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이강인 떠나 홀란드 파트너 되나…‘음바페, 맨시티 가면 역대 최고 연봉’
출처:스포탈코리아|2023-11-11
인쇄



맨체스터 시티(맨시티)가 새로운 야망을 드러내고 있다.

영국 매체 ‘팀토크’는 11일(한국시간) “맨시티의 수뇌부는 엘링 홀란드(23)와 킬리앙 음바페(24)의 조합을 성사시키는 것에 대해 관심을 보이고 있다”라고 보도했다.

음바페는 올여름 무성한 이적설에 휩싸였다. 오는 2024년 계약 만료 이후 더 이상 계약 연장 없이 팀을 떠나겠다는 의사를 드러낸 것이 화근이었다.

파리생제르맹(PSG)의 분노는 컸다. 음바페를 프리시즌 투어 명단에서 즉각 제외하기까지 했다. 재계약을 하지 않는다면 올여름 매각을 단행하겠다는 경고까지 내놓았다.

유력한 차기 행선지로는 레알이 떠올랐다. 일각에서는 레알이 내년 여름 음바페를 데려오려던 계획을 앞당겨 올여름 2억 5천만 유로(약 3,574억 원)에 데려갈 것이라는 주장이 제기되기도 했다.







실제로 이적이 이뤄지지는 않았다. 음바페의 선택은 잔류였다. PSG는 네이마르가 팀을 떠나자 음바페를 급하게 1군으로 불러들였다. 이제는 계약 연장까지 타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직까지 재계약 소식은 없다. 레알 이적설은 여전히 계속되고 있다. 레알이 음바페를 위해 세후 3,500만 유로(약 490억 원)의 연봉과 등번호 10번을 준비했다는 주장이 제기되기도 했다.

이제는 프리미어리그에서도 관심을 보이기 시작했다. 이번 보도에 따르면 맨시티뿐만 아니라 첼시, 뉴캐슬 유나이티드, 리버풀까지 음바페를 노리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영입전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는 팀은 맨시티다. ‘팀토크’는 “맨시티는 음바페를 프리미어리그 역사상 최고 연봉을 수령하는 선수로 만들 재정적 능력이 충분하다”라며 이적설에 무게를 실었다.

더불어 “펩 과르디올라 감독과 함께 트레블 달성이라는 위상까지 갖고 있다. 꾸준한 챔피언스리그 출전도 보장돼 있다. 챔피언스리그를 중요시하는 음바페의 요구를 충족시켜준다”라고 짚었다.

첼시의 기세도 만만치 않다. 이번 보도에 따르면 최근 젊은 선수들 영입에 집중하고 있는 첼시는 24세에 불과한 음바페의 나이에 매력을 느끼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리버풀도 음바페 영입전에 뛰어들었다. 이 매체는 “리버풀은 타 구단에 비해 자금력이 부족하다. 그러나 음바페를 영입하기 위해 과감한 제안을 시도할 가능성도 있다”라고 내다봤다.

  • 야구
  • 농구
  • 기타
‘13KG 감량’ 왕년의 파이어볼러, ML 복귀 꿈꾼다...콕 찍어 가고 싶은 구단 어디?
우리은행 김단비, 여자프로농구 1R MVP…통산 13번째, 하나은행 고서연 생애 첫 MIP[오피셜]
무적 신세가 된 ‘왕년의 파이어볼러’ 노아 신더가드가 메이저리그 복귀를 위해 지독한 체중 감량으로 몸을 만들었다.LA 다저스 소식을 주로 전하는 ‘다저스네이션’은 15일(이하 한국...
태풍에 구장 지붕 날아간 탬파베이, 양키스 마이너 구장서 내년 홈경기
‘충격’ 하치무라, 일본농구협회 정면 비판···“돈만 생각해, 감독 선임도 이상”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탬파베이 레이스가 내년 시즌 홈경기를 뉴욕 양키스 스프링큼프 훈련구장에서 치른다.탬파베이 지역신문인 ‘탬파베이 타임즈’는 15일(이하 한국시간) “...
두산 왕조 이끈 '천유', 21년 현역 생활 마감
“포포비치 감독, 경미한 뇌졸중”···샌안토니오 공식 발표 “완전한 회복 기대”
두산의 왕조시대를 이끌었던 '천재 유격수'가 21년의 현역 생활을 마감한다.두산 베어스 구단은 1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04년부터 올해까지 두산에서만 21년 동안 활약했던 ...
"화제의 돌싱女들 다 나왔네"…22기 영숙→10기 정숙, 최초의 돌싱판 나솔사계 시작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돌싱남녀가 공개됐다.14일 오후 방송된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인플루언서 오또맘이 글래머 몸매를 자랑했다.오또맘은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또 수험생 시절이 생각나네요. 수능 끝나고 제일 가고 싶었던 곳이 클럽이었음. 그래서 그런가...
기은세, 이민정 변호사 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확정
기은세, 이민정 변호사 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확정
배우 기은세가 ‘그래, 이혼하자’에 출연한다.새 드라마 ‘그래, 이혼하자’(연출 주성우, 극본 황지언)는 지칠 대로 지친 결혼 생활에 종지부를 찍기 위한 웨딩드레스샵 대표 부부의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