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구 > 해외
'코레아 영입 실패', 답답+실망…SF 자이디 사장, “다시 영입은 어려워”
출처:스포탈코리아|2023-01-01
인쇄


엄청난 계약으로 카를로스 코레아 영입을 눈앞에 뒀지만, 기자회견 직전에 이를 취소하면서 엄청난 주목을 받은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이 상황을 직접 설명했다.

샌프란시스코 파르한 자이디 사장이 지난달 31일(이하 한국시간) 기자들과의 영상통화 인터뷰에서 “실망스럽고 답답하다”라며 공개적으로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샌프란시스코는 코레아에게 13년 3억 5,000만 달러 규모의 초대형 계약을 선물했다. 이어 21일 공식 기자회견을 예고했고, 일이 순조롭게 풀리는 듯했다.

하지만 기자회견 시작 전 메디컬 테스트에서 문제가 발생했고, 기자회견은 물론, 계약까지 모두 취소됐다. 이에 코레아는 뉴욕 메츠로 향했지만, 아직 공식적인 발표는 없는 상황이다.

당초 다수 언론은 코레아가 2014년 수술했던 오른쪽 다리에 문제가 생겨 계약이 취소됐다고 전했다.

하지만 자이디 사장은 “이는 사실이 아니다. 이 부위에 부상은 8년 중에 딱 한 번이었다. 구단은 과거 진료 이력에 없는 새로운 정보를 발견했고, 선수의 몸 상태는 언제나 민감한 탓에 제대로 발표하지 못하고 있다. ‘의견 차이’라는 말을 쓸 수밖에 없다”고 설명했다.

이어 “계약 취소 이후 코레아 측과 많은 대화를 나눴지만, 다른 곳에 집중하고 있다. 따라서 우리와 계약할 가능성이 매우 낮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샌프란시스코는 애런 저지, 코레아 등 빅스타 영입에 실패했지만, 미치 해니거, 마이클 콘포토, 테일러 로저스, 션 마네아, 로스 스트리플링 등을 영입하면서 많은 선수를 품었다.

자이디 사장은 “스타들을 영입하지 못해 아쉽지만, 현재 보유하고 있는 선수들과 추가된 선수들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달력이 하나 넘어가고 있는 지금, 그것이 우리의 관심사다”라고 끝맺었다.

  • 축구
  • 농구
  • 기타
“결정 내리지 않았지만…” 본격화한 WC 준비, 주장 변경 가능성과 손흥민 활용법 ‘고민되네’
“결정 내리지 않았지만…” 본격화한 WC 준비, 주장 변경 가능성과 손흥민 활용법 ‘고민되네’
축구대표팀 홍명보호가 여러 고민을 안고 본격적으로 2026 북중미 월드컵 본선 준비에 돌입한다.홍명보 감독은 25일 서울 신문로 축구회관에서 내달 미국과 멕시코를 상대하는 원정 2...
또 제외된 네이마르…브라질, 9월 남미예선 명단 발표
또 제외된 네이마르…브라질, 9월 남미예선 명단 발표
네이마르(산투스)가 브라질의 9월 A매치 명단에서도 빠졌다.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은 26일(한국시간) 2026년 북중미 월드컵 남미예선 17, 18차전에 나설 25명 명단을 발표했다...
[라리가 프리뷰] 아틀레틱 빌바오 VS 라요 바예카노
[라리가 프리뷰] 아틀레틱 빌바오 VS 라요 바예카노
[아틀레틱 빌바오의 유리 사건]1. 아틀레틱 빌바오는 새 시즌에 첫 리그전이 이겨서 이번에 홈에서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2. 아틀레틱 빌바오는 신시즌 라리가 1라운드에서 홈에서 세...
치어리더 이다혜, 과즙미 가득한 모노키니 ‘완벽 S라인’
치어리더 이다혜, 과즙미 가득한 모노키니 ‘완벽 S라인’
치어리더 이다혜가 모노키니 패션으로 섹시함을 뽐냈다.이다혜는 25일 자신의 SNS를 통해 “냥“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다혜는 해변에서 오렌지...
비키니 입고 여유 즐기는 솔로지옥 출연자 성민지
비키니 입고 여유 즐기는 솔로지옥 출연자 성민지
넷플릭스 연애 리얼리티 ‘솔로지옥’에 출연자 성민지가 청순한 비키니 패션을 선보였다.성민지는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름이 가기 전, 발리 같은 곳에서(국내 숙소인데 정...
치어리더 안지현, 바다보다 청량한 수영복 자태…화보 같은 비주얼
치어리더 안지현, 바다보다 청량한 수영복 자태…화보 같은 비주얼
치어리더 안지현이 청량하면서도 매혹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안지현은 24일 자신의 SNS에 별다른 내용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안지현은 푸른 바다를...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