 올렸다.

MLB닷컴은 이정후를 포함한 이들 유망주가 내셔널리그 신인상을 노릴 수 있다는 희망 섞인 전망을 내놨다.

매체는 "샌프란시스코는 2010년 버스터 포지 이후 신인상 수상자를 배출하지 못했지만, 그 가뭄을 끝낼 기회"라며 "젊은 핵심 선수가 순조롭게 성장하면 이정후를 포함해 여러 명의 신인상 후보를 얻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분데스리가 프리뷰] FC 하이덴하임 VS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분데스리가 프리뷰] FC 하이덴하임 VS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FC 하이덴하임의 유리한 사건]1. FC 하이덴하임은 이번에 홈에서 경기를 치르며, 시즌 첫 승리를 따내겠다는 의지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FC 하이덴하임의 불리한 사건]1....
[라리가 프리뷰] 세비야 FC VS 엘체 CF
[라리가 프리뷰] 세비야 FC VS 엘체 CF
[세비야 FC의 유리한 사건]1. 공격수 이삭 로메로가 지난 라운드가 골을 넣어서 발휘가 좋습니다.2. 루벤 바르가스가 지난 라운드가 2도움을 기록해서 발휘도 좋습니다.3. 세비야...
[아르헨티나 프리메라 디비시온 프리뷰] CA 벨그라노 VS 산마르틴 산후안
[아르헨티나 프리메라 디비시온 프리뷰] CA 벨그라노 VS 산마르틴 산후안
[CA 벨그라노의 유리한 사건]1. CA 벨그라노는 현재 리그 A조에서 하위 4위를 기록 중입니다. B조 9위인 산마르틴 산후안을 상대로, CA 벨그라노는 상대 전적 우위를 바탕으...
심멎 주의! '울산 여신' 서여진 치어리더, 완벽 비키니 자태
심멎 주의! '울산 여신' 서여진 치어리더, 완벽 비키니 자태
서여진 치어리더가 파격적인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서여진 치어리더는 최근 자신의 SNS에 여름휴가를 즐기는 사진을 업로드했다.사진 속 서여진은 베이지 컬러 비키니 패션으로 완벽한 S...
노윤서, 비키니+S라인 뒤태 공개 ‘반응 뜨겁네’
노윤서, 비키니+S라인 뒤태 공개 ‘반응 뜨겁네’
배우 노윤서가 비키니 몸매를 공개했다.노윤서는 10일 자신의 개인 SNS에 “때는 바야흐로 재작년 푸켓”라는 말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노윤서는 수영장과 해변을...
‘이탈리아 축구여신 파격노출’ 딜레타, 휴가지에서 과감한 거품목욕
‘이탈리아 축구여신 파격노출’ 딜레타, 휴가지에서 과감한 거품목욕
이탈리아 축구여신이 제대로 휴가를 즐겼다.이탈리아의 미녀리포터 딜레타 레오타(34)는 만인이 사랑하는 여신이다. 그녀는 최근 7년간 DAZN에서 ‘매치오브더데이’를 진행하며 ‘축구...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