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뒤엔 르브론과?' 르브론 아들, 드로잔 후배 되다
출처:루키|2023-05-07
인쇄

 

르브론 제임스의 아들, 브로니 제임스의 행선지가 확정됐다. NBA 드래프트에 나서기 전 브로니의 행선지는 일단 USC다. 더마 드로잔의 모교다.

ESPN은 7일(이하 한국시간) 르브론 제임스의 첫째 아들, 브로니 제임스가 USC(University of Southern California) 입학을 결정했다고 보도했다.

2004년생인 르브론의 첫째 아들 브로니는 올해 열린 맥도날드 올-아메리칸 대회에 출전하는 등 전국구 유망주로서 큰 관심을 받아왔다. 최근 ESPN이 발표한 전미 랭킹에서 브로니는 19위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이런 브로니에게 많은 대학이 관심을 보인 것은 당연한 일. 켄터키, 오하이오 주립대, 미시간, 멤피스 등 많은 명문 대학들이 브로니 스카우트에 힘을 기울이며 그에게 입학을 제안했다. 하지만 브로니가 택한 곳은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USC였다.

USC는 더마 드로잔, 니콜라 부세비치, 에반 모블리, 타즈 깁슨, OJ 메이요 등을 배출한 농구 명문이다. 최근에도 3년 연속 NCAA 토너먼트에 진출했다. 10년째 팀의 지휘봉을 잡고 있는 앤디 엔필드 감독은 2021년 팩-12 컨퍼런스 올해의 감독상을 받을 정도로 지도력을 인벙받고 있다.

르브론은 브로니의 USC 입학이 확정되자 SNS에 ‘네가 너무 자랑스럽다!(So damn proud of you kid!)‘는 문구와 함께 아들의 사진을 올리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브로니는 대학에서 1년을 보낸 후 곧바로 NBA에 진출하는 ‘원앤던(one and done)‘을 실행할 것으로 보인다. 2024년 NBA 드래프트에 참가할 가능성이 있는 유망주들 사이에서 이미 좋은 평가를 받고 있기 때문이다. 어느 팀에 지명되든 아버지 르브론과 동료 혹은 적으로서 함께 코트를 함께 누빌 수 있다. 일단 USC 입학은 그 길목으로 가는 중요한 스텝이다.

  • 축구
  • 야구
  • 기타
"광주전까지 선수들 최상의 컨디션 만들겠다"… 제수스 알 힐랄 감독, 리그 활용해 주력 컨디션 조율?
조르제 제수스 알 힐랄 감독은 광주 FC전을 앞두고 주력들의 컨디션 관리에 안간힘을 쓰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이정효 감독이 이끄는 광주는 오는 26일 새벽 1시 30분(한국 시각)...
'공짜'로 줘도 안 가집니다...'850억' FW, 무상 임대도 거부
'공짜'로 줘도 안 가집니다...'850억' FW, 무상 임대도 거부
주앙 펠릭스가 '낙동강 오리알' 신세가 됐다.영국 '트리뷰나'는 24일(한국시간) 스페인 '엘 나시오날'을 인용해 "펠릭스는 그의 에이전트인 조르제 멘데스에 의해 바르셀로나로 역제...
'손흥민 일단 계속 쉬어...우승해야지!' 토트넘 SON 쓸 수 있어도 안 쓴다!
'손흥민 일단 계속 쉬어...우승해야지!' 토트넘 SON 쓸 수 있어도 안 쓴다!
토트넘 홋스퍼가 손흥민을 아낀다.영국 매체 '풋볼 런던'은 24일 "토트넘 입장에서 리버풀과의 경기를 앞두고 손흥민의 몸 상태가 최우선일 것이다"고 언급했다.이어 "손흥민의 복귀 ...
혜리, 부러질 듯한 앙상한 팔뚝...”점점 예뻐지네”
혜리, 부러질 듯한 앙상한 팔뚝...”점점 예뻐지네”
가수 겸 배우 혜리가 미모를 자랑했다.23일 혜리는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은 블랙 끈 민소매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혜리의 모습. 혜리는 작은 얼굴, 꽉 찬 ...
'돌싱' 한그루, 32세 쌍둥이맘이라고 누가 믿겠어?..'미친 볼륨'
'돌싱' 한그루, 32세 쌍둥이맘이라고 누가 믿겠어?..'미친 볼륨'
‘쌍둥이 엄마’ 한그루가 놀라운 수영복 몸매를 자랑했다.한그루는 23일 자신의 SNS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비행기와 야자수가 있는 이모지로 휴가를 떠났음...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후 깡말랐네..한줌 허리 놀라워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후 깡말랐네..한줌 허리 놀라워
배우 故 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마른 모습을 보여줬다.23일 최준희는 자신의 채널에 화보 촬영 중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최준희는 사진과 함께 별다른 코멘트를 하지 않았다.사진 속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