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지난해 12도루 김하성, 올해 벌써 10도루 수확
출처:뉴시스|2023-06-02
인쇄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김하성(28)이 2년 연속 두 자릿수 도루를 작성했다.

김하성은 2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론디포파크에서 열린 2023 메이저리그 마이애미 말린스와 경기에 1번 타자 3루수로 선발 출전, 4타수 1안타 1볼넷 2득점을 올렸다.

시즌 10번째 도루를 수확하며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두 자릿수 도루도 신고했다. 빅리그 2년 차였던 지난해 12도루를 기록했던 김하성은 올시즌 반환점을 돌기도 전에 10도루를 수확, 자신의 한 시즌 최다 도루 기록을 갈아치울 기세다.

1회 헛스윙 삼진으로 물러난 김하성은 0-1로 뒤진 4회 선두타자로 나와 상대 선발 헤수스 루자르도의 3구째 몸쪽 96.8마일(약 155.8㎞)짜리 포심 패스트볼을 통타, 왼쪽 담장을 직격하는 2루타를 터뜨렸다.

이날 팀의 첫 출루를 만들어낸 김하성은 이에 멈추지 않고 후속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 타석 때 3루 도루까지 성공했다. 이어 타티스 주니어의 적시 2루타에 홈을 밟아 동점 득점을 올렸다.

5회 2사 후에는 좌익수 뜬공으로 돌아섰다.

팀이 7-1로 달아난 6회 2사 1, 3루에 맞은 네 번째 타석에서 또 한 번 출루했다. 상대 구원 투수 뱃 반스를 상대로 볼넷을 골라내며 만루를 채웠고, 이번에도 타티스 주니어의 적시타에 홈을 밟았다.

8회에는 좌익수 플라이로 잡혔다.

샌디에이고는 마이애미에 10-1 대승을 거뒀다. 두 차례 출루한 김하성의 시즌 타율은 0.241를 유지했다.

  • 축구
  • 농구
  • 기타
[J리그컵 프리뷰] 요코하마 F 마리노스 VS 가시와 레이솔
[J리그컵 프리뷰] 요코하마 F 마리노스 VS 가시와 레이솔
[요코하마 F 마리노스의 유리한 사건]1.요코하마 F 마리노스는 최근 홈 3경기에서 모두 핸디승을 거뒀습니다.[가시와 레이솔의 유리한 사건]1.미드필더 쿠보 토지로 선수가 요즘 좋...
[EFL 트로피 프리뷰] AFC 윔블던 VS 스테버니지 FC
[EFL 트로피 프리뷰] AFC 윔블던 VS 스테버니지 FC
[AFC 윔블던의 유리한 사건]1. 주력 공격수 매튜 스티븐스가 최근 3경기가 2골1도움을 기록해서 컨디션이 좋습니다.2. AFC 윔블던은 최근 5경기가 7골을 넣어서 공격력이 강...
[J리그컵] 쇼난 벨마레 VS 산프레체 히로시마
[J리그컵] 쇼난 벨마레 VS 산프레체 히로시마
[쇼난 벨마레의 유리 사건]1. 히라오카 타이요는 지난 리그전에서 좋은 발휘를 보여 줬습니다.2. 스즈키 아키토는 지난 리그전에서 옐로카드를 누적해서 출전 금지를 당했습니다. 그는...
리사, 일상 속 패션 ‘눈길’…개성 여전
리사, 일상 속 패션 ‘눈길’…개성 여전
걸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휴가 중 여유로운 일상을 공유했다.리사는 1일 자신의 SNS에 휴가를 즐기고 있는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리사는 테라스에서 레드 드레스를 ...
'성형설' 소유, 10kg 빼더니 확 달라진 몸매…선명한 복근
'성형설' 소유, 10kg 빼더니 확 달라진 몸매…선명한 복근
그룹 씨스타 출신 소유가 선명한 복근을 자랑했다.최근 소유의 인스타그램에는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사진 속 소유는 여름휴가를 즐기고 있는 모습. 수영복을 입고...
치어리더 서현숙, 속초 해변에서 ‘핫걸’ 매력 뿜뿜
치어리더 서현숙, 속초 해변에서 ‘핫걸’ 매력 뿜뿜
치어리더 서현숙이 핫한 매력을 과시했다.서현숙은 30일 자신의 SNS에 “핫걸이 되고싶어서”라는 멘트와 함께 속초 해변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테라스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