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LG 29년만의 우승에 '찐팬' 연예인도 총출동… 인증샷 릴레이
출처:스포츠한국 |2023-11-15
인쇄



LG 트윈스가 29년 만의 한국시리즈 우승을 달성했다. LG를 응원하는 많은 연예인들도 인증 사진을 올리며 LG의 우승을 축하했다.

LG는 13일 오후 6시30분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23 신한은행 SOL KBO리그 한국시리즈(7전4선승제) 5차전 kt wiz와의 홈경기에서 6-2로 승리했다. 이로써 LG는 시리즈전적 4승1패를 기록하며 1994년 이후 29년 만의 한국시리즈 우승을 달성했다.

LG는 이날 경기 전까지 시리즈 전적 3승1패로 앞서며 우승을 눈앞에 뒀다. 그리고 이를 보기 위해 이날 잠실야구장에는 LG를 응원하는 연예인들이 대거 방문했다.



LG 작전코치 박용근의 아내인 채리나는 경기 후 자신의 SNS를 통해 우승의 기쁨을 만끽했다. 그는 남편과 함께 그라운드에서 찍은 사진을 올리면서 "정말 너무너무너무 행복합니다"라며 들뜬 마음을 한껏 드러냈다. 

가수 윤종신도 본인 SNS를 통해 김은희 작가와 찍은 사진을 올리며 LG의 우승을 축하했다. 특히 김은희 작가는 LG의 상징인 유광점퍼를 입으며 LG의 오랜 팬임을 입증했다. 



이 외에도 이날 tv 중계화면에는 배우 이종혁이 직접 경기를 보는 모습이 잡혀 많은 화제를 모았다. 이종혁은 경기 후 자신의 SNS에 LG의 우승 세리머니 현장 순간을 인증하기도 했다.

이뿐만이 아니다. 래퍼 창모는 본인의 SNS를 통해 LG 유광점퍼를 올린 뒤 "중학생부터 LG팬이었다. 오늘(13일)부터 술을 안 마실려고 했는데 마지막으로 아껴둔 위스키를 열겠다"라고 말했다. 가수 최강창민은 TV 중계화면을 올리며 LG의 우승에 감격했다. 특히 오지환이 한국시리즈 MVP를 수상하는 장면과 한국시리즈 트로피를 올리는 장면을 업로드하기도 했다.

지난 2013년과 2015년 LG 유니폼을 입고 시구를 한 배우 신소율도 LG 우승을 올리며 "할 말이 많지만 일단 실컷 울자"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오랜 기다림 끝에 우승을 거둔 LG. 수 많은 연예인들도 LG의 우승을 축하하며 우승 기쁨을 느꼈다.

  • 축구
  • 농구
  • 기타
[J1리그 프리뷰] FC 마치다 젤비아 VS 요코하마 FC
[J1리그 프리뷰] FC 마치다 젤비아 VS 요코하마 FC
[마치다 젤비아의 유리 사건]1. 마치다 젤비아는 리그 우승을 얻을 가능성이 있어서 이번에 홈에서 전의가 강합니다.2. 마치다 젤비아는 지난 경기에서 3명 선수가 득점을 완성했습니...
[J1리그 프리뷰] 비셀 고베 VS 가시와 레이솔
[J1리그 프리뷰] 비셀 고베 VS 가시와 레이솔
[비셀 고베의 유리한 사건]1. 양팀은 지금 같은 승점을 얻어서 다 리그 우승을 쟁취하기 위해 노력하니까 전의가 강합니다.2. 공격수 오사코 유야가 지난 경기가 골을 넣어서 발감각...
[중국 슈퍼리그 프리뷰] 상하이 하이강 VS Yunnan Yukun
[중국 슈퍼리그 프리뷰] 상하이 하이강 VS Yunnan Yukun
중국 슈퍼리그 연봉,중국 슈퍼리그 일정,중국 슈퍼리그 결과,중국 슈퍼리그 순위,중국 슈퍼리그 외국인 선수,중국 슈퍼리그 예매,중국 슈퍼리그 우승 상금,중국 2부리그 순위,축구 슈퍼리그,중국 축구 리그,
김희정, 앞치마 아니고 수영복…남다른 건강미 자랑
김희정, 앞치마 아니고 수영복…남다른 건강미 자랑
연기자 김희정이 남다른 건강미를 과시했다.김희정은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현지 언어로 “나는 푸켓을 너무 사랑해”라고 남기며 여행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그는 앞치마 느낌...
'대만 홀렸다' 이다혜 치어리더, 아찔한 모노키니 뒤태 '헉'
'대만 홀렸다' 이다혜 치어리더, 아찔한 모노키니 뒤태 '헉'
이다혜 치어리더가 아찔한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이다혜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영복을 입고 해변가에서 촬영한 사진을 업로드했다.공개된 사진에서 이다혜는 파격적인 디자인의 수영복...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투명한 수면 위로 잔잔하게 번지는 물빛 속, 한 사람이 여름의 한가운데를 조용히 유영하고 있었다. 맹승지는 수영장 끝에 살포시 몸을 기댄 채 긴 팔을 곧게 펴고 앉아, 뜨거운 해와...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