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SOS!" 토론토 팬들, 류현진에 부담 '팍팍'...기쿠치 또 무너져
출처:마니아타임즈|2023-05-25
인쇄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25일(한국시간) 현재 26승 24패로 아메리칸리그 동부지구 꼴찌다. 1위 탬파베이 레이스에 9.5경기나 뒤졌다.

이런 추세면 플레이오프 진출이 난망이다.

이에 류현진이 최근 팀과 동행하기 시작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팬들이 반색하고 있다.

지난해 토미존 수술 이후 재활 중인 류현진은 오는 7월 올스타 브레이크 직후 복귀할 예정이다.

토론토 팬들은 류현진이 침몰하고 있는 토론토 선발 로테이션에 힘을 보태줄 것을 기대하고 있다.

토론토는 올 시즌 강력한 선발 투수진을 구축한 것으로 평가됐다.

하지만 뚜껑을 열어보니 그게 아니었다. 에이스로 발돋음한 알렉 마노아는 1승 4패, 평균 자책점(ERA) 5.15로 부진하다. WAR은 마이너스 0.4다. 팀에 민폐를 끼치고 있다.

제2선발 케빈 가우스만은 2승 3패에 3.14의 ERA를 기록 중이다.

지난해 에이스였던 제3선발 호세 베리오스는 4승 4패, 4.22의 ERA로 기대에 못미친다.

새로 영입한 제4선발 크리스 바싯은 5승 3패, 3.03의 ERA를 기록 중이다. 선발 투수 중 가장 성적이 좋다.

제5선발인 기쿠치 유세이는 5승 2패에 ERA 4.56으로 제몫을 해주지 못하고 있다.

특히 최근 경기에서 난타당했다. 25일 탬파베이전에 선발 등판했으나 5이닝 동안 8피안타 5실점(5자책)으로 패전 투수가 됐다.

5명 중 2명만 제몫을 해주고 있으니 팀 성적이 좋을 리 만무하다.

류현진이 절실히 필요한 이유다.

류현진이 복귀하면 기쿠치는 불펜으로 갈 가능성이 크다.

류현진이 무너진 토론토 선발 투수 로테이션에 힘을 불어넣어줄지 주목된다.

  • 축구
  • 농구
  • 기타
홍명보호, 미국 첫날은 가볍게 '여독 풀기'…해외파 속속 가세
홍명보호, 미국 첫날은 가볍게 '여독 풀기'…해외파 속속 가세
미국·멕시코와의 2연전을 위해 미국에 입성한 축구 국가대표팀이 첫날은 가볍게 여독을 풀며 친선 경기 준비를 시작했다.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축구 대표팀은 1일(현지시간) 뉴욕 존 F...
"손흥민 홈 데뷔전이라 압박감 엄청났다"…적장조차 떨게 만든 '쏘니 미친 존재감'
적장조차 떨게 만드는 손흥민의 존재감이었다.LAFC는 1일(한국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위치한 BMO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5 미국 메이저리그사커(MLS) 31라운드에서 샌디에...
[스페인 세군다 디비시온 프리뷰] SD 우에스카 VS SD 에이바르
[스페인 세군다 디비시온 프리뷰] SD 우에스카 VS SD 에이바르
[우에스카의 유리 사건]1. 우에스카는 지난 리그 원정경기에서 1-0으로 미란데스를 신승했습니다. 팀은 48%의 점유율, 6번 슈팅, 2번 유효 슈팅을 기록해서 1골로 전환했습니다...
맹승지, 다이어트해도 볼륨감은 여전...언더붑도 소화
맹승지, 다이어트해도 볼륨감은 여전...언더붑도 소화
방송인 맹승지가 다이어트로 완성한 몸매를 자랑했다.맹승지는 29일 자신의 SNS에 “62kg→52kg 위고비 안 했음”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맹...
‘10kg 감량’ 소유, 역대급 비키니 자태…애플힙+복근 부러워
‘10kg 감량’ 소유, 역대급 비키니 자태…애플힙+복근 부러워
가수 소유가 건강미 넘치는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소유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수영복 사진과 휴양 룩을 선보였다. 사진 속 그는 10kg 감량하며 완성한 탄탄한 바디...
치어리더 김수현, 볼륨감 넘치는 몸매…'아찔' 비키니
치어리더 김수현, 볼륨감 넘치는 몸매…'아찔' 비키니
치어리더 김수현(32)이 비키니 수영복 자태를 자랑했다.최근 김수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태국 남부 푸껫에서 호캉스를 즐기며 찍은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수현은 베...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