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애나, 샬럿에 차세대 포인트 가드 대전 승리[NBA]
출처:스포츠경향|2022-11-17
인쇄



인디애나 페이서스(이하 인디애나)가 타이리스 할리버튼(22)의 활약에 힘입어 샬럿 호네츠(이하 샬럿)를 제압했다.

인디애나는 17일 오전(한국시간)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 샬럿에 있는 스펙트럼 센터에서 열린 NBA 22-23시즌 정규리그 경기에서 125-113, 12점 차로 샬럿을 이겼다. 이로써 인디애나는 3연승을 챙겼다.

인디애나는 타이리스 할리버튼이 22득점 11어시스트, 마일스 터너도 20득점 10리바운드로 더블더블을 기록했다.

샬럿은 라멜로 볼이 26득점 6어시스트, PJ 워싱턴이 24득점 4리바운드 4어시트로 분전했으나, 팀 패배로 빛이 바랬다.

두 팀은 전반전까지 치열한 접전을 펼쳤다. 1쿼터는 인디애나가 도망가면 샬럿이 쫓아가는 양상이 이어진 가운데 27-27 동점으로 끝났다. 2쿼터는 워싱턴이 3점슛 2방을 터트리면서 샬럿이 앞서나갔고 매서린와 버디 힐드가 추격하는 득점을 올려 60-63, 3점 차로 샬럿이 리드를 챙겼다.

3쿼터는 직전 쿼터 막판에 좋은 활약을 펼쳤던 양 팀 백코트 간의 활약이 이어졌다. 먼저 힐드와 할리버튼이 장군을 부르자 볼과 테리 로지어가 멍군을 외쳤다. 쿼터 막판에 볼은 스틸에 이은 3점슛과 어려운 자세에서 3점슛을 터뜨려 리드를 가져오는 데 성공했다. 하지만 3쿼터는 아이재아 잭슨의 자유투 득점으로 90-90 동점으로 끝났다.

4쿼터에 들어선 인디애나 선수들은 기어를 끌어 올리기 시작다. 인디애나는 매서린이 쿼터 초반 연속 10득점을 올리며 달아났다. 샬럿도 우브레 주니어와 로지어가 쫓아가는 점수를 만들어 동점을 만드는 데 성공했다. 그러자 인디애나는 터너와 할리버튼이 번갈아 득점을 올리기 시작했고 힐드와 앤드류 넴바드까지 득점 레이스에 동참해 순식간에 125-113, 12점 차로 승리했다.

  • 축구
  • 야구
  • 기타
프로축구 대전과 격돌하는 울산 HD, 홈에서 말컹 첫선
프로축구 대전과 격돌하는 울산 HD, 홈에서 말컹 첫선
프로축구 K리그1 울산 HD가 말컹을 앞세워 대전하나시티즌을 상대로 승점 3점 사냥에 나선다.울산은 23일 오후 7시30분 문수축구경기장에서 2위 대전과 하나은행 K리그1 2025...
大반전! "이강인, PSG 떠날 조짐 없다"... 벤치 멤버 LEE, 다음 시즌에도 파리지앵?
大반전!
시간이 흐를수록 파리 생제르맹(PSG) 이강인(24)의 잔류에 무게가 실리는 듯한 소식이 들려오고 있다.프랑스 매체 ‘RMC 스포츠’는 22일(한국시간) “곤살루 하모스와 이강인 ...
'강등 위기' 수원FC…기성용 합류 포항 상대로 '연승' 도전
'강등 위기' 수원FC…기성용 합류 포항 상대로 '연승' 도전
힘겹게 잔류에 도전하는 수원FC가 2개월 만에 승리를 따내며 우선 분위기를 바꾸는 데 성공했다. 어렵게 잡은 상승세를 이어가기 위해서는 연승이 필요한데, 상대가 하필 기성용이 합류...
한그루, 비키니 입으니 더 잘 보이는 탄탄한 몸매
한그루, 비키니 입으니 더 잘 보이는 탄탄한 몸매
배우 한그루가 비키니 몸매를 자랑했다.22일 한그루는 자신의 채널에 비키니를 입고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한그루는 사진과 함께 별다른 코멘트를 하지 않았다.사진 속 한그루는 화려한...
성해은, 흰 피부에 어울리는 노란색 끈 비키니 '발리 핫걸'
성해은, 흰 피부에 어울리는 노란색 끈 비키니 '발리 핫걸'
인플루언서 성해은이 발리에서 눈부신 비키니 비주얼을 뽐냈다.성해은은 21일 인스타그램에 “바다 마시기”란 글과 함께 발리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그는 노란색 꽃무늬의 끈 비키니를 입...
비키니 입은 댄서 허니제이
비키니 입은 댄서 허니제이
댄서 허니제이가 핫한 근황을 공개했다.지난 19일 허니제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월드 오브 스우파'(이하 '스월파')에서 팀 '범접'의 리더로 활약했던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