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세계 최고 공격형 MF도 '오일머니' 타깃됐다. 사우디 클럽 "모하메드 살라와 함께 주 타깃. 상상 이상의 계약 제시할 것"
출처:스포츠조선|2023-10-30
인쇄


 

세계 최고의 공격형 미드필더 케빈 데 브라위너(맨체스터 시티)도 오일 머니의 메인 타깃이 됐다.

영국 축구전문매체 인사이드풋볼은 29일(한국시각) ‘사우디 클럽이 엄청난 계약 조건으로 케빈 데 브라위너를 영입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사우디는 맨시티 슈퍼스타 케빈 데 브라위너 영입을 위해 2024년 엄청난 연봉 패키지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소식통이 전했다‘고 보도했다.

데 브라위너는 현역 최고의 공격형 미드필더다. 세계 최강 맨체스터 시티 중원의 에이스이기도 하다.

햄스트링 부상으로 장기 이탈한 상황이다. 맨시티와 2025년 여름까지 계약돼 있다.

이 매체는 ‘맨시티와 케빈 데 브라위너는 아직까지 재계약 협상을 하지 않고 있다. 맨시티는 케빈 데 브라위너의 부상이 악화될 경우, 재계약을 하지 않을 수도 있다‘며 ‘사우디 클럽들은 현재 맨시티에서 제시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금액과 장기계약을 제안할 수 있다‘고 했다.

단, 이 매체는 사우디의 특정 클럽을 언급하진 않았다.

사우디의 오일머니의 무차별적 공세에 유럽 축구는 위협을 받고 있다. 이미, EPL 최고 부자 구단 중 하나인 맨체스터 시티는 사우디 알 아흘리의 파상공세에 윙어 리야드 마레즈를 뺏겼다.

게다가 일카이 귄도안도 이탈했다.

사우디 공공투자기금(PIF)은 사우디리그 4개팀(알 힐랄, 알 아흘리, 알 이티하드, 알 나스르)를 인수, 무차별적 오일 머니를 뿌려대며 세계 최고 수준의 선수들을 영입하고 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시작으로 카림 벤제마, 네이마르 등 수많은 슈퍼스타들이 사우디행을 택했다.

때문에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사우디리그의 엄청난 지출이 이적 시장을 완전히 변화시켰다. 잉글랜드 최고팀 조차 최고 재능을 유지할 수 없게 만들었다고 경고했다‘고 보도했다.

케빈 데 브라위너는 그동안 사우디행에서는 제외됐었다. 하지만, 최근 리버풀 절대 에이스 모하메드 살라, 토트넘 손흥민과 함께 사우디 오일머니의 집중적 타깃이 될 것으로 보인다.

  • 야구
  • 농구
  • 기타
‘13KG 감량’ 왕년의 파이어볼러, ML 복귀 꿈꾼다...콕 찍어 가고 싶은 구단 어디?
우리은행 김단비, 여자프로농구 1R MVP…통산 13번째, 하나은행 고서연 생애 첫 MIP[오피셜]
무적 신세가 된 ‘왕년의 파이어볼러’ 노아 신더가드가 메이저리그 복귀를 위해 지독한 체중 감량으로 몸을 만들었다.LA 다저스 소식을 주로 전하는 ‘다저스네이션’은 15일(이하 한국...
태풍에 구장 지붕 날아간 탬파베이, 양키스 마이너 구장서 내년 홈경기
‘충격’ 하치무라, 일본농구협회 정면 비판···“돈만 생각해, 감독 선임도 이상”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탬파베이 레이스가 내년 시즌 홈경기를 뉴욕 양키스 스프링큼프 훈련구장에서 치른다.탬파베이 지역신문인 ‘탬파베이 타임즈’는 15일(이하 한국시간) “...
두산 왕조 이끈 '천유', 21년 현역 생활 마감
“포포비치 감독, 경미한 뇌졸중”···샌안토니오 공식 발표 “완전한 회복 기대”
두산의 왕조시대를 이끌었던 '천재 유격수'가 21년의 현역 생활을 마감한다.두산 베어스 구단은 1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04년부터 올해까지 두산에서만 21년 동안 활약했던 ...
"화제의 돌싱女들 다 나왔네"…22기 영숙→10기 정숙, 최초의 돌싱판 나솔사계 시작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돌싱남녀가 공개됐다.14일 오후 방송된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인플루언서 오또맘이 글래머 몸매를 자랑했다.오또맘은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또 수험생 시절이 생각나네요. 수능 끝나고 제일 가고 싶었던 곳이 클럽이었음. 그래서 그런가...
기은세, 이민정 변호사 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확정
기은세, 이민정 변호사 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확정
배우 기은세가 ‘그래, 이혼하자’에 출연한다.새 드라마 ‘그래, 이혼하자’(연출 주성우, 극본 황지언)는 지칠 대로 지친 결혼 생활에 종지부를 찍기 위한 웨딩드레스샵 대표 부부의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