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담 실버 총재, 모란트 해명에 “총은 장난감 아냐”
출처:스포츠경향|2023-06-09
인쇄


아담 실버 NBA(미국프로농구) 총재가 연이어 총기 논란을 자 모란트(23)에 대해 언급했다.

실버 총재는 9일 오전(한국시간) 라디오 팟캐스트 ‘댄 페트릭 쇼’에서 모란트가 해명한 보도에 대해 “총은 장난감이 아니다”고 말했다.

지난 몇 달 동안 모란트는 개인 SNS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총을 다룬 것에 대해 질책받으면서 골칫거리로 자리매김했다. 무엇보다 그는 두 번째 총기 사건을 일으킨 지 3주 만에 내놓은 해명에서 “당시 차에 있던 것은 장난감 총이었다”며 “진짜 총이 아니고 단지 장난을 치던 중이었다”면서 자신이 무엇을 잘못했는지도 모르는 듯한 답변을 내놓았다.

이에 많은 NBA 팬들과 매체는 모란트에 대한 비판의 강도를 더욱더 높여나갔다. 실버 총재도 “모란트에게 첫 번째 사건에서 가장 중요한 문제는 총을 장난감으로 취급하는 것이었다”며 “저는 총을 가지고 생중계하는 것은 사회에 대한 위험이라고 생각한다. 모든 사람이 총기 안전이 중요하다는 사실에 동의할 것이며 총은 장난감이 아니다”고 비판했다.

다만, 실버 총재는 모란트에 대한 비판과 동시에 우려 섞인 목소리도 함께 냈다.

모란트가 자유 시간을 갖고 있음을 강조한 실버 총재는 “몇 번의 세션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서로의 약속이 있는 프로그램을 생각하고 싶지만, 그가 게임에서 벗어나 시간을 활용할 수 있는 무언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모란트가 별 탈 없이 NBA 무대로 돌아오길 기다린다고 밝힌 실버 총재는 그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싶다고 언급했다.

앞서 일으킨 첫 번째 총기 사건에 대해 8경기 출전 정지 처분을 받은 모란트는 다가오는 23-24시즌에 대한 징계를 기다리는 중이다.

그러나 여러 매체와 NBA 팬들은 모란트가 일으킨 사건에 대해 심각성을 느꼈다. 따라서 모란트에게 중징계에 해당하는 징계 조치를 취해야 한다는 여론이 대두됐다.

결국, 모란트가 강도 높은 징계를 받는다는 사실이 자명해졌다. 이제 그가 징계 기간에 어떤 프로그램들을 이수하면서 지낼지 관심이 쏠리게 된다.

  • 축구
  • 야구
  • 기타
'1골 1도움' 서울 조영욱, K리그1 최종 라운드 MVP
'1골 1도움' 서울 조영욱, K리그1 최종 라운드 MVP
FC서울 조영욱이 올 시즌 프로축구 K리그1 마지막 라운드에서 가장 두드러진 활약을 보인 선수로 뽑혔다.한국프로축구연맹은 26일 "조영욱이 하나은행 K리그1 2024 38라운드 최...
광주FC, 상하이 선화 상대 조 1위 탈환 나선다
광주FC, 상하이 선화 상대 조 1위 탈환 나선다
아시아 무대에서 맹위를 떨치고 있는 광주FC가 상하이 선화를 상대로 조 1위 탈환에 나선다.광주는 오는 27일 저녁 7시 올 시즌 중국 슈퍼리그 준우승팀 상하이 선화를 안방으로 불...
토트넘 또 악재…주축 골키퍼 비카리오, 발목 골절로 수술
토트넘 또 악재…주축 골키퍼 비카리오, 발목 골절로 수술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의 주전 골키퍼 굴리엘모 비카리오(28·이탈리아)마저 발목 부상으로 당분간 그라운드에 설 수 없게 됐습니다.토트넘은 25일(이하...
권은비, 워터밤 여신 아니랄까봐..역대급 글래머
권은비, 워터밤 여신 아니랄까봐..역대급 글래머
권은비가 워터밤 여신다운 면모를 보여줬다.24일 권은비는 자신의 채널에 '좀비버스: 뉴 블러드' 촬영 중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권은비는 사진과 함께 "육성재. 너 뽑았다..."라...
맹승지, 미란다 커 뺨치는 베이글 미녀..글래머 수영복 몸매
맹승지, 미란다 커 뺨치는 베이글 미녀..글래머 수영복 몸매
맹승지가 섹시한 글래머 수영복 몸매를 인증해 화제다.25일 코미디언이자 배우 맹승지는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친구 덕분에 알게 된.. 예쁘다 예뻐!♡"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
'168cm' 고은아, 엄동설한에 파격 비키니…'52kg' 안 믿기는 반전 볼륨
'168cm' 고은아, 엄동설한에 파격 비키니…'52kg' 안 믿기는 반전 볼륨
배우 고은아가 반전 몸매를 드러냈다.고은아는 지난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모닝" "타고 있는 중" "잠깐의 여유" 등의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들을 순차적으로 게재...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