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빠르고 강한 56세 마이크 타이슨. 대마초로 월 8억원 벌지만 휠체어에서 일어나 다시 링 준비
출처:마니아타임즈|2022-10-05
인쇄



마이크 타이슨이 다시 링에 서기 위해 훈련을 시작했다. 패드를 치는 주먹은 여전히 빠르고 강했다. 좌골 신경통이 악화되어 휠체어에 앉아있던 얼마 전의 그 타이슨이 아니었다.

타이슨은 최근 그의 인스타그램에 복싱 훈련 동영상을 올렸다. 스파링 파트너의 주먹을 피하며 대시 한 후 한 방 먹이는 동작이 매우 자연스럽고 빨랐다.

타이슨은 비디오에 ‘펀치로 롤’이라는 캡션을 붙이며 은근히 컴백을 암시했다. 그는 자신의 노력에 대해 매우 자랑스러워 하는 모습이었다.

타이슨은 살아있는 복싱 전설. ‘핵주먹’으로 약관의 20세에 WBC 헤비급 챔피언이 되었다. 38연승 19연속 KO승의 역사적인 기록을 지니고 있다.

교도소에서 복싱을 시작한 그는 젊은 시절 나쁜 버릇을 버리지 못하고 많은 말썽을 일으켰다. 링 안에서 보다 링 밖이 더 폭력적이었다.

그러나 세월 앞에 장사 없듯 핵주먹, 악동, 철인이라는 별명을 뒤로 하고 2005년 2연속 KO 패 끝에 링을 떠났다. 2004년 7월 대니 윌리업스, 2005년 6월 케빈 맥브라이드에게 KO(TKO) 패했다.

어린 딸의 사망과 은퇴 등으로 조용했던 타이슨은 은퇴 15년 만인 2020년 11월 ‘놀라운 복귀전’을 가졌다. 3년 밑의 로이 존스 주니어와 8라운드 경기를 가졌다.

이벤트 성 복싱이지만 일단 링에 다시 선 타이슨은 21년 말 유튜버 복서 로건 폴과 두번째 복귀전을 계획했다.

엄청난 돈이 걸린 메가 머니 파이트였으나 협상 실패로 불발되었다.

그 사이 비행기 내 폭행사건 등으로 다시 화제가 되었던 타이슨은 어느 날 휠체어를 탄 채로 한 행사장에 나타나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그의 휠체어는 지병인 좌골신경통 탓. 통증이 강하게 몰려올 땐 휠체어가 필요하지만 보통의 경우 활동에 지장 없다는 수준.

동영상에서의 타이슨은 휠체어와는 완전히 다른 모습이었다.

대마초 사업으로 한 달 평균 50만 파운드(한화 약 8억원)의 수익을 올리고 있다는 타이슨. ‘복싱이 그 옛날 보다 더 좋아졌다’며 링을 갈망하고 있다.

  • 축구
  • 야구
  • 농구
UCL ‘韓수비수 또 날았다’ 설영우 결승골AS ‘2G연속 공격포인트’…즈베즈다, 슈투트가르트에 5-1 대승
UCL ‘韓수비수 또 날았다’ 설영우 결승골AS ‘2G연속 공격포인트’…즈베즈다, 슈투트가르트에 5-1 대승
축구국가대표팀 풀백 설영우(26·츠르베나 즈베즈다)가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UCL) 무대에서 2경기 연속 공격포인트를 작성했다.설영우는 28일(한국시간) 세르비아 베오그라드의 ...
손흥민 초대박 '토트넘 종신' 보인다…"새로운 다년 계약 협상" 주장
손흥민 초대박 '토트넘 종신' 보인다…
상황이 갑자기 달라졌다. 손흥민이 다음 시즌을 넘어 토트넘 홋스퍼에서 더 오랜 시간 남을 가능성이 제기됐다.글로벌 스포츠매체 '디 애슬레틱'이 28일(한국시간) 벤 데이비스와 함께...
"이정효 감독과 불화설"→"호날두 넘었다" '아시아의 왕' 아사니 "우린 모두 프로…루머? 난 광주 선수!"
자시르 아사니(광주FC)가 아시아 최고 무대에서 맹활약하고 있다.이정효 감독이 이끄는 광주FC는 27일 광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상하이 선화(중국)와의 2024~2025시즌 아시아...
아이브 안유진, 강렬한 레드 드레스…매혹적인 자태
아이브 안유진, 강렬한 레드 드레스…매혹적인 자태
그룹 아이브 안유진이 섹시한 매력을 드러냈다.안유진은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펄럭펄럭 슝”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안유진은 레드 드레스를 입고 ...
산다라박, 비키니 입고 글래머 인증…39kg인데 반전 '볼륨감'
산다라박, 비키니 입고 글래머 인증…39kg인데 반전 '볼륨감'
가수 산다라박이 볼륨감을 자랑했다.산다라박은 자신의 계정에 "Good bye Summer. Hello Autumn"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산다라박은 인피니티풀에...
채수빈, 슬립만 입은 채…고혹적 섹시미 발산
채수빈, 슬립만 입은 채…고혹적 섹시미 발산
배우 채수빈이 고혹적인 매력을 뽐냈다.채수빈은 지난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문구 없이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채수빈의 화보 촬영 비하인드가 담겼다. 채수빈은 검...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