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배지환, 10일 美 출국…'WBC 출전 무산' 최지만과 함께 시즌 준비 돌입
출처:OSEN|2023-02-07
인쇄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배지환이 미국 메이저리그 두 번째 시즌을 준비하러 떠난다.

배지환 에이전시 유니버스스포츠매니지먼트는 7일 “배지환이 한국 일정을 마치고 오는 10일 출국할 예정이다”고 알렸다.

배지환은 이날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미국행 비행기에 오른다. 배지환 측은 “배지환은 한국에서 꾸준히 웨이트 및 퍼포먼스 트레이닝과 필라테스로 시즌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또 “2022 희망더하기 자선 야구대회와 2022년 양준혁 베이스볼 캠프, 북구B리틀야구단 방문 등을 통해 재능기부에 힘썼다. 8일 수요일에는 미혼모 가정을 위한 기부도 진행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미국에서 도전은 지난 2018년 시작됐으나 지난해 피츠버그 유니폼을 입고 빅리그에 데뷔한 배지환. 메이저리그와 마이너리그를 오간 그는 빅리그 10경기에서 타율 3할3푼3리 6타점 3도루를 기록했다.

두 번째 시즌에는 더 강한 인상을 남길 수 있을까. 중요한 캠프 기간이다. 구단의 스프링 트레이닝 일정도 나왔다.

피츠버그 오는 16일 투수와 포수 조 스프링 트레이닝을 시작한다. 이어 같은 달 21일 야수들이 모인다. 피츠버그는 16일부터 25일까지 미국 플로리다주 브래이든턴 파이리츠 시티에서 훈련을 진행하고 레콤 파크로 이동할 예정이다.

피츠버그는 26일 레콤 파크에서 토론토 블루제이스와 시범경기를 시작으로,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보스턴 레드삭스와 각 2경기, 필라델피아 필리스와 4경기를 치른다.

배지환은 구단의 반대로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대회 참가가 불발된 최지만과 함께 본격적으로 2023시즌 준비에 돌입한다.

  • 축구
  • 농구
  • 기타
[EFL컵 프리뷰] 풀럼 FC VS 브리스톨 시티 FC
[EFL컵 프리뷰] 풀럼 FC VS 브리스톨 시티 FC
[풀럼 FC의 유리한 사건]1.풀럼 FC의 선수단 몸값은 약 3.3억 유로입니다(상대팀 약 6000만 유로).[브리스톨 시티 FC의 유리한 사건]1.브리스톨 시티 FC는 며칠 전 ...
[코리아컵 프리뷰] 강원 FC VS 전북현대모터스
[코리아컵 프리뷰] 강원 FC VS 전북현대모터스
[강원 FC의 유리한 사건]1. 강원 FC는 지난 시즌 코리아컵 16강에 진출하는 데 그쳤습니다. 이번 시즌에는 돌파구를 찾아 코리아컵 준결승에 진출했습니다. 2차전을 홈에서 치르...
[천황배 전일본 축구선수권대회] 나고야 그램퍼스 VS 산프레체 히로시마
[천황배 전일본 축구선수권대회] 나고야 그램퍼스 VS 산프레체 히로시마
[나고야 그램퍼스의 유리 사건]1. 나고야 그램퍼스는 최근에 2연패를 당해서 이번에 홈에서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2. 모리 소이치로는 지난 경기에서 뛰어난 발휘를 보여 줬습니다.3...
치어리더 이다혜, 과즙미 가득한 모노키니 ‘완벽 S라인’
치어리더 이다혜, 과즙미 가득한 모노키니 ‘완벽 S라인’
치어리더 이다혜가 모노키니 패션으로 섹시함을 뽐냈다.이다혜는 25일 자신의 SNS를 통해 “냥“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다혜는 해변에서 오렌지...
비키니 입고 여유 즐기는 솔로지옥 출연자 성민지
비키니 입고 여유 즐기는 솔로지옥 출연자 성민지
넷플릭스 연애 리얼리티 ‘솔로지옥’에 출연자 성민지가 청순한 비키니 패션을 선보였다.성민지는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름이 가기 전, 발리 같은 곳에서(국내 숙소인데 정...
치어리더 안지현, 바다보다 청량한 수영복 자태…화보 같은 비주얼
치어리더 안지현, 바다보다 청량한 수영복 자태…화보 같은 비주얼
치어리더 안지현이 청량하면서도 매혹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안지현은 24일 자신의 SNS에 별다른 내용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안지현은 푸른 바다를...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