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퍼포먼스 선보인 화사, 선정성 도마 위 "섹시 아닌 불쾌"
출처: 대전일보|2023-05-16
인쇄



그룹 마마무의 멤버이자 솔로가수인 화사가 한 대학 축제에서 선보인 퍼포먼스를 두고 선정성 논란이 일고 있다.

화사는 지난 12일 성균관대학교 축제 무대에 올라히트곡 ‘주지마‘ 등을 공연했다.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영상을 살펴보면 해당 공연에서 화사는 속옷이 비치는 시스루 검정 톱에 짧은 핫팬츠를 입고 있다.

공연 과정에 화사는 다리를 양쪽으로 벌리고 앉은 자세에서 혀로 손을 핥는 흉내를 내더니, 특정 부위를 손으로 쓸어 올렸다. 이 장면은 짧게 편집돼 소셜 미디어 등에 퍼지면서 누리꾼들의 갑론을박이 쏟아지는 상황이다.

많은 누리꾼들은 평소 과감한 퍼포먼스를 선보여온 화사인만큼 성인들을 위한 축제에서 충분히 시도할 수 있는 공연이라 평가하고 있는 반면 일부 누리꾼들은 "보기 민망할 정도" "섹시가 아니라 불쾌다" "선 넘은 퍼포먼스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축제는 오는 25일 첫 방송하는 tvN ‘댄스가수 유랑단‘ 촬영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나 논란이 불거짐에 따라 방송에는 담기지 않을 가능성이 높아졌다.

  • 야구
  • 축구
  • 농구
박병호, 메이저리그 '실패' 원인은 바로 이것 때문…美 매체 분석
최이샘 커리어하이급 활약, 끝내 넘지 못한 한 끗
한국프로야구(KBO)리그 삼성 내야수 박병호의 이름이 갑자기 미국 매체에 의해 소환됐다.미국온라인 매체 '스포츠포커스'는 26일(한국시간) '축구선수보다 더 크케 넘어졌던 해외 수...
[단독] 강민호, 종신 삼성 확정! "이미 계약은 완료→모기업 2026년 조직개편 후 발표 예정"
'굿이라도 해야 하나' 댈러스 데이비스, 크리스마스 매치에서 사타구니 부상 '아웃'
FA(프리에이전트) 신분 포수인 강민호(40)의 삼성 라이온즈 잔류가 확정됐다. 이미 삼성과 계약 절차는 모두 마쳤고 구단 모기업인 제일기획의 2026년 조직개편 및 보직 인사가 ...
지갑 연 애슬레틱스… 신예 소더스트럼과 최대 1897억원 계약
연고지 이전을 앞두고 차세대 간판스타에게 힘을 싣는다. 미국 메이저리그(MLB) 애슬레틱스가 외야수 타일러 소더스트럼과 대형 계약을 맺었다.MLB닷컴은 26일(한국 시간) “애슬레...
아이브 장원영, 초미니 입은 산타걸…8등신 비현실적 비율
아이브 장원영, 초미니 입은 산타걸…8등신 비현실적 비율
아이브 장원영이 러블리 산타걸로 변신했다.장원영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anta, I‘ll leave the chimney open tonight(산타, 오늘 밤 굴뚝을 ...
전 치어리더 윤영서, 미스맥심 데뷔 화보 공개…“청순+섹시 겸비한 겨울 여신”
전 치어리더 윤영서, 미스맥심 데뷔 화보 공개…“청순+섹시 겸비한 겨울 여신”
전 치어리더 윤영서가 남성지 맥심 1월호를 통해 미스맥심으로 데뷔하며 새로운 전성기를 예고했다.수원 FC, kt wiz, KIA 타이거즈 등 프로 스포츠 구단에서 치어리더로 활약하...
“윤정수, 세상을 다 가졌네!”... 아내 원진서, 역대급 몸매 과시
“윤정수, 세상을 다 가졌네!”... 아내 원진서, 역대급 몸매 과시
개그맨 윤정수 아내 원진서가 달콤한 발리 신혼여행의 추억을 공유하며 팬들에게 크리스마스 인사를 건넸다.원진서는 24일 자신의 SNS를 통해 “모든 것이 다 좋았던, 말 그대로 천국...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