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든 트레이드가 팀을 망쳤다. 하든은 은퇴하라!" "하든은 발을 움직이는 방법을 모른다" 클리퍼스 팬들 '분노' 폭발
출처:마니아타임즈|2023-11-29
인쇄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 팬들이 마침내 폭발했다.

클리퍼스는 28일(한국시간) 홈 코트에서 지난 시즌 챔피언 덴버 너기츠에게 104-113으로 패했다.

이날 덴버는 니콜라 요키치, 자말 머레이, 아론 고든 없이 경기를 했다.

카와이 레너드, 폴 조지, 제임스 하든, 러셀 웨스트브룩이 모두 출격한 클리퍼스는 3쿼터까지 11점 차로 앞섰으나 4쿼터에서 수비가 무너지며 덴버에 36점이나 헌납하고 16점밖에 추가하지 못해 역전패했다.

이에 클리퍼스 팬들이 분노했다. 특히 하든과 웨스트브룩을 겨냥했다.

한 팬은 "덴버의 레지 잭슨은 경기 내내 매번 드리블에서 하든을 이겼다. 이제 클리퍼스 경기는 보지 않겠다. 하든 트레이드가 이 팀을 파괴했다. 이제 하든이 은퇴할 때다. 나는 더 이상 이 버전의 그의 모습을 볼 수 없다"고 실망감을 표시했다.

NBA닷컴에 따르면, 경기 후 조지는 "실망스러운 패배다. 우리가 예방할 수 있었던 일이 많이 있었다. 우리 에너지는 경쟁할 만큼 충분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조지는 이날 6득점에 그쳤다.

웨스트브룩은 경기 중 자신을 향해 야유하는 팬들과 심한 언쟁을 했다.

덴버가 113-102로 앞선 4쿼터 30초 전. 웨스트브룩은 코트 옆 좌석 뒤에 앉아 있던 팬이 자신을 비난하자 참지 못하고 해당 팬과 말싸움을 벌였다.

ESPN에 따르면 웨스트브룩은 경기 후 "해당 팬이 말한 내용은 밝히기 힘들만큼 적절하지 않았다. 나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언쟁했을 뿐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팬들이 무슨 말을 해도 괜찮다고 생각하는 게 안타깝다. 나는 그것을 허용하지 않을 것이다. 많은 선수들은 그것을 받아들이지만 나는 참지 않을 것이다. 특히 나와 나의 가족과 관련된 비난은 더욱 그렇다"고 했다.

웨스트브룩은 오클라호마시티 썬더와 워싱턴 위저즈, 레이커스 시절 때도 경기 중 팬들과 언쟁을 하곤 했다.

한편, 클리퍼스는 시즌 7승 9패로 서부 콘퍼런스 11위에 머물고 있다.

  • 축구
  • 야구
  • 기타
"손흥민 생각 동의 NO"→김민재 손가락 조종…'한국 선수와 악연' CB, 끝내 방출된다
한국 선수들과 인연이 많은 바이에른 뮌헨 수비수 에릭 다이어가 결국 김민재와의 주전 경쟁에서 완전히 밀려 이적을 추진할 전망이다.독일 유력지 빌트는 1일(한국시간) "에릭 다이어는...
‘32세’에 맞은 최전성기...‘당장 5년 재계약 맺어!’
‘32세’에 맞은 최전성기...‘당장 5년 재계약 맺어!’
노팅엄 포레스트 팬들이 크리스 우드에 열광하고 있다.1991년생, 프리미어리그(PL)의 베테랑 공격수 우드가 노팅엄 유니폼을 입은 것은 지난 2022-23시즌이었다. 리즈 유나이티...
'전북의 멸망-침몰-추락' 두말하면 입 아프다! '운명 좌우할 결승전'
'전북의 멸망-침몰-추락' 두말하면 입 아프다! '운명 좌우할 결승전'
전북현대는 운명을 좌우할 결승전을 앞두고 있다.전북현대는 2일 오후 2시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인천유나이티드와 하나은행 K리그1 2024 36라운드 경기를 치른다.전북이 인천을 상대...
필라테스 강사 출신 배우 양정원, 사기 혐의 고소당해
필라테스 강사 출신 배우 양정원, 사기 혐의 고소당해
필라테스 강사 출신 배우 양정원이 필라테스 학원 가맹점을 모집하는 과정에서 허위 계약조건을 내건 혐의로 고소를 당했다.서울 강남경찰서는 1일 사기·가맹사업법 위반 혐의로 다수 피해...
‘이천희♥’ 전혜진, 아직 여름 못보내…늘씬한 비키니 자태
‘이천희♥’ 전혜진, 아직 여름 못보내…늘씬한 비키니 자태
배우 전혜진이 늘씬한 몸매를 자랑했다.전혜진은 지난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 또 노는 거 자신 있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여유로운 일상을 보내고 ...
오연서, 발레코어룩도 섹시하게…청순 글래머 매력
오연서, 발레코어룩도 섹시하게…청순 글래머 매력
배우 오연서가 다양한 발레코어룩을 선보였다.오연서는 지난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발레 레슨을 듣고 있는 오연서의 모습이 담...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