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 피닉스 데뷔전 예정…듀란트 도우러 온다
출처:스포츠경향|2023-11-09
인쇄


피닉스 선즈의 브래들리 빌(30)이 드디어 돌아온다.

NBA에 능통한 샴즈 카나리아에 따르면, 빌은 9일(이하 한국시간) 시카고 불스 원정 경기에 나설 예정이다.

올 시즌 초반부터 허리 문제로 출전하지 못했던 빌이 이제 부상 등급에서 출전 가능함으로 등재돼 피닉스 데뷔전을 앞두게 됐다.

대도적으로 데빈 부커는 발가락 통증부터 발목 염좌, 종아리 부상까지 이어지는 부상으로 인해 해당 경기 라인업에서 제외됐다. 데미안 리 역시 아웃 상태에서 벗어나지 못했다.

올여름 빌은 조던 굿윈과 아이재아 토드와 함께 크리스 폴, 랜드리 샤멧, 2라운드 지명권 6장 그리고 1라운드 지명권 교환 권리 4장을 받는 대가로 피닉스로 트레이드됐다. 스왑 권리는 2024년, 2026년, 2028, 2030년으로 설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피닉스는 3승 4패로 서부 콘퍼런스 12위라는 예상보다 부진한 기록을 내고 있다. 이날 시카고 원정까지 마친다면 동부 원정 3연전을 마치고 LA 레이커스와 맞붙기 위해 홈으로 복귀하게 된다.

이러한 일정을 생각할 경우 빌의 복귀는 피닉스에 아주 큰 힘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시즌 듀란트는 피닉스가 치른 전 경기에 출전해 경기당 35.7분을 뛰면서 평균 29.9득점 6.6리바운드 4어시스트 1.3블록 야투 성공률 52.1%를 기록 중이다. 그러나 듀란트는 3점 성공률 34.6%(3.7개 시도) 자유투 성공률 81.3%(9.1개 시도)라는 커리어 로우급 효율을 나타내고 있다.

안그래도 1988년생인 듀란트가 많은 부담감을 짊어지게 되면서 방전됐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에 공격력이 뛰어나고 앞선 수비에서 도움이 될 수 있는 빌이 복귀한다면, 듀란트의 어깨가 가벼워질 것으로 예측된다.

한편 시카고는 2023-24시즌 3승 5패로 동부 콘퍼런스 12위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 7일 유타 재즈와 경기에서 승리한 시카고는 피닉스까지 격파해 올 시즌 첫 연승에 도전하고자 한다.

  • 축구
  • 야구
  • 기타
"손흥민 생각 동의 NO"→김민재 손가락 조종…'한국 선수와 악연' CB, 끝내 방출된다
한국 선수들과 인연이 많은 바이에른 뮌헨 수비수 에릭 다이어가 결국 김민재와의 주전 경쟁에서 완전히 밀려 이적을 추진할 전망이다.독일 유력지 빌트는 1일(한국시간) "에릭 다이어는...
‘32세’에 맞은 최전성기...‘당장 5년 재계약 맺어!’
‘32세’에 맞은 최전성기...‘당장 5년 재계약 맺어!’
노팅엄 포레스트 팬들이 크리스 우드에 열광하고 있다.1991년생, 프리미어리그(PL)의 베테랑 공격수 우드가 노팅엄 유니폼을 입은 것은 지난 2022-23시즌이었다. 리즈 유나이티...
'전북의 멸망-침몰-추락' 두말하면 입 아프다! '운명 좌우할 결승전'
'전북의 멸망-침몰-추락' 두말하면 입 아프다! '운명 좌우할 결승전'
전북현대는 운명을 좌우할 결승전을 앞두고 있다.전북현대는 2일 오후 2시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인천유나이티드와 하나은행 K리그1 2024 36라운드 경기를 치른다.전북이 인천을 상대...
필라테스 강사 출신 배우 양정원, 사기 혐의 고소당해
필라테스 강사 출신 배우 양정원, 사기 혐의 고소당해
필라테스 강사 출신 배우 양정원이 필라테스 학원 가맹점을 모집하는 과정에서 허위 계약조건을 내건 혐의로 고소를 당했다.서울 강남경찰서는 1일 사기·가맹사업법 위반 혐의로 다수 피해...
‘이천희♥’ 전혜진, 아직 여름 못보내…늘씬한 비키니 자태
‘이천희♥’ 전혜진, 아직 여름 못보내…늘씬한 비키니 자태
배우 전혜진이 늘씬한 몸매를 자랑했다.전혜진은 지난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 또 노는 거 자신 있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여유로운 일상을 보내고 ...
오연서, 발레코어룩도 섹시하게…청순 글래머 매력
오연서, 발레코어룩도 섹시하게…청순 글래머 매력
배우 오연서가 다양한 발레코어룩을 선보였다.오연서는 지난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발레 레슨을 듣고 있는 오연서의 모습이 담...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