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국내
'토끼 눈' 된 추신수 가족...자리에서 벌떡 일어나게 만든 선두타자 홈런...당황한 삼성은 영봉패
출처:마이데일리|2023-06-24
인쇄



SSG 랜더스는 23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2023 신한은행 SOL KBO리그‘ 삼성 라이온즈와의 홈 경기에서 6-0으로 승리하며 선두 자리를 지켰다.

SSG 이렇게 손쉽게 승리할 수 있었던 건 김광현의 7이닝 4피안타 2볼넷 3탈삼진 무실점 호투와 추신수, 최정의 홈런포가 큰 힘이 됐다. 특히 추신수는 경기 시작과 함께 선두타자 홈런으로 기분 좋게 출발할 수 있었다.

추신수의 선두타자 홈런에 가장 놀라며 기뻐했던 사람은 추신수의 가족들이었다. 이날 경기에는 추신수의 가족들이 경기장을 찾았다. 아내 하원미씨와 아들 추무빈, 추건우 그리고 딸 추소희까지 총출동해 응원했다. 하지만 선두타자 홈런을 칠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는지 1회말 추신수의 홈런이 나오자, 하원미씨는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놀라워했다.

온 가족이 총출동한 경기여서 그랬던 걸까. 추신수는 시작하자마자 한방을 보여줬다.

1회말 첫 타석에 들어선 추신수는 삼성 백정현의 135㎞ 패스트볼을 당겨쳐 우측 담장을 넘기는 비거리 105m 홈런을 만들었다. KBO리그 개인 통산 세 번째 선두타자 홈런이었다. 사실 추신수의 선두타자 홈런은 미국 메이저리그 시절 종종 봐왔던 것이다. 추신수는 미국 메이저리그에서 36개의 선두타자 홈런을 기록한 선수다. 하지만 41살, 리그 최고령 선수인 추신수가 아직까지 선두타자 홈런을 기록할 수 있다는 건 놀라운 일이다.

한편 1회말 추신수의 선두타자 홈런을 시작으로 SSG 타선은 폭발하기 시작했다. 후속타자 최지훈이 안타로 출루했고 최정은 투런 홈런을 터트리며 삼성을 몰아붙였다. SSG의 방망이는 여기서 멈추지 않았다. 이후 에레디아의 안타와 오태곤, 최준우의 연속 안타로 또 한 점 추가했다.

SSG의 화력은 2회말에도 이어졌다. 최정이 2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연타석 홈런을 쏘아올렸다. 시즌 18호 홈런을 터트린 최정은 2위와의 홈런 격차를 벌리며 홈런 단독 선두를 질주했다.





반면 추신수에게 선두타자 홈런을 맞은 삼성 백정현은 재정비할 시간도 없이 경기 초반 SSG 타선에 당했다. 전열을 가다듬은 3회말 박성한-강진성-오태곤을 삼자범퇴로 돌려세웠지만 앞선 2이닝 동안 너무 많은 실점을 했다. 결국 백정현은 5이닝도 채우지 못하고 조기 강판당했다. 3이닝 7피안타(3피홈런) 무사사구 2탈삼진 5실점을 기록했다.



추신수에서 선두타자 홈런을 맞으며 시작부터 제대로 꼬인 백정현은 2022년 4월 16일부터 SSG에 5연패를 당하며 고개를 떨궜다. 

  • 축구
  • 농구
  • 기타
[A리그 멘 프리뷰] 뉴캐슬 제츠 FC VS 맥아서 FC
[A리그 멘 프리뷰] 뉴캐슬 제츠 FC VS 맥아서 FC
[뉴캐슬 제츠 FC의 유리한 사건]1. 뉴캐슬 제츠 FC 미드필더 알렉산더 바드라토가 이번 시즌 현재까지 팀에서 4골을 기록하며 최다 득점자 중 한 명입니다. 그는 또한 지난 두 ...
[EFL 챔피언십 프리뷰] 렉섬 AFC VS 셰필드 유나이티드 FC
[EFL 챔피언십 프리뷰] 렉섬 AFC VS 셰필드 유나이티드 FC
[렉섬의 유리 사건]1. 렉섬은 본 시즌에 지금까지 22리그전을 해서 랭킹 15위에 있습니다. 팀은 이번에 홈에서 최근의 컨디션이 뜨거운셰필드 유나이티드와 만나 전의가 강합니다.2...
[EFL 챔피언십 프리뷰] 포츠머스 FC VS 퀸즈 파크 레인저스
[EFL 챔피언십 프리뷰] 포츠머스 FC VS 퀸즈 파크 레인저스
[포츠머스 FC의 유리한 사건]1. 포츠머스 FC는 현재 챔피언십 리그 21라운드를 마친 현재 21위에 머물러 있으며, 강등권 바로 위에 있습니다. 리그 순위가 더 높은 퀸즈 파크...
원진서 아찔 비키니… ♥윤정수도 훌러덩
원진서 아찔 비키니… ♥윤정수도 훌러덩
원진서가 윤정수와의 신혼여행 사진을 공개했다.원진서는 22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천국같은 발리. 자연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단 둘이. 힐링 그 자체. 되돌아 봐도 너무나 꿈만 같...
치어리더 조예린, 맥심 2026년 1월호 표지 장식...“6000만 조회수 화제의 주인공”
치어리더 조예린, 맥심 2026년 1월호 표지 장식...“6000만 조회수 화제의 주인공”
‘몸 푸는 치어리더’ 영상으로 화제를 모았던 치어리더 조예린이 남성지 맥심 2026년 1월호 표지를 장식하며 화려한 데뷔 무대를 가졌다.조예린은 경기 전 몸을 푸는 모습이 담긴 영...
선미, 아찔한 비키니 자태…의문男과 같이 샤워도
선미, 아찔한 비키니 자태…의문男과 같이 샤워도
가수 선미 근황이 공개됐다.선미는 20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다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에는 수영복을 입은 선미 모습이 담긴다. 남다른 비키니 자태를 뽐내는 선미는 과거와 다른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