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탁구 무패행진 금천구청, 개막 7연승 선두 등극
출처:뉴시스|2023-03-30
인쇄


프로탁구 여자부 금천구청이 7연승과 함께 리그 단독 선두에 등극했다.

금천구청은 지난 29일 경기 수원 탁구전용경기장 스튜디오T(광교체육관)에서 열린 2023 두나무 한국프로탁구리그(KTTL) 여자 내셔널리그 1라운드 경기에서 대전시설관리공단을 매치스코어 4-0으로 완파했다.

금천구청은 개막 7연승과 함께 누적승점 24점으로 단독 선두에 등극했다. 금천구청은 2위 수원시청(21점 6승1패)과 격차를 3점으로 벌렸다.

단식 1·2매치에서 금천구청 정유미와 송마음이 각각 박채원, 권아현을 2-0으로 일축했다.

3매치 복식에서 정유미-이다솜 조는 상대 권아현-허예은 조에게 1게임을 내줬지만 리그 최강 복식조답게 11-8, 11-3으로 두 게임을 내리 잡아냈다.

이어진 4매치 에이스 대결에서 송마음이 박채원을 상대로 2-0(11-6 11-2) 낙승을 거뒀다.

송마음은 단식 2승을 추가하며 13승1패로 펜홀더 여왕 문현정(13승1패 수원시청)을 제치고 개인 다승 1위에 등극했다. 송마음은 승수는 같지만 포인트 득실차에서 앞서며 문현정을 제쳤다.

이다솜-정유미 조는 7연승을 이어가며 여자 복식 1위를 지켰다.

금천구청은 1라운드 마지막 경기에서 또 다른 무패팀 3위 양산시청(16점 5승)과의 경기에서 1라운드 전승에 도전한다.

한편 이어 열린 남자 내셔널리그에서는 1위 서울시청이 3위 인천시설공단을 매치스코어 3-1로 잡아내며 1라운드 마지막 경기를 승리로 장식했다. 3연승과 함께 6승1패 누적승점 21을 만든 서울시청은 2위 산청군청(18점 5승2패)과 3위 인천(16점 5승1패)의 추격에서 한 걸음 더 달아났다. 유일한 남자 무패팀이었던 인천시설공단은 서울시청에 져 개막 5연승을 마감했다.

  • 축구
  • 야구
  • 농구
'악' 손흥민, 상황이 심상치 않다...또또또 그라운드 이탈 예감→"건강하다고 확실할 수 없어 휴식이 현명한 선택될 것"
'악' 손흥민, 상황이 심상치 않다...또또또 그라운드 이탈 예감→
토트넘 홋스퍼 소속 손흥민이 또다시 그라운드를 떠날 수 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영국 매체 '토트넘 뉴스'는 26일(한국시간) "현재 손흥민의 몸 상태를 두고 우려의 시선이 커지고 ...
김민재, 빅 매치에서 MOM 먹었다! "골뿐 아니라 어마어마한 힘 보여줬다" UEFA 공식평가
김민재, 빅 매치에서 MOM 먹었다!
전세계가 주목한 빅 매치에서 김민재가 경기 최우수 선수로 선정됐다.27일(한국시간) 독일 뮌헨의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2024-2025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
혼외자 3명+약혼녀와 낳은 아이 3명…대가족 꾸려 사는 호날두
혼외자 3명+약혼녀와 낳은 아이 3명…대가족 꾸려 사는 호날두
발롱도르 5회 수상에 빛나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축구 외적인 일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호날두는 지난 7월 유튜브채널을 개설했는데 4개월이 지난 현재 구독자가 6950만명에 ...
송혜교, 빨간 줄무늬 수영복 자태로 미모 과시
송혜교, 빨간 줄무늬 수영복 자태로 미모 과시
배우 송혜교가 SNS에서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송혜교는 26일 자신의 SNS 계정에 윙크 이모티콘과 함께 근황을 담은 사진들을 올렸다.사진 속 송혜교는 야외 수영장에서 빨간 줄무늬...
장원영, 이게 CG 아니라고?..얼굴도 몸매도 비현실 그 자체
장원영, 이게 CG 아니라고?..얼굴도 몸매도 비현실 그 자체
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이 비현실적인 비주얼을 공개했다.장원영은 26일 자신의 SNS에 “유리구두”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장원영의 화려한 미모가...
정아, 애 둘 엄마 맞아?…대문자 S라인 볼륨감 뽐내
정아, 애 둘 엄마 맞아?…대문자 S라인 볼륨감 뽐내
애프터스쿨 정아가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27일 정아는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내일 떠나도 몇 개월 전 이 몸매 그대로 갈 수 있는 여자. 추울 때 잠시 유지했다가 다시 봄이 오...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