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 > 해외
무려 750억 떼였다…디발라, 친정팀 유벤투스 고소
출처:스포티비뉴스|2023-03-24
인쇄


아르헨티나 국가대표 공격수 파울로 디발라가 친정팀 유벤투스와 법정 싸움을 예고했다.

24일(한국시간) 스카이스포츠 등 외신에 따르면 디발라는 유벤투스에 5400만 유로(약 750억 원) 손해 배상 청구 소송을 준비하고 있다.

2015년부터 2022년까지 유벤투스에서 뛰었던 디발라는 유벤투스로부터 받아야 할 돈을 받지 못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유벤투스가 이 문제를 다음 달까지 해결하지 않는다면 법정에 출두해 5400만 유로 손해 배상을 요구하겠다는 계획이다.

그러나 디발라 측이 고소를 결심한 주된 이유는 ‘유벤투스의 변심‘이다.

풋볼 이탈리아에 따르면 디발라는 지난해 12월 유벤투스와 잔류하든 이적하든 300만 유로를 받는 비공개 계약을 맺었다.

이후 재계약에 합의했는데, 몇 달 후 피오렌티나 두산 블라호비치를 8000만 유로에 영입하면서 디발라를 잡지 않기로 마음을 바꿨다.

디발라 변호사인 루카 페라리에 따르면 유벤투스와 재계약을 예상하고 있었던 디발라는 실제 계약 제안을 받지 못하면서, 잔류했을 때 구상했던 계획을 스스로 변경해야 했다.

이후 유벤투스와 결별을 선언하고 이번 시즌을 앞두고 자유 계약으로 AS로마 유니폼을 입었다.

디발라 측은 유벤투스에서 계약을 연장했을 때 얻을 수 있는 금액과 AS로마에서 받는 금액 차이를 요구하고 있는데 이 금액이 ‘5000만 유로‘다.

페라리 변호사는 지난해 5월 분쟁을 끝내기 위해 유벤투스에 500만 유로를 요구했지만, 유벤투스로부터 부정적인 답변을 받았다. 디발라가 친정팀과 법정 공방을 결심한 계기다.

디발라는 2015년 팔레르모를 떠나 유벤투스 유니폼을 입었다. 유벤투스 소속으로 210경기에 출전해 82골을 터뜨리는 등 유벤투스 팬들이 가장 사랑하는 선수 중 한 명이었다.

  • 야구
  • 농구
  • 기타
"메츠, 누가 얼마 베팅하든 무조건 $5000만 더 준다" 美매체, 애타는 양키스 7억달러 싸움 발빼나?
천하의 커리도 30분을 못 뛴다? 골든스테이트의 특이한 시스템, 12인 로테이션. 초반 상승세의 핵심 동력
FA 후안 소토가 뉴욕에 남는다는 건 현지 전문가 및 매체들 사이에서 지배적인 전망이다. 다만 양키스와 재계약할 것인지, 아니면 메츠로 옮길 것인지에 대해서는 의견들이 엇갈린다.양...
"이런 감독 또 없다, 모든 비난 감수하면서…" 이래서 명장 로버츠, 존경받는 이유 있었다
‘예상 못한 4순위 깜짝 지명’ 손준, “입대? 3년 전 알고 있던 내용”
LA 다저스를 월드시리즈 우승으로 이끈 데이브 로버츠(51) 감독은 선수단으로부터 절대적인 지지를 받는다. 우승 주역 중 한 명인 거포 3루수 맥스 먼시(34)가 그 이유를 밝혔다...
결혼 앞둔 퓨처스 타격왕, "영원한 내 편 위해 내년이 마지막이라는 각오로"
'어느새 서부 3위' 휴스턴, 25분 뛰고 트리플-더블 완성한 센군 앞세워 5연승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 외야수 김태훈(28)이 품절남이 된다. 김태훈은 내달 14일 1살 연상 한영신 씨와 백년가약을 맺는다.예비 신부 한영신 씨를 두고 “영원한 내 편”이라고 표...
에스파 카리나, 시상식인 줄…美친 드레스 소화력
에스파 카리나, 시상식인 줄…美친 드레스 소화력
그룹 에스파 카리나가 미모를 뽐냈다.19일 카리나는 자신의 SNS를 통해 “노래 추가 깜빡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은 카리나의 촬영 비하인드. 드...
유튜버 제이제이, 비키니 자태 “64kg 유지 중”
유튜버 제이제이, 비키니 자태 “64kg 유지 중”
118만 구독자를 보유한 채널 ‘제이제이살롱드핏’을 운영하는 유튜버 제이제이가 몸매를 뽐내며 근황을 전했다.운동 유튜버이자 피트니스 멘토로 활동하는 제이제이는 19일 남국의 휴양지...
맨몸에 겉옷 걸치던 장재인, 또 노브라 패션..아찔+치명 매력
맨몸에 겉옷 걸치던 장재인, 또 노브라 패션..아찔+치명 매력
가수 장재인이 또 한 번 노브라 패션을 선보였다.지난 17일 장재인은 개인 계정을 통해 "장재인 '엽서' 2024년 11월 24일 정오 발매"라며 신보 발매를 예고했다.이와 함께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