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래의 힘. 6세트 5연승속에 TS샴푸 대역전 플레이오프 행- PBA팀리그 3R
출처:마니아타임즈|2022-10-03
인쇄

이미래가 있었다. 그의 에이스 대결 5연승이 있어 TS샴푸가 하위권에서 공동 1위까지 치고 오르며 플레이오프 진출권을 획득할 수 있었다.

 

 

3라운드를 시작할 때 TS샴푸의 전적은 7승 7패. 5할승률로 플레이오프 길이 멀고도 힘들었다. 더욱이 블루원리조트와 하나카드에게 연패, 7승 9패로 바닥권으로 떨어져 전기리그는 포기해야 할 상황이었다.

다행히 하나와 웰컴저축은행 등 선두권 팀들이 치고 나가지 못했다. 웰뱅은 휴온스와 크라운에게 잡혀 연패로 시작했다. 하나카드는 TS에겐 이겼지만 이후 1승 3패로 헤맸다.

NH카드와 크라운 역시 이겼다 졌다 하면서 제자리 걸음을 하고 있었다.

TS의 대반전 레이스는 NH와의 3라운드 3차전에서 시작되었다. 조재호. 김민아를 4-0으로 완파 했다. 6세트는 없어졌지만 이미래는 2세트 여복식전에서 용현지와 함께 김민아-김보미를 눌렀다.

4차전은 휴온스. 언제나 끈끈한 팀이지만 이미래가 6세트에서 최혜미를 9:5로 꺽고 경기를 마무리, 4-2승을 만들었다.

이미래는 크라운과의 5차전 6세트도 8연타를 쏘아 올리며 마무리했다. 2위 싸움을 벌여야 하는 이는 크라운이어서 1승의 가치가 더했다.

어쩌면 플레이오프에 오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엄청난 요행수가 있어야 했다. 자신들은 남은 2게임을 모두 이겨야 하고 하나 카드 등은 연패를 해야 했다.

6차전 상대는 쿠드롱, 위마즈, 김예은의 웰컴저축은행. 큰 고비였고 난코스였다. 예상대로 0-1, 2-3으로 끌려 다녔다.

다시 6세트, 지면 끝나고 플레이오프 행도 물 건너 가는 순간이었다. 하지만 6세트는 늘 이미래였다. 오수정을 9:5로 누르고 승리로 갈 수 있는 징검다리를 놓았다.

7세트는 임성균. 아직 다 여물지 않은 줄 알았던 임성균이 위마즈를 11:9로 꺽으며 4-3승을 완성했다.

4연승 속에 만난 마지막 7차전 상대는 SK렌터카. 선봉 강동궁이 빠진 터 여서 해 볼만했다. 임성균이 5세트에서 1이닝 8연타로 대타 신대권을 11:1로 대파했다.

그리고 이미래가 어김없이 6세트에서 마무리 샷을 터뜨렸다. 1이닝 4연타 등 공타 없는 4이닝 공격으로 임정숙을 9:3으로 꺾으며 4-2 승을 완료했다.

이제 진인사대천명. 할 일은 다했으니 기다리는 수밖에 없었다.

하나카드는 블루원에게 져도 TS보다 위였다. 팀간 전적에서 1승 2패로 뒤졌다. 크라운은 괜찮았다. 팀간 전적에서 2승1패로 앞서고 있었다.

문제는 웰뱅이었다. 웰뱅이 이기면 모두 헛일이었다. 플레이오프 행 열차를 탈 수 없었다.

간절함이 통했을까. 웰뱅이 NH에게 2-4로 졌다. TS의 2연승과 하나카드와 웰뱅의 2연패가 이루어지면서 ‘설마했던 일’이 벌어졌다.

2패 후 5연승으로 3라운드 1위를 차지한 TS샴푸 프라닭. 6세트 5연승의 이미래 날개를 달고 전기 리그 2위로 훨훨 날았다.

  • 축구
  • 야구
  • 농구
UCL ‘韓수비수 또 날았다’ 설영우 결승골AS ‘2G연속 공격포인트’…즈베즈다, 슈투트가르트에 5-1 대승
UCL ‘韓수비수 또 날았다’ 설영우 결승골AS ‘2G연속 공격포인트’…즈베즈다, 슈투트가르트에 5-1 대승
축구국가대표팀 풀백 설영우(26·츠르베나 즈베즈다)가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UCL) 무대에서 2경기 연속 공격포인트를 작성했다.설영우는 28일(한국시간) 세르비아 베오그라드의 ...
손흥민 초대박 '토트넘 종신' 보인다…"새로운 다년 계약 협상" 주장
손흥민 초대박 '토트넘 종신' 보인다…
상황이 갑자기 달라졌다. 손흥민이 다음 시즌을 넘어 토트넘 홋스퍼에서 더 오랜 시간 남을 가능성이 제기됐다.글로벌 스포츠매체 '디 애슬레틱'이 28일(한국시간) 벤 데이비스와 함께...
"이정효 감독과 불화설"→"호날두 넘었다" '아시아의 왕' 아사니 "우린 모두 프로…루머? 난 광주 선수!"
자시르 아사니(광주FC)가 아시아 최고 무대에서 맹활약하고 있다.이정효 감독이 이끄는 광주FC는 27일 광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상하이 선화(중국)와의 2024~2025시즌 아시아...
아이브 안유진, 강렬한 레드 드레스…매혹적인 자태
아이브 안유진, 강렬한 레드 드레스…매혹적인 자태
그룹 아이브 안유진이 섹시한 매력을 드러냈다.안유진은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펄럭펄럭 슝”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안유진은 레드 드레스를 입고 ...
산다라박, 비키니 입고 글래머 인증…39kg인데 반전 '볼륨감'
산다라박, 비키니 입고 글래머 인증…39kg인데 반전 '볼륨감'
가수 산다라박이 볼륨감을 자랑했다.산다라박은 자신의 계정에 "Good bye Summer. Hello Autumn"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산다라박은 인피니티풀에...
채수빈, 슬립만 입은 채…고혹적 섹시미 발산
채수빈, 슬립만 입은 채…고혹적 섹시미 발산
배우 채수빈이 고혹적인 매력을 뽐냈다.채수빈은 지난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문구 없이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채수빈의 화보 촬영 비하인드가 담겼다. 채수빈은 검...
  • 스포츠
  • 연예
1/4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