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연정, 뮤지컬 자리매김 '알로하, 나의 엄마들' 첫공 성료
출처:JTBC|2023-07-17
인쇄


 

차근차근 단단하게 자리매김하고 있다.

그룹 우주소녀(WJSN) 연정이 뮤지컬 ‘알로하, 나의 엄마들‘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연정은 지난 15일 서울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창작뮤지컬 ‘알로하, 나의 엄마들‘의 ‘버들‘ 역으로 무대에 올라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알로하, 나의 엄마들‘은 국공립 유일 뮤지컬 단체인 서울시뮤지컬단의 창작 레퍼토리 작품으로, 일제강점기에 희망을 찾아 포와(하와이)로 떠난 식민지 사람들이 낯선 땅에서 서로를 보듬고 의지하며 매 순간 최선을 다해 삶을 살아낸 가슴 뭉클한 인생 역정을 담아낸 작품이다.

연정은 극 중 의병 활동을 한 아버지와 오빠를 잃고 힘겹게 살아가는 가난한 양반댁 맏딸 버들 역을 연기하며 탄탄한 가창력은 물론, 흡인력 있는 연기로 관객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앞서 지난해 ‘리지(LIZZIE)‘로 뮤지컬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친 연정은 연이어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을 통해 뮤지컬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탄탄한 실력을 쌓은 연정은 신인답지 않은 흡입력 있는 연기와 가창력을 인정받아 제7회 한국뮤지컬어워즈의 신인상 여자 후보로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이에 ‘알로하, 나의 엄마들‘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선보이며 성공적인 세 번째 뮤지컬 작품의 시작을 알린 연정이 앞으로 남은 공연에서 보여줄 모습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첫 공연을 마친 연정은 "‘알로하, 나의 엄마들‘ 첫 공연을 함께해 주신 모든 관객분들께 감사드린다. 모든 팀원들이 함께 땀 흘리며 매 순간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까, 첫 공연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더 좋은 공연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연정이 열연을 펼치고 있는 뮤지컬 ‘알로하, 나의 엄마들‘은 내달 19일까지 서울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공연된다.

  • 야구
  • 축구
  • 농구
또 한 경기 만에 2군행...결코 적지 않았던 기회→잡지 못한 김진욱
'1250억? 너무 저렴해!' 댈러스, 정상급 3&D와 연장 계약 예정
약 50일 만에 1군에 복귀했던 롯데 자이언츠 좌완 투수 김진욱(23)이 한 경기 만에 다시 2군행 지시를 받았다. 남은 정규시즌 다시 기회를 받긴 어려울 것 같다.한국야구위원회(...
'멀티맨들 귀환' 다저스, 베테랑 키케 콜업… 김혜성도 곧 복귀
'끝난 게 아니었네!' 충격적인 그리스 괴인의 이적설...아직 가능성 있다?
LA다저스가 내·외야 유틸리티 플레이어인 키케 에르난데스를 콜업했다.다저스는 26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신시내티 레즈와의 홈경기를...
칼 롤리 시즌 49호 홈런…ML 포수 최다 홈런 신기록
[i-Festa] ‘리걸 마인드에 농구 더하기’ 황규연 변호사의 즐거운 ‘덕업 일치’ 심판 생활
메이저리그 시애틀 매리너스의 칼 롤리가 단일 시즌 포수 최다 홈런 기록을 달성했다.롤리는 25일(한국시간) 시애틀 T모바일아레나에서 열린 ‘2025 메이저리그’ 애슬레틱스와 홈경기...
치어리더 이다혜, 과즙미 가득한 모노키니 ‘완벽 S라인’
치어리더 이다혜, 과즙미 가득한 모노키니 ‘완벽 S라인’
치어리더 이다혜가 모노키니 패션으로 섹시함을 뽐냈다.이다혜는 25일 자신의 SNS를 통해 “냥“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다혜는 해변에서 오렌지...
비키니 입고 여유 즐기는 솔로지옥 출연자 성민지
비키니 입고 여유 즐기는 솔로지옥 출연자 성민지
넷플릭스 연애 리얼리티 ‘솔로지옥’에 출연자 성민지가 청순한 비키니 패션을 선보였다.성민지는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름이 가기 전, 발리 같은 곳에서(국내 숙소인데 정...
치어리더 안지현, 바다보다 청량한 수영복 자태…화보 같은 비주얼
치어리더 안지현, 바다보다 청량한 수영복 자태…화보 같은 비주얼
치어리더 안지현이 청량하면서도 매혹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안지현은 24일 자신의 SNS에 별다른 내용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안지현은 푸른 바다를...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