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대 중반’ 엄정화, 가슴골+복근 드러난 파격 의상.. “폼 미쳤다”
출처:스포츠서울|2023-04-27
인쇄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파격적인 화보를 공개했다.

25일 엄정화는 자신의 채널에 “#elle #닥터차정숙”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패션 매거진 엘르와 함께 한 화보 여러 장을 게재했다.

엄정화는 홀터넥 스타일의 독특한 상의에 청바지를 매치해 입었다. 어깨와 가슴골, 복근이 드러나 있어 섹시한 자태가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오렌지색 재킷과 스타킹 등을 입고 소파에 누워 자유분방한 이미지를 표현하는가 하면, 민소매에 짧은 핫팬츠를 입고 독특한 무늬가 들어간 오버핏 코트를 걸친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한 엄정화도 대기실로 보이는 곳에서 카메라를 향해 세상 순한 미소를 짓고 있다.

엄정화의 매력에 팬들은 “정숙 쌤 너무 예뻐요” “너무 부러울 정도로 멋지다” “20대 아닌가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가수 김완선은 “앗... 어릴 때 모습이”라며 놀랐고 배우 엄태웅의 아내 윤혜진도 “옴마 정숙언니 폼 미쳤다”라고 감탄했다.

한편, 엄정화는 JTBC ‘닥터 차정숙’에서 차정숙 역으로 열연 중이다. 50대 중반의 나이에도 꾸준한 자기관리로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다.

  • 야구
  • 축구
  • 농구
박병호, 메이저리그 '실패' 원인은 바로 이것 때문…美 매체 분석
최이샘 커리어하이급 활약, 끝내 넘지 못한 한 끗
한국프로야구(KBO)리그 삼성 내야수 박병호의 이름이 갑자기 미국 매체에 의해 소환됐다.미국온라인 매체 '스포츠포커스'는 26일(한국시간) '축구선수보다 더 크케 넘어졌던 해외 수...
[단독] 강민호, 종신 삼성 확정! "이미 계약은 완료→모기업 2026년 조직개편 후 발표 예정"
'굿이라도 해야 하나' 댈러스 데이비스, 크리스마스 매치에서 사타구니 부상 '아웃'
FA(프리에이전트) 신분 포수인 강민호(40)의 삼성 라이온즈 잔류가 확정됐다. 이미 삼성과 계약 절차는 모두 마쳤고 구단 모기업인 제일기획의 2026년 조직개편 및 보직 인사가 ...
지갑 연 애슬레틱스… 신예 소더스트럼과 최대 1897억원 계약
연고지 이전을 앞두고 차세대 간판스타에게 힘을 싣는다. 미국 메이저리그(MLB) 애슬레틱스가 외야수 타일러 소더스트럼과 대형 계약을 맺었다.MLB닷컴은 26일(한국 시간) “애슬레...
아이브 장원영, 초미니 입은 산타걸…8등신 비현실적 비율
아이브 장원영, 초미니 입은 산타걸…8등신 비현실적 비율
아이브 장원영이 러블리 산타걸로 변신했다.장원영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anta, I‘ll leave the chimney open tonight(산타, 오늘 밤 굴뚝을 ...
전 치어리더 윤영서, 미스맥심 데뷔 화보 공개…“청순+섹시 겸비한 겨울 여신”
전 치어리더 윤영서, 미스맥심 데뷔 화보 공개…“청순+섹시 겸비한 겨울 여신”
전 치어리더 윤영서가 남성지 맥심 1월호를 통해 미스맥심으로 데뷔하며 새로운 전성기를 예고했다.수원 FC, kt wiz, KIA 타이거즈 등 프로 스포츠 구단에서 치어리더로 활약하...
“윤정수, 세상을 다 가졌네!”... 아내 원진서, 역대급 몸매 과시
“윤정수, 세상을 다 가졌네!”... 아내 원진서, 역대급 몸매 과시
개그맨 윤정수 아내 원진서가 달콤한 발리 신혼여행의 추억을 공유하며 팬들에게 크리스마스 인사를 건넸다.원진서는 24일 자신의 SNS를 통해 “모든 것이 다 좋았던, 말 그대로 천국...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