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르키예 리그에서 뛴 '배구 여제' 김연경 "대지진 일어난 튀르키예에 도움을"
출처:스포티비뉴스|2023-02-08
인쇄



‘배구 여제‘ 김연경(35, 흥국생명)이 튀르키예 남부 지방에 일어난 대지진으로 어려움을 겪는 튀르키예를 돕자고 호소했다.

김연경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지난 6일 일어난 튀르키예 대지진 소식을 전했다.

첫 게시물은 지진이 일어난 뒤 얼마 되지 않은 상황을 전하는 사진이었다. 두 번째는 큰 피해로 건물이 무너진 현장을 담았고 마지막은 한 반려견을 건물 더미 속에 갇힌 주인을 걱정하는 장면이 담겨있었다.

김연경은 튀르키예에 기부금을 보내는 방법을 세세하게 소개했다.

튀르키예는 김연경에게 특별한 의미를 지닌 국가다. 그는 2011년 당시 세계 최고의 여자배구 리그인 튀르키예의 페네르바체에 입단했다. 이 팀에서만 6년 동안 뛴 그는 무려 7개의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2017년 시즌을 마친 김연경은 1년간 중국 리그로 둥지를 옮겼다. 이후 2018년부터 2년간 튀르키예 엑자시바시에서 활약했다.

2021년 열린 도쿄 올림픽이 끝난 뒤에는 한국 배구 팬들이 김연경의 이름으로 산불로 큰 피해를 본 튀르키예에 묘목을 기부했다.

또한 한국 여자배구 대표팀 감독은 세자르 에르난데스도 추모 메시지를 올렸다. 세자르 감독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지진 소식을 듣고 충격을 받았다. 피해를 본 가족들을 애도하고 우리는 튀르키예와 함께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페인 출신인 세자르 감독은 한국 여자 배구 대표팀은 물론 튀르키예 리그 팀인 바키프방크 팀의 코치도 맡고 있다.

  • 축구
  • 야구
  • 농구
이정효 '입 다물라'던 제수스 감독, 아챔 4강 탈락→경질 위기 " 계약 기간은 지켜야... 심판 문제 있었다"
이정효 '입 다물라'던 제수스 감독, 아챔 4강 탈락→경질 위기
불과 일주일 전 상대 감독에게 신경질적인 반응을 내비쳤던 베테랑 사령탑이 어느새 경질 위기까지 내몰렸다.호르헤 제수스(70) 감독이 이끄는 알 힐랄은 30일(한국시간) 사우디아라비...
광주FC 7-0 대파했던 알힐랄, 와르르 무너졌다!…라이벌 알아흘리에 1-3 충격패→4강 탈락
광주FC 7-0 대파했던 알힐랄, 와르르 무너졌다!…라이벌 알아흘리에 1-3 충격패→4강 탈락
광주FC를 7-0으로 대파했던 사우디아라비아 명문 구단 알힐랄이 아시아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엘리트(ACLE) 준결승에서 충격 탈락했다.광주를 농락하던 유럽 빅리그 출신 선수들의 수...
‘얼음 투척’ 뤼디거 옹호한 레알 전설…오히려 선배들에게 쓴소리 “자신들도 징계받았어야”
‘얼음 투척’ 뤼디거 옹호한 레알 전설…오히려 선배들에게 쓴소리 “자신들도 징계받았어야”
심판에게 얼음을 투척해 논란이 된 안토니오 뤼디거(레알 마드리드)를 두고 독일 축구계가 뜨겁다. 특히 국가대표에서도 그를 제외해야 한다는 레전드들의 발언이 나오는 가운데, ‘교수님...
조재현 딸’ 조혜정, 칸 빛낸 여신… 압도적 볼륨감
조재현 딸’ 조혜정, 칸 빛낸 여신… 압도적 볼륨감 [RE:스타]
배우 조재현의 딸 조혜정이 프랑스에서 근황을 전했다.29일 조혜정은 개인 채널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사진에는 프랑스 칸에서 열린 ‘제8회 칸 국제 시리즈 페...
김사랑보다 예쁜 미스맥심 순수, 맥심 5월호 장식해
김사랑보다 예쁜 미스맥심 순수, 맥심 5월호 장식해
배우 김사랑을 닮은, 아니 더 예쁜 미스맥심 출신 모델 순수가 앞치마 패션으로 남성팬들을 저격했다.순수는 남성잡지 맥심 5월호에서 ‘가리기 힘든 글래머 몸매’를 바탕으로 섹시만점의...
현숙, 탄성 느껴지는 허벅지에 단아한 미모…이렇게 예쁜데 솔로라니
14기 현숙, 탄성 느껴지는 허벅지에 단아한 미모…이렇게 예쁜데 솔로라니
'나는솔로' 14기 현숙이 탄탄한 꿀벅지를 자랑했다.지난 26일 14기 현숙이 자신의 SNS에 "바쁜 한 주도 끝. 다음 주도 화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