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커스, 웨스트브룩 벤치…리브스 선발 기용 하나?
출처:스포츠경향|2022-10-27
인쇄


LA 레이커스(이하 레이커스)가 러셀 웨스트브룩(33)을 벤치로 내리고 오스틴 리브스(24)를 선발로 구성하는 명단을 고민하고 있다.

27일 오전(이하 한국시간) 스포츠 전문 디 애슬레틱의 샴즈 카나리아 기자는 웨스트브룩의 소식을 전했다.

샴즈에 따르면 웨스트브룩은 이날 치르는 덴버 너게츠와의 NBA 22-23시즌 경기에 출전하지 않는다. 웨스트브룩은 햄스트링에 통증을 겪고 있어 리브스가 대신 선발로 나설 예정이다.

스포츠 전문 ESPN의 아드리안 워즈나로우스키 기자도 “경기력에 변화가 없다면, 웨스트브룩의 벤치 이동은 불가피할 것”이라고 웨스트브룩의 상황을 얘기한 바 있다. 다만, 웨스트브룩은 미네소타 팀버울브스전에서 복귀하기를 원한다.

레이커스는 직전 경기인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와의 홈 경기에서 웨스트브룩이 종료 30초 전이자 샷 클락이 18초가 남은 상황에서 1점 차로 앞섰을 때, 시간을 쓰면서 팀원에게 공을 돌리는 미드레인지 점퍼를 선택한 것에 크게 실망한 것으로 보인다.

이후 웨스트브룩에 대한 트레이드 루머가 수면 위로 떠 올랐고 ESPN의 브라이언 윈드호스트 기자는 레이커스의 롭 펠린카 단장이 다각 트레이드를 제안했다고 주장했다.

그에 따르면, 인디애나 페이서스와 샌안토니오 스퍼스가 웨스트브룩 트레이드에 포함될 가능성이 크다. 이들은 모두 약 3,000만 달러에 달하는 샐러리 여유분이 있어 웨스트브룩의 계약을 받아들이는 것이 쉽다.

지난 오프 시즌에 레이커스는 인디애나와 트레이드를 성사 직전까지 끌고 갔었다. 레이커스는 인디애나의 패키지인 마일스 터너와 버디 힐드를 노렸으나, 인디애나가 비보호 1라운드 지명권 2장을 원하면서 거래가 파투난 바 있다.

앞서 유타 재즈와의 협상에서도 마찬가지로 난항을 겪었던 레이커스는 이제 샌안토니오의 패키지(조쉬 리차드슨, 야콥 퍼들)를 눈여겨볼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다.

한편 웨스트브룩은 최근 LA에 있는 자택을 팔면서 트레이드 루머에 기름을 부었으나, 이날 르브론 제임스의 이웃집을 구매한 사실이 밝혀졌다.

  • 축구
  • 야구
  • 기타
미쳤다! 한국선수가 세리에A와 분데스리가 우승이라니…김민재, 역사책에 이름 올린다
미쳤다! 한국선수가 세리에A와 분데스리가 우승이라니…김민재, 역사책에 이름 올린다
한국선수 최초로 세리에A와 분데스리가를 동시에 정복한 남자가 탄생한다.바이에른 뮌헨은 2024-25 분데스리가서 31라운드까지 23승6무2패의 압도적 성적으로 선두를 달리고 있다....
'이미 접촉' 韓 최고 선수 향한 공식 제안 도착..뮌헨, 함박웃음 김민재, 대부호 구단의 러브콜→"이적료 767억 제안 시 협상"
'이미 접촉' 韓 최고 선수 향한 공식 제안 도착..뮌헨, 함박웃음 김민재, 대부호 구단의 러브콜→
김민재가 바이에른 뮌헨을 떠날 수 있다는 주장이 반복되고 있다.주로 뮌헨 소식을 전하는 독일 'FCB인사이드'는 29일(한국시간) "뮌헨은 올여름 이적시장을 통해 수비의 중요한 기...
이정효 '입 다물라'던 제수스 감독, 아챔 4강 탈락→경질 위기 " 계약 기간은 지켜야... 심판 문제 있었다"
이정효 '입 다물라'던 제수스 감독, 아챔 4강 탈락→경질 위기
불과 일주일 전 상대 감독에게 신경질적인 반응을 내비쳤던 베테랑 사령탑이 어느새 경질 위기까지 내몰렸다.호르헤 제수스(70) 감독이 이끄는 알 힐랄은 30일(한국시간) 사우디아라비...
‘환승연애2’ 이지연 확달라진 미모…비키니 자태 후끈
‘환승연애2’ 이지연 확달라진 미모…비키니 자태 후끈
티빙 오리지널 예능 ‘환승연애2’, ‘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에 출연한 인플루언서 이지연이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이지연은 27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데데트립 시작. 천국일까요”라...
‘환승연애2’ 박나언 다이어트 유발자? 비키니 몸매 대박
‘환승연애2’ 박나언 다이어트 유발자? 비키니 몸매 대박
티빙 오리지널 예능 ‘환승연애2’, ‘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에 출연한 인플루언서 박나언이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박나언은 27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초록과 바다 가까이에서 맘껏 ...
한화 치어리더 김연정, 대만에서 넘사벽 몸매 뽐내며 힐링 시간
한화 치어리더 김연정, 대만에서 넘사벽 몸매 뽐내며 힐링 시간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의 간판 치어리더 김연정이 최근 대만에서 여유로운 휴가를 보내며 눈부신 미모와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김연정은 28일 자신의 SNS에 “일찍 일어나서 조식 먹고 ...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