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4 Not Found
- 맥심 신년호 장식한 '5대 월드컵미녀' 신새롬, "같이 롤러스케이트 탈래요?"
- 출처:스포츠서울|2023-01-04
-
404 Not Found 404 Not Found
nginx 인쇄
“같이 롤러스케이트 탈래요?”
모델 겸 배우 신새롬이 맥심 1월호에서 화끈한 복고풍 패션으로 남심을 저격했다. 2020년 미스맥심 콘테스트에도 출전하며 매력을 알린 신새롬이 신년호에서 콘셉트로 잡은 것은 ‘Rolling Deep’을 주제로 한 복고 스타일이다.
신새롬은 지난 2018년 러시아 월드컵을 통해 ‘5대 월드컵 미녀’에 등극한 바가 있고, 지난해 ‘서울패션위크’에서 패션모델로 런웨이를 밟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영화 ‘연애 완전 정복’에도 조연으로 출연하며 수많은 남성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172cm의 큰 키에 36-24-36의 빼어난 볼륨감 그리고 요정 같은 얼굴로 패션과 영화의 영역에서 두드러진 활동을 벌이고 있다.
특히 신새롬은 머슬마니아를 비롯해 수많은 보디빌딩·피트니스 대회에서 수많은 그랑프리를 수상해 한국을 대표하는 비키니여신으로 인정받고 있다.
신새롬의 맥심 1월호 화보 콘셉트는 ’깊게 사귀다‘라는 의미를 가진 ’Rolling‘ Deep’. 2023년 1월호 통권 주제인 FWB(Friend With Benefits)에 맞춰 ‘남녀 사이에 운명은 없다’, ‘과잉 노력 금지’ 등 FWB에 있어 필요한 마인드 세팅의 내용을 전하고 있다.
이번 화보는 ‘Rolling Deep‘이라는 콘셉트와 어울리게 롤러장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신새롬은 복고풍 패션에 줄무늬 수영복 하의를 착용해 과감함을 뽐냈고, 빨간색 머리띠와 줄무늬 수영복 상의, 여기에 빨간색 핫팬츠를 착용하는 등 다양한 복고풍 패션 스타일을 완벽 소화해 내며 패션모델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신새롬은 “새해를 맞아 한국에서 최고의 부수를 자랑하는 맥심을 통해 팬들과 만나게 돼 너무 행복하다. 새해에는 팬들의 소망이 하나도 빠짐없이 이루어지는 해가 되길 기원한다”라며 덕담을 건네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