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막말+욕설’ 오재원, 양창섭에 “버르장머리 너무 없어서”
출처:스포츠동아|2023-08-24
인쇄


최근 각종 논란 끝에 해설위원직을 내려놓은 전 프로야구 선수 오재원(38)이 양창섭(24, 삼성 라이온즈)를 향해 무분별한 비난을 쏟아냈다.

오재원은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에서 야외에 내리는 비를 보여주며 “(양)창섭이 미래처럼 주룩주룩 내린다”고 말했다.

이어 오재원은 돌멩이를 보며 “창섭아 내가 이걸로 던져도 너보다 더 잘 던지겠다. 4개 던져 스트라이크 1개 넣을 거면 이걸로 던져도 4개 중의 2개는 넣겠다”며 양창섭을 비하했다.

계속해 “이걸로 한번 맞아볼래. 4개 던져서 스트라이크 1개 넣으면 그게 투수냐. 밥 먹고 공만 던지는데”라며 흥분했다.

또 오재원은 “다 양창섭 때문에 시작된 거다. 어린 게 버르장머리가 너무 없어서 여러 사건이 겹치다 보니까 참을 수가 없었다. 싹 다 청소기로 쓸어버리고 싶다”고 말했다. 이 과정에서 욕설이 다수 섞였다.

오재원과 양창섭의 일은 지난 6월 24일 당시 SSG 랜더스와 삼성의 경기로 거슬러 올라간다. 당시 양창섭이 SSG 최정에게 몸에 맞는 공을 던졌다.

당시 해설을 맡은 오재원은 “이건 일부러 때린 건데”라고 말하며 양창섭이 최정을 고의로 맞췄다고 확신했다.

이후 양창섭이 SNS에 탈무드의 글을 인용하자, 오재원 역시 탈무드 글을 게재했고, 야구 팬 사이에서 큰 논란이 됐다.

결국 오재원은 양창섭 사건 이후 해설위원 직에서 물러났다. 이에 잠잠해진 논란은 이번 오재원의 발언에 의해 다시 수면 위로 떠올랐다.

한편, 이번 오재원 발언에 대한 양창섭의 반응은 아직 없는 상태다.

  • 축구
  • 농구
  • 기타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벨기에 VS 카자흐스탄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벨기에 VS 카자흐스탄
[벨기에의 유리한 사건]1.미드필더 샤를 드 케텔라에 선수가 새 시즌 아탈란타 BC에서 세리에 A 2경기에 모두 선발 출전했습니다. 그가 이 동안 골 맛을 보지 않았지만 여전히 좋...
[메이저 리그 사커 프리뷰] 세인트루이스 시티 SC VS FC 댈러스
[메이저 리그 사커 프리뷰] 세인트루이스 시티 SC VS FC 댈러스
[세인트루이스 시티 SC의 유리한 사건]1. 세인트루이스 시티 SC는 최근 5경기가 총 10골을 넣어서 공격력이 강합니다.[세인트루이스 시티 SC의 중립한 사건]1. 세인트루이스 ...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폴란드 VS 핀란드
[월드컵 유럽 지역 예선 프리뷰] 폴란드 VS 핀란드
[폴란드의 유리한 사건]1. 폴란드에는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 같은 톱스타가 있고, 잠재력은 엄청납니다.2. 폴란드는 최근 5경기에서 4경기가 무패전적을 기록해서 컨디션이 뛰어납니다...
솔지, 이 정도로 글래머인 줄 몰랐네…비키니 수영복에 꽉 찬 볼륨감
솔지, 이 정도로 글래머인 줄 몰랐네…비키니 수영복에 꽉 찬 볼륨감
솔지가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했다.지난 5일 솔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Last Summer"라는 글과 함께 싱가폴 센토사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공개했다. 솔지는 ...
15기 순자, 비현실적인 수영복 몸매로 현실적인 고민 "저만 그런거 아니죠"
15기 순자, 비현실적인 수영복 몸매로 현실적인 고민
15기 순자(윤서빈)이 현실적인 고민을 드러냈다.지난 5일 15기 순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나의 영상을 업로드하며 "머리가 꼭 집에서는 잘 묶이고 나와서는 예쁘게 안 묶이고"라...
제시카, 튜브톱 드레스에 드러난 가녀린 몸선…청순+우아한 분위기
제시카, 튜브톱 드레스에 드러난 가녀린 몸선…청순+우아한 분위기
제시카가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지난 5일 제시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iracle energy flows, soft magic lingers"라며 한 브랜드 행...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