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든, 발 문제가 있는 것 같다" 닥 리버스 감독의 한숨
출처:루키|2023-03-22
인쇄



하든이 고개를 숙였다.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는 21일(이하 한국시간) 필라델피아 웰스 파고 센터에서 열린 2022-2023 NBA 정규시즌 시카고 불스와의 경기에서 2차 연장 접전 끝에 105-109로 패했다.

동부 컨퍼런스 3위 필라델피아는 8연승을 질주하며 1위 탈환에 도전하고 있었다. 하지만 이날 뼈아픈 패배를 당하며 1위 추격을 위한 동력을 잃었다.

강력한 MVP 후보로 발돋움한 조엘 엠비드는 37점 16리바운드를 기록하며 제 몫을 다했다. 그러나 엠비드와 원투펀치를 이룬 제임스 하든의 부진이 필라델피아의 발목을 붙잡았다.

하든은 경기 내내 시카고의 강렬한 수비를 견디지 못하고 좀처럼 득점을 쌓지 못했다. 그는 4쿼터 동안 4점만 기록하며 자존심을 구겼다.

연장에서도 마찬가지였다. 하든은 2차 연장까지 이어지는 혈투 속에서 단 1점을 올리는 데 그쳤다. 결국 필라델피아는 시카고에 무릎을 꿇고 말았다.

하든의 이날 최종 기록은 5점 7리바운드 12어시스트. 야투 성공률은 14.3%(2/14), 3점슛 역시 6개를 던져 하나도 성공하지 못했다. 턴오버 5개도 아쉬운 대목이었다.

필라델피아의 사령탑 닥 리버스 감독은 하든의 부진에 의아함을 표했다.

리버스 감독은 "제임스 하든은 그저 좋은 플레이를 선보이지 못했다. 하든이 살짝 부상을 당했다고 생각했다. 공격 속도가 너무 느렸다. 24초를 거의 다 쓰고 공격을 하는 경우가 잦았다. 우리가 원하는 경기가 아니었다"고 전했다.

리버스 감독은 하든의 발 부상을 걱정하고 있었다.

리버스 감독은 하든의 부상에 관한 질문에 "하든의 발이 문제인 것 같다"며 간략히 답했다.

하든은 지난 8연승 과정에서 평균 21.3점 7.7리바운드 12.3어시스트를 올리며 맹활약을 펼쳤다. 즉, 이날 부진은 일시적 현상일 가능성이 높다.

하지만 부상과 연관되어있다면 플레이오프를 앞둔 필라델피아에 위기가 닥칠 수 있다.

하든이 향후 어떤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지켜볼 필요가 있다.

  • 축구
  • 야구
  • 기타
마두에케, 첼시 떠나 아스널행...5년 최대 970억 계약
마두에케, 첼시 떠나 아스널행...5년 최대 970억 계약
EPL 라이벌 클럽 간 대형 이적이 성사됐다. 첼시의 윙어 노니 마두에케가 아스널로 둥지를 옮긴다.아스널은 19일 같은 프리미어리그 소속인 첼시로부터 23세 윙어 마두에케를 영입했...
여전한 스타성! '도핑징계→2년만 복귀' 포그바, 모나코 유니폼 판매량 절반 차지
여전한 스타성! '도핑징계→2년만 복귀' 포그바, 모나코 유니폼 판매량 절반 차지
도핑 징계를 마치고 AS 모나코와 계약을 체결한 폴 포그바의 스타성이 여전하다. 이번 여름 구단 유니폼 판매량의 50%를 차지했다.포그바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출신 스타 플레이어다...
FC서울 중앙 수비수 김주성, 구단 6월의 선수 선정
FC서울 중앙 수비수 김주성, 구단 6월의 선수 선정
FC서울 수비진을 지키는 김주성이 팀 내에서 6월 한 달간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로 인정받았다. 서울은 18일 ‘HS효성더클래스 6월의 선수상’ 주인공으로 김주성이 선정됐다고 ...
치어리더, 보름달 아래 황홀한 수영복 자태
'승무원 출신' 치어리더, 보름달 아래 황홀한 수영복 자태
NC 다이노스 치어리더 김수현이 황홀한 자태로 팬들의 환호를 끌어냈다.김수현 치어리더는 최근 자신의 SNS에 호캉스를 즐기며 찍은 다양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 치어리더는 ...
박지현, 드레스 꽉 찬 볼륨감… '청룡 여신' 등극
박지현, 드레스 꽉 찬 볼륨감… '청룡 여신' 등극 [스한★그램]
배우 박지현이 우아한 자태를 뽐냈다.18일 박지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박지현은 청룡시리즈워즈 시상식을 위해 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
윤소희, 카이스트생이 미모까지 미쳤네…뇌섹녀 비주얼 놀라워
'32세' 윤소희, 카이스트생이 미모까지 미쳤네…뇌섹녀 비주얼 놀라워
배우 윤소희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청순한 미모와 반전 지성을 동시에 뽐냈다.윤소희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브레인 아카데미"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