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 황제' 페더러, 블랙핑크와 사진 찍고 '아빠 미소'
출처:이데일리|2023-01-29
인쇄


‘테니스 황제’ 로저 페더러(스위스)가 걸그룹 블랙핑크와 만났다.

페더러는 28일(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블랙핑크의 멤버 수지, 제니 그리고 로제와 리사 사이에 서서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고 “우리 아이들이 이 사진을 꼭 인스타그램에 포스트해야 한다고 했다”는 게재 이유를 설명했다.

페더러가 블랙핑크와 함께 찍은 사진에는 7800개 이상의 댓글이 달렸다.

수트를 차려입은 페더러는 수지와 제니 그리고 로제와 리사 사이에서 양손을 앞으로 모은 채 어색한 자세를 취했으나 표정은 환하게 웃고 있었다.

2009년 테니스 선수 출신 미르카 바브리넥과 결혼한 페더러는 그해 쌍둥이 딸을 낳았고, 2014년에는 쌍둥이 아들을 얻어 슬하에 4명의 아이들을 두고 있다.

페더러와 블랙핑크의 만남이 이뤄진 것은 프랑스 파리의 제니스 공연장에서 열린 파리 패션 위크 자선 콘서트장에서였다.

이 콘서트는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의 부인 브리지트 마크롱 여사가 이사장으로 있는 자선 단체가 주최했다.

페더러는 이날 행사에 초대돼 참석했고, 현재 북미와 유럽, 오세아니아 등을 순회하며 월드투어 중인 블랙핑크가 이 자리에 함께하면서 만남이 이뤄졌다.

이날 자선 콘서트에는 마크롱 대통령도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고, 마크롱 여사는 지난해 12월 블랙핑크의 파리 공연장에도 모습을 보였다.

1981년생인 페더러는 2003년 윔블던에서 처음 메이저 단식 우승을 차지한 뒤 통산 메이저 20승을 올렸고, 24년 동안 1500경기 이상을 뛰었다. 하지만, 잦은 부상에 시달리다 지난해 9월 영국 런던에서 열린 레이버컵 대회를 끝으로 은퇴의 뜻을 밝혔다.

  • 축구
  • 야구
  • 농구
EPL 리버풀, 득점왕 있는데 득점 2위도 품나
EPL 리버풀, 득점왕 있는데 득점 2위도 품나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정상에 오른 리버풀이 돈보따리를 풀 태세다. 2천억원이 넘는 돈을 들여 EPL 특급 골잡이를 잡을 모양새다.영국 공영방송 BBC는 16일(한...
레알 마드리드 벨링엄, 어깨 수술 결정..."최대 3개월 결장, 라리가 개막전 불참"
레알 마드리드 벨링엄, 어깨 수술 결정...
스페인 프로축구 프리메라리가(라리가) 명문 레알 마드리드의 핵심 공격수 주드 벨링엄(21·영국)이 지속적인 어깨 부상 치료를 위해 수술을 받기로 했다.스포츠 전문 매체 ESPN은 ...
'기성용, 포항 데뷔전 초읽기' K리그1 선두 전북전 출격 유력
'기성용, 포항 데뷔전 초읽기' K리그1 선두 전북전 출격 유력
프로축구 K리그1이 순위 싸움을 재개한다. 하나은행 K리그1 2025 22라운드 6경기가 오는 18~20일 열리는 가운데 19일 경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이날 오후 7시에는 포...
강승연, 화이트 비키니톱 꽉 채운 묵직함…상큼X섹시한 요정 느낌
강승연, 화이트 비키니톱 꽉 채운 묵직함…상큼X섹시한 요정 느낌
강승연이 상큼 섹시 비키니 자태로 시선을 강탈했다.16일 강승연이 자신의 SNS에 "마 더위에 넋이 나갔심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강승연은 완도 해수욕장...
박민영, 단아한 스튜어디스 변신…"정성껏 모시겠습니다"
박민영, 단아한 스튜어디스 변신…
박민영이 스튜어디스로 변신했다.지난 15일 박민영이 자신의 SNS에 "정성껏 모시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박민영은 단정한 승무원으로 변신,...
아이브 안유진, 옷을 브래지어 사이에 끼고 잘록 허리 자랑…힙걸 일상
아이브 안유진, 옷을 브래지어 사이에 끼고 잘록 허리 자랑…힙걸 일상
아이브 안유진이 소녀 일상을 공개했다.지난 15일 안유진이 자신의 SNS에 여러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안유진은 그레이 긴소매 톱에 카고 팬츠를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