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 사려고 난리났다”…전세계 ‘들썩’이게 한 섹시 女가수
출처:매일경제|2023-01-22
인쇄



‘원조 섹시 가수’ 마돈나(64)가 데뷔 40주년이 지난 지금도 여전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음악 전문매체 ‘빌보드’는 20일(현지시간) 마돈나가 데뷔 40주년을 맞아 기획한 월드투어 공연 입장권이 이날 공식 시작된 가운데 표를 구하려는 음악 팬들의 경쟁이 올림픽 경기를 방불케 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당초 지난해 말 월드투어 계획을 발표한 마돈나는 오는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간 북미와 유럽 37개 도시에서 한 차례씩 공연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예매 시작 전 폭발적인 수요를 눈으로 확인한 주최측은 공연 일정을 확대하기로 했다.

지난 19일 시카고를 비롯해 13개 도시에서 한 차례 공연을 추가하겠다고 발표한 것이다.

마돈나는 “개인적으로 12번째 월드투어이지만 내 40년 음악인생과 최고의 히트곡을 기념하는 첫 번째 투어가 될 것”이라고 이번 월드투어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공연을 하기 위해 철저한 준비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북미 일정은 오는 7월 15일 캐나다 밴쿠버의 로저스 아레나를 시작으로 시애틀, 디트로이트, 보스턴, 마이애미, 로스앤젤레스 등을 거쳐 10월 7일 라스베이거스에서 마무리한다.

유럽은 10월 14일 런던부터 시작해 스톡홀롬, 바르셀로나, 파리, 베를린 등에서 팬들을 만나고 12월 1일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대장적을 마친다.

1982년 싱글 ‘에브리바디’로 데뷔한 마돈나는 2번째 앨범 ‘라이크 어 버진’, 3번재 앨범 ‘트루 블루’, 4번째 앨범 ‘라이크 어 프레이어’ 등이 연이어 히트하면서 세계적인 ‘섹시 가수’로 우뚝 섰다.

특히 그는 비틀즈, 마이클 잭슨, 엘비스 프레슬리, 엘튼 존에 이어 역대 가장 많은 음반 판매량을 기록한 아티스트 5위에 올랐다. 여성으로는 1위다.
  • 야구
  • 축구
  • 농구
홈런 맞은 다르빗슈, 포수에게 ‘짜증 폭발’…“피치컴 이상하면 미리미리 바꿨어야지”
‘새신랑’ 구탕의 각오 “LG 우승자격 있다…올 시즌 삼성은 다를 것”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일본인 투수 다르빗슈 유(39)가 홈런을 허용하자, 곧바로 포수에게 짜증 내는 모습이 중계 화면을 통해 드러났다.문제의 장면은 9일(한국시간) 경기에서 나왔다...
프로야구 선수 출신 ‘조폭 인터넷 방송인’, 출소 한 달 만에 가정폭력으로 또 구속
NBA 올해의 식스맨 출신 나즈 리드 누나, 남자친구 총격에 사망
프로야구 선수 출신이자 부산 지역 조직폭력배인 30대 인터넷 방송인(BJ)이 출소 한 달여 만에 가정폭력혐의로 다시 구속이 됐다.9일 부산경찰청에 따르면 부산지법은 폭력행위 등 처...
'41세 불혹의 질주' SSG 노경은, KBO 최초 3년 연속 30홀드 1개 남겨...생애 최고 시즌
‘에이스 본색’ 돈치치 42점, 아데토쿤보 37점···슬로베니아·그리스 유로바스켓 8강행
SSG 노경은(41)이 KBO리그 역사상 최초로 3년 연속 30홀드 달성을 앞두고 있다.노경은은 7일 잠실 LG전에서 시즌 29번째 홀드를 기록했다. 5-3 리드 상황 6회에 등판...
김희정, 앞치마 아니고 수영복…남다른 건강미 자랑
김희정, 앞치마 아니고 수영복…남다른 건강미 자랑
연기자 김희정이 남다른 건강미를 과시했다.김희정은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현지 언어로 “나는 푸켓을 너무 사랑해”라고 남기며 여행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그는 앞치마 느낌...
'대만 홀렸다' 이다혜 치어리더, 아찔한 모노키니 뒤태 '헉'
'대만 홀렸다' 이다혜 치어리더, 아찔한 모노키니 뒤태 '헉'
이다혜 치어리더가 아찔한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이다혜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영복을 입고 해변가에서 촬영한 사진을 업로드했다.공개된 사진에서 이다혜는 파격적인 디자인의 수영복...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요즘 dump”…맹승지, 수영장 여운→여름 한가운데 휴식
투명한 수면 위로 잔잔하게 번지는 물빛 속, 한 사람이 여름의 한가운데를 조용히 유영하고 있었다. 맹승지는 수영장 끝에 살포시 몸을 기댄 채 긴 팔을 곧게 펴고 앉아, 뜨거운 해와...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