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3피홈런’ 류현진, 현지서도 혹평 “처음으로 부진한 투구”
출처:데일리안|2023-09-24
인쇄

탬파베이 상대로 4.1이닝 5실점 부진

 

피홈런 3방을 허용하며 5회를 채우지 못한 류현진(토론토)에게 현지 언론이 아쉬운 평가를 내렸다.

류현진은 24일(한국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세인트피터즈버그의 트로피카나 필드에서 열린 2023 메이저리그 탬파베이 레이스전에 선발 등판해 4.1이닝동안 7피안타(3피홈런) 4사사구 2탈삼진 5실점을 기록한 뒤 마운드를 내려왔다.

이로써 류현진의 올 시즌 평균자책점은 2.62에서 3.31로 수직 상승했다. 다만 토론토가 8회 6-5로 경기를 뒤집으면서 패전 위기에서는 벗어났다.

특히 류현진은 9월 다섯 번의 등판서 단 1승도 거두지 못하며 아쉬움을 남겼다. 지난 8월 부상서 돌아온 그는 다섯 번의 등판에서 3승을 수확했는데, 9월에는 5경기서 승리 없이 3패만을 기록했다.

직전 등판이었던 지난달 18일 보스턴과 경기에서는 4.2이닝 동안 무실점을 기록했지만 아웃카운트 한 개를 남겨놓고 마운드를 내려와 아쉬움을 남겼다.

이날 탬파베이 상대로 부진한 투구를 보인 류현진은 2경기 연속 5회를 채우지 못해 아쉬움을 남겼다.

1회만 피홈런 2방을 허용하며 4실점을 내준 류현진은 4회 선두타자 베탄코트에게 달아나는 솔로홈런을 허용하며 흔들렸다.

5회에도 마운드에 올랐지만 선두타자 파레데스에게 8구 접전 끝에 볼넷을 내주더니 1사 후 로우에게 우전안타를 맞아 1,2루 위기에 몰렸다. 결국 류현진은 5회를 채우지 못하고 마운드를 내려왔다.

경기 직후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닷컴은 “류현진이 토미존 수술 복귀 후 환상적으로 던졌지만 오늘 처음으로 부진한 투구를 펼쳤다”고 혹평했다.

‘토론토 선’은 “류현진이 초반부터 흔들렸다”고 아쉬움을 전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끝나지 않은 김천상무 준우승 도전…강했던 포항 상대 승점 사냥
끝나지 않은 김천상무 준우승 도전…강했던 포항 상대 승점 사냥
K리그1 우승을 울산HD에 내준 김천상무가 남아있는 2경기에서 창단 최고 성적인 준우승을 향한 도전을 이어갑니다.오는 10일 오후 2시 포항스틸야드에서 펼쳐지는 하나은행 K리그1 ...
5경기 무승 전북 현대, ACL 무대 승리 필요한 이유
5경기 무승 전북 현대, ACL 무대 승리 필요한 이유
공식전 5경기 무승의 늪에 빠진 전북 현대가 홈에서 아시아 무대 일전을 앞두고 있다.김두현 감독이 이끄는 전북 현대는 7일 오후 7시 전북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슬랑오르 FC(말레이...
"왜 죽은 말을 길들이려 하나?"…"끔찍하다, 경기에 나설 때 되면 은퇴할 것"
한때 '천재 미드필더'라 불리며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최고의 선수로 평가를 받았던 델레 알리. 지금은 '비운의 천재'라 불리고 있다.알리는 EPL 토트넘 시절 최고의 공격...
강소연, 섹시한 비키니…핫 걸 그 자체
강소연, 섹시한 비키니…핫 걸 그 자체
그룹 WE 출신 배우 강소연이 비키니 몸매를 뽐냈다.6일 강소연은 자신의 SNS를 통해 “Busan. 부산에서 일정 끝나고 잠시 쉬어가기..! 곧 “소연에반하다” 유튜브에서 긴영상...
"매달 1800만원 써요"…女모델의 충격적인 엉덩이 관리 비결
브라질 출신 모델 자나이나 프라제레스가 충격적인 엉덩이 관리 비결을 털어놨다.3일(현지시각) 영국 매체 더 미러는 자나이나 프라제레스가 엉덩이 탄력과 볼륨감을 유지하기 위해 매달 ...
가슴골 드러낸 매혹적 자태…장재인, 파격 퍼 코트 완성
가슴골 드러낸 매혹적 자태…장재인, 파격 퍼 코트 완성
가수 장재인이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공개한 파격적인 스타일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7일 장재인은 자신의 개인 계정에 "11월 말, 노래 준비 중"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