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4cm’ 웸반야마, 손크기 충격 “야구공을 탁구공처럼…”
출처:스포츠경향|2023-06-21
인쇄



빅터 웸반야마(19·프랑스)가 놀라운 손 크기를 자랑했다.

웸반야마는 NBA 2023 드래프트에 앞서 21일 양키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시애틀 매리너스와 뉴욕 양키스의 경기에서 시구에 나섰다.

마운드에 올라선 웸반야마는 그의 7피트 4인치(224cm)의 키와 8피트(243cm)의 윙스팬을 야구팬들에게 선보였다. 이후 더그아웃으로 향한 웸반야마는 벤치에 앉아 야구공을 쥔 채로 인증사진을 남겼다. 해당 사진을 본 야구팬들은 “야구공을 탁구공처럼 보이게 만들었다”며 극찬했다.

양키스 스타디움에서 일정을 마무리한 웸반야마는 오는 22일 드래프트를 앞두고 하는 기자회견을 진행한다.

드래프트 당일 웸반야마는 샌안토니오 스퍼스의 1순위 지명을 받을 것으로 이미 기정사실화 됐다. 웸반야마는 샌안토니오의 프랜차이즈 스타이자 데이비드 로빈슨-팀 던컨을 잇는 후계자로 점쳐지고 있는 상황. 던컨에 이어 26년 만의 최고 재능을 맞이하게 된 샌안토니오 지역의 한 카페에서는 웸반야마의 별명을 따온 ‘외계인’이라는 신메뉴를 출시하기도 했다.

이러한 웸반야마의 인기는 샌안토니오와 텍사스를 넘어섰다. 그는 뉴욕에 도착했을 때, 사인과 사진 요청을 무수히 받았다. 또한, 웸반야마는 롤모델로 로빈슨과 던컨이 아닌 케빈 가넷과 칼-앤서니 타운스를 뽑으면서 바람 잘 날 없는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팬들마저 설레게 했다.

앞서 웸반야마는 LNB Pro A(프랑스리그)에서 메트로폴리탄92 소속으로 2022-23시즌 경기당 21.6득점 10.4리바운드 3.1블록으로 모두 리그 1위를 기록하면서 프랑스 리그 최연소 MVP와 영 플레이어 상을 추가해 5관왕에 등극했다. 또한, 메트로폴리탄스 92를 창단 첫 파이널로 이끈 웸반야마는 준결승전에서 디펜딩 챔피언이자 전 소속팀인 아즈벨을 격파하는 이야깃거리도 챙겼다.

한편 웸반야마는 드래프트 후,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NBA Con에 참석할 예정이다. 이어 그는 서머리그에서 조금 뛸 것이며, 오는 8월 열리는 FIBA 월드컵에 프랑스 대표팀으로 합류할 것이라고 자신의 일정을 밝힌 바 있다.

  • 축구
  • 야구
  • 기타
"광주전까지 선수들 최상의 컨디션 만들겠다"… 제수스 알 힐랄 감독, 리그 활용해 주력 컨디션 조율?
조르제 제수스 알 힐랄 감독은 광주 FC전을 앞두고 주력들의 컨디션 관리에 안간힘을 쓰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이정효 감독이 이끄는 광주는 오는 26일 새벽 1시 30분(한국 시각)...
'공짜'로 줘도 안 가집니다...'850억' FW, 무상 임대도 거부
'공짜'로 줘도 안 가집니다...'850억' FW, 무상 임대도 거부
주앙 펠릭스가 '낙동강 오리알' 신세가 됐다.영국 '트리뷰나'는 24일(한국시간) 스페인 '엘 나시오날'을 인용해 "펠릭스는 그의 에이전트인 조르제 멘데스에 의해 바르셀로나로 역제...
'손흥민 일단 계속 쉬어...우승해야지!' 토트넘 SON 쓸 수 있어도 안 쓴다!
'손흥민 일단 계속 쉬어...우승해야지!' 토트넘 SON 쓸 수 있어도 안 쓴다!
토트넘 홋스퍼가 손흥민을 아낀다.영국 매체 '풋볼 런던'은 24일 "토트넘 입장에서 리버풀과의 경기를 앞두고 손흥민의 몸 상태가 최우선일 것이다"고 언급했다.이어 "손흥민의 복귀 ...
혜리, 부러질 듯한 앙상한 팔뚝...”점점 예뻐지네”
혜리, 부러질 듯한 앙상한 팔뚝...”점점 예뻐지네”
가수 겸 배우 혜리가 미모를 자랑했다.23일 혜리는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은 블랙 끈 민소매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혜리의 모습. 혜리는 작은 얼굴, 꽉 찬 ...
'돌싱' 한그루, 32세 쌍둥이맘이라고 누가 믿겠어?..'미친 볼륨'
'돌싱' 한그루, 32세 쌍둥이맘이라고 누가 믿겠어?..'미친 볼륨'
‘쌍둥이 엄마’ 한그루가 놀라운 수영복 몸매를 자랑했다.한그루는 23일 자신의 SNS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비행기와 야자수가 있는 이모지로 휴가를 떠났음...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후 깡말랐네..한줌 허리 놀라워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후 깡말랐네..한줌 허리 놀라워
배우 故 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마른 모습을 보여줬다.23일 최준희는 자신의 채널에 화보 촬영 중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최준희는 사진과 함께 별다른 코멘트를 하지 않았다.사진 속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