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진이 설레 죽는 줄” 신예은 본캐 러블리
출처:동아닷컴 |2023-03-22
인쇄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를 통해 주목받는 배우 신예은이 패션지 얼루어 코리아 4월호에 싱그러운 얼굴을 드러냈다.

신예은은 태국의 휴양지인 후아힌의 한 리조트에서 진행된 화보에서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밝은 에너지를 아낌없이 발산했다.

이번이 첫 해외 화보라는 신예은은 “출국 직전까지 촬영을 하고, 지금도 분명 일을 하러 온 건데 이곳의 분위기 때문인지 마치 휴가를 온 것 같다. 첫 해외 화보 촬영이라 너무 설렌다”고 말했다.

‘더 글로리’ 성공에 이어 신예은의 첫 사극인 SBS 드라마 ‘꽃선비 열애사’ 방영을 앞두고 있다. 차기작으로 사극을 택한 이유에 대해서는 “사극은 최대한 경험과 내공을 쌓아서 성숙해졌을 때 하자는 주의라 생각보다 조금 이른가 싶었다. 하지만 돌이켜 보니 지금이 적합한 시기였고, 얻은 게 너무 많다. 작품 초반 가벼운 로코 느낌이 나서 끌렸는데, 점점 스토리가 뒤로 갈수록 스펙터클한 방향으로 흘러가서 대본을 받자마자 너무 흥미로웠다”고 답했다.

조선판 셰어 하우스의 객주 윤단오는 어떤 인물일까. 신예은은 “지금까지 연기한 캐릭터 중 내 실제 모습과 싱크로율이 가장 비슷하다. 특히 리액션 같은 걸 대부분 내 모습에서 많이 가져왔다. 연기가 아닌 것처럼 연기한 부분도 있다. 사실, 단오라는 아이의 당돌함에 반해 있다. 그 매력을 잘 살릴 수 있으면 좋겠다”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평소 사진 찍기가 취미인 신예은은 이번 촬영지에서도 자신의 카메라로 함께하는 매니저와 스태프들 얼굴을 찍으며 휴식 시간을 보낸다. 신예은은 “함께 온 스태프들은 매번 나를 예쁘게 꾸며 주고, 찍어 주니까 이번에는 내가 그들의 인생 화보를 만들어 주려 한다. 아름다운 풍경은 카메라로 찍는 대신 오롯이 느끼려고 한다”라며 스태프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 야구
  • 축구
  • 농구
박병호, 메이저리그 '실패' 원인은 바로 이것 때문…美 매체 분석
최이샘 커리어하이급 활약, 끝내 넘지 못한 한 끗
한국프로야구(KBO)리그 삼성 내야수 박병호의 이름이 갑자기 미국 매체에 의해 소환됐다.미국온라인 매체 '스포츠포커스'는 26일(한국시간) '축구선수보다 더 크케 넘어졌던 해외 수...
[단독] 강민호, 종신 삼성 확정! "이미 계약은 완료→모기업 2026년 조직개편 후 발표 예정"
'굿이라도 해야 하나' 댈러스 데이비스, 크리스마스 매치에서 사타구니 부상 '아웃'
FA(프리에이전트) 신분 포수인 강민호(40)의 삼성 라이온즈 잔류가 확정됐다. 이미 삼성과 계약 절차는 모두 마쳤고 구단 모기업인 제일기획의 2026년 조직개편 및 보직 인사가 ...
지갑 연 애슬레틱스… 신예 소더스트럼과 최대 1897억원 계약
연고지 이전을 앞두고 차세대 간판스타에게 힘을 싣는다. 미국 메이저리그(MLB) 애슬레틱스가 외야수 타일러 소더스트럼과 대형 계약을 맺었다.MLB닷컴은 26일(한국 시간) “애슬레...
아이브 장원영, 초미니 입은 산타걸…8등신 비현실적 비율
아이브 장원영, 초미니 입은 산타걸…8등신 비현실적 비율
아이브 장원영이 러블리 산타걸로 변신했다.장원영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anta, I‘ll leave the chimney open tonight(산타, 오늘 밤 굴뚝을 ...
전 치어리더 윤영서, 미스맥심 데뷔 화보 공개…“청순+섹시 겸비한 겨울 여신”
전 치어리더 윤영서, 미스맥심 데뷔 화보 공개…“청순+섹시 겸비한 겨울 여신”
전 치어리더 윤영서가 남성지 맥심 1월호를 통해 미스맥심으로 데뷔하며 새로운 전성기를 예고했다.수원 FC, kt wiz, KIA 타이거즈 등 프로 스포츠 구단에서 치어리더로 활약하...
“윤정수, 세상을 다 가졌네!”... 아내 원진서, 역대급 몸매 과시
“윤정수, 세상을 다 가졌네!”... 아내 원진서, 역대급 몸매 과시
개그맨 윤정수 아내 원진서가 달콤한 발리 신혼여행의 추억을 공유하며 팬들에게 크리스마스 인사를 건넸다.원진서는 24일 자신의 SNS를 통해 “모든 것이 다 좋았던, 말 그대로 천국...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