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하이엔드 디자인 '워터컬렉션' 출시
출처:EBN|2023-06-01
인쇄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여름철 휴가지 감성을 담은 디자인의 워터컬렉션을 대거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워터컬렉션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하이엔드 디자인과 탁월한 기능성이 돋보이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고급 호텔 수영장이나 바다 등 다양한 휴가지에서 소비자들이 원하는 요소들을 안다르 AI랩을 통해 데이터화한 후 제품에 반영시킨 결과다.

실제로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원피스 수영복, 크롭탑 스타일의 비키니, 수상 스포츠 활동에 제격인 제품 등 총 18종이 다채로운 스타일로 선보여진다. 모든 제품에 차분한 색감과 트렌디한 디자인이 적용됐으며, 안다르가 다양한 체형별 고민을 해결하는 데 주력한 결과 모든 제품에 탄탄한 핏을 체감할 수 있다. 이외 자외선차단 기능, 염도가 있는 해수에 대한 내성, 빠른 건조력 등 고성능도 특징이다.

가장 주력하는 여성용 제품은 한쪽 어깨가 오픈된 디자인의 ‘풀앤비치 원숄더 원피스‘다. 회사 측은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패셔너블한 디자인이 강점이며, 허리 라인을 슬림하게 잡아줘 바다나 고급 호텔 및 리조트 수영장에서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수상스키와 같은 수상 스포츠나 계곡, 워터파크 등 장시간 햇빛 노출 시 제격인 제품들도 대거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풀앤비치 래쉬가드‘는 어깨와 가슴, 허리 등의 군살을 잘 잡아준다. 서핑이나 스노쿨링 등 수상 스포츠를 즐기는 남녀 소비자를 위한 ‘풀앤비치 보드숏‘도 선보인다. 보드숏과 래쉬가드를 함께 매치해 비치룩을 연출하면 근거리 이동 시 옷을 갈아입을 필요가 없다는 장점이 있다.

워터레깅스의 경우 원하는 기장을 선택할 수 있도록 3부, 4.5부, 8.2부, 9부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비침이나 변색, 흘러내림 없이 핏이 유지돼 수상 스포츠도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래쉬가드 이너로 활용하거나 단독으로 입을 수 있는 △풀앤비치 홀터넷 브라탑 △풀앤비치 Y백 브라탑 △에어쿨링 하트넷 브라탑 △에어쿨링 하트넥 크롭탑 등 제품도 있다. 모두 크롭탑 기장으로 배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것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면서도 트렌디한 패션 감각을 뽐낼 수 있다.

안다르 관계자는 "엔데믹 이후 맞이하게 된 휴가철을 앞두고 높아질 수영복 수요에 대비해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기획단계부터 철저하게 신경썼다"며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특히 중점을 두고 고성능까지 겸비한 만큼 안다르와 함께 즐거운 여름휴가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야구
  • 축구
  • 농구
박병호, 메이저리그 '실패' 원인은 바로 이것 때문…美 매체 분석
최이샘 커리어하이급 활약, 끝내 넘지 못한 한 끗
한국프로야구(KBO)리그 삼성 내야수 박병호의 이름이 갑자기 미국 매체에 의해 소환됐다.미국온라인 매체 '스포츠포커스'는 26일(한국시간) '축구선수보다 더 크케 넘어졌던 해외 수...
[단독] 강민호, 종신 삼성 확정! "이미 계약은 완료→모기업 2026년 조직개편 후 발표 예정"
'굿이라도 해야 하나' 댈러스 데이비스, 크리스마스 매치에서 사타구니 부상 '아웃'
FA(프리에이전트) 신분 포수인 강민호(40)의 삼성 라이온즈 잔류가 확정됐다. 이미 삼성과 계약 절차는 모두 마쳤고 구단 모기업인 제일기획의 2026년 조직개편 및 보직 인사가 ...
지갑 연 애슬레틱스… 신예 소더스트럼과 최대 1897억원 계약
연고지 이전을 앞두고 차세대 간판스타에게 힘을 싣는다. 미국 메이저리그(MLB) 애슬레틱스가 외야수 타일러 소더스트럼과 대형 계약을 맺었다.MLB닷컴은 26일(한국 시간) “애슬레...
아이브 장원영, 초미니 입은 산타걸…8등신 비현실적 비율
아이브 장원영, 초미니 입은 산타걸…8등신 비현실적 비율
아이브 장원영이 러블리 산타걸로 변신했다.장원영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anta, I‘ll leave the chimney open tonight(산타, 오늘 밤 굴뚝을 ...
전 치어리더 윤영서, 미스맥심 데뷔 화보 공개…“청순+섹시 겸비한 겨울 여신”
전 치어리더 윤영서, 미스맥심 데뷔 화보 공개…“청순+섹시 겸비한 겨울 여신”
전 치어리더 윤영서가 남성지 맥심 1월호를 통해 미스맥심으로 데뷔하며 새로운 전성기를 예고했다.수원 FC, kt wiz, KIA 타이거즈 등 프로 스포츠 구단에서 치어리더로 활약하...
“윤정수, 세상을 다 가졌네!”... 아내 원진서, 역대급 몸매 과시
“윤정수, 세상을 다 가졌네!”... 아내 원진서, 역대급 몸매 과시
개그맨 윤정수 아내 원진서가 달콤한 발리 신혼여행의 추억을 공유하며 팬들에게 크리스마스 인사를 건넸다.원진서는 24일 자신의 SNS를 통해 “모든 것이 다 좋았던, 말 그대로 천국...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