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무 논란+거짓말' 손절당한 조예영, 한 달 만의 근황 공개
출처:엑스포츠뉴스|2023-04-23
인쇄

 

팬에게 400만 원을 빌리고 갚지 않아 논란이 됐던 ‘돌싱글즈3‘ 조예영이 약 한달 여만에 SNS 활동을 재개했다.

조예영은 21일 자신의 SNS 스토리에 리움미술관의 ‘마우리치오 카텔란 : WE‘ 전시회를 관람한 영상을 게재했다. 단 댓글은 여전히 차단한 상태였다.

 

 

지난달 8일 유튜버 구제역은 금수저 출신으로 알려진 ‘돌싱글즈3‘ 조예영이 팬에게 400만 원을 빌린 후 잠수를 탔다고 폭로했다.

제보에 따르면 조예영은 자신의 팬에게 빠져나갈 돈이 있다며 400만원을 빌렸고 보름 안에 갚겠다고 했으나 이를 갚지 않은 것은 물론 팬의 메신저와 SNS를 모두 차단했다. 조예영은 돈을 빌린 팬이 구제역에게 제보를 하며 일이 커지자 돈을 갚은 것으로 전해졌다.

또 조예영은 채무를 불이행한 ‘돌싱글즈3‘ 출연자가 전다빈이라는 소문이 번지자, 구제역에게 ‘다빈이가 자기로 오해받아서 화가 많이 났나 봐요. 제가 나는 아니라고 했는데 (다빈이에게) 저라고 말씀 안 해주실 수 있을까요‘라는 메시지를 보내 공분을 샀다.

구제역은 "조예영 씨라는 걸 밝힐 생각이 없었는데 이렇게 하시면 추가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조예영 씨라는 걸 밝힐 수밖에 없다"라고 전후 사정을 낱낱이 폭로했다. 이후 조예영은 ‘돌싱글즈3‘ 출연자들에게 손절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결국 조예영은 "최근 있었던 논란에 대해 변명의 여지없이 죄송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다. 저로 인해 피해를 받으신 분께도 죄송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다. 최근 저희 가족 사업이 어려워지게 되었고 그로 인해 저희 가족 모두 어려워지는 상황이 지속됐다. 문제를 해결해보려 여러모로 도움을 청하게 됐다"고 사과문을 올렸다.

  • 야구
  • 축구
  • 농구
‘13KG 감량’ 왕년의 파이어볼러, ML 복귀 꿈꾼다...콕 찍어 가고 싶은 구단 어디?
우리은행 김단비, 여자프로농구 1R MVP…통산 13번째, 하나은행 고서연 생애 첫 MIP[오피셜]
무적 신세가 된 ‘왕년의 파이어볼러’ 노아 신더가드가 메이저리그 복귀를 위해 지독한 체중 감량으로 몸을 만들었다.LA 다저스 소식을 주로 전하는 ‘다저스네이션’은 15일(이하 한국...
태풍에 구장 지붕 날아간 탬파베이, 양키스 마이너 구장서 내년 홈경기
‘충격’ 하치무라, 일본농구협회 정면 비판···“돈만 생각해, 감독 선임도 이상”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탬파베이 레이스가 내년 시즌 홈경기를 뉴욕 양키스 스프링큼프 훈련구장에서 치른다.탬파베이 지역신문인 ‘탬파베이 타임즈’는 15일(이하 한국시간) “...
두산 왕조 이끈 '천유', 21년 현역 생활 마감
“포포비치 감독, 경미한 뇌졸중”···샌안토니오 공식 발표 “완전한 회복 기대”
두산의 왕조시대를 이끌었던 '천재 유격수'가 21년의 현역 생활을 마감한다.두산 베어스 구단은 1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04년부터 올해까지 두산에서만 21년 동안 활약했던 ...
"화제의 돌싱女들 다 나왔네"…22기 영숙→10기 정숙, 최초의 돌싱판 나솔사계 시작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돌싱남녀가 공개됐다.14일 오후 방송된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인플루언서 오또맘이 글래머 몸매를 자랑했다.오또맘은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또 수험생 시절이 생각나네요. 수능 끝나고 제일 가고 싶었던 곳이 클럽이었음. 그래서 그런가...
기은세, 이민정 변호사 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확정
기은세, 이민정 변호사 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확정
배우 기은세가 ‘그래, 이혼하자’에 출연한다.새 드라마 ‘그래, 이혼하자’(연출 주성우, 극본 황지언)는 지칠 대로 지친 결혼 생활에 종지부를 찍기 위한 웨딩드레스샵 대표 부부의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