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뉴욕포스트, 류현진 1년 1000만~1300만$ 계약 예상
출처:MK스포츠|2023-11-03
인쇄

FA 시장에 나오는 류현진, 얼마나 받을 수 있을까? 현지 언론의 예상이 쏟아지고 있다.

‘뉴욕포스트’ 메이저리그 전문 칼럼니스트 존 헤이먼은 3일(한국시간) 두 명의 익명의 전문가와 자신의 예상을 덧붙여 선발 투수 FA 시장을 예상했다.

총 16명의 선발 투수를 언급했는데 류현진도 그 안에 포함됐다.


그는 류현진이 “견고한 마무리를 보여줬으며 메이저리그 계약을 받을 것”이라 예상했다.

한 명의 전문가는 1년 1300만 달러, 다른 전문가는 1년 1000만 달러에 인센티브 추가를 예상했고 헤이먼은 1년 1200만 달러 계약을 예상했다.

토미 존 수술에서 회복한 류현진은 복귀 후 11경기에서 52이닝 소화하며 3승 3패 평균자책점 3.46을 기록했다.

WHIP 1.288, 9이닝당 1.6피홈런 2.4볼넷 6.6탈삼진 기록했다. 구속은 떨어졌지만, 제구로 이를 극복해냈다.

토미 존 수술 이후 첫 복귀 시즌이었다는 점을 감안하면 긍정적인 투구 내용이었다. 다음 시즌은 더 좋아질 여지가 있다.

뉴욕포스트도 이같은 점에 주목한 모습이다. 1000만 달러 이상을 받게될 것이라는 후한 전망을 내놨다.

이들은 선발 FA 최대어로 블레이크 스넬을 지목했다. 5년 1억 8500만 달러에서 6년 2억 달러까지 전망이 나왔다.

이밖에 야마모토 요시노부, 애런 놀라, 조던 몽고메리, 에두아르도 로드리게스 등이 시장에서 1억 달러 이상을 받을 선발 투수들로 예상됐다.

여기에 소니 그레이, 루카스 지올리토, 클레이튼 커쇼, 마이클 와카, 잭 플레어티, 세스 루고, 마이클 로렌젠, 카일 헨드릭스, 카일 깁슨, 제임스 팩스턴 등이 1000만 달러 이상을 받을 FA 선발로 예상됐다.

  • 축구
  • 농구
  • 기타
'악' 손흥민, 상황이 심상치 않다...또또또 그라운드 이탈 예감→"건강하다고 확실할 수 없어 휴식이 현명한 선택될 것"
'악' 손흥민, 상황이 심상치 않다...또또또 그라운드 이탈 예감→
토트넘 홋스퍼 소속 손흥민이 또다시 그라운드를 떠날 수 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영국 매체 '토트넘 뉴스'는 26일(한국시간) "현재 손흥민의 몸 상태를 두고 우려의 시선이 커지고 ...
김민재, 빅 매치에서 MOM 먹었다! "골뿐 아니라 어마어마한 힘 보여줬다" UEFA 공식평가
김민재, 빅 매치에서 MOM 먹었다!
전세계가 주목한 빅 매치에서 김민재가 경기 최우수 선수로 선정됐다.27일(한국시간) 독일 뮌헨의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2024-2025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
혼외자 3명+약혼녀와 낳은 아이 3명…대가족 꾸려 사는 호날두
혼외자 3명+약혼녀와 낳은 아이 3명…대가족 꾸려 사는 호날두
발롱도르 5회 수상에 빛나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축구 외적인 일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호날두는 지난 7월 유튜브채널을 개설했는데 4개월이 지난 현재 구독자가 6950만명에 ...
송혜교, 빨간 줄무늬 수영복 자태로 미모 과시
송혜교, 빨간 줄무늬 수영복 자태로 미모 과시
배우 송혜교가 SNS에서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송혜교는 26일 자신의 SNS 계정에 윙크 이모티콘과 함께 근황을 담은 사진들을 올렸다.사진 속 송혜교는 야외 수영장에서 빨간 줄무늬...
장원영, 이게 CG 아니라고?..얼굴도 몸매도 비현실 그 자체
장원영, 이게 CG 아니라고?..얼굴도 몸매도 비현실 그 자체
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이 비현실적인 비주얼을 공개했다.장원영은 26일 자신의 SNS에 “유리구두”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장원영의 화려한 미모가...
정아, 애 둘 엄마 맞아?…대문자 S라인 볼륨감 뽐내
정아, 애 둘 엄마 맞아?…대문자 S라인 볼륨감 뽐내
애프터스쿨 정아가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27일 정아는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내일 떠나도 몇 개월 전 이 몸매 그대로 갈 수 있는 여자. 추울 때 잠시 유지했다가 다시 봄이 오...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