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m 15' 우상혁, 로잔 다이아몬드리그 공동 8위..파이널행 무산
출처:OSEN|2022-08-27
인쇄



로잔 다이아몬드리그에 출전한 우상혁(26, 국군체육부대)이 공동 8위를 기록했다.

우상혁은 27일(이하 한국시간) 스위스 로잔에서 열린 2022 세계육상연맹 다이아몬드리그 남자 높이뛰기 경기에서 2m 15를 기록하며 공동 8위에 머물렀다. 이로써 그는 다음 달 열리는 파이널 시리즈에 진출에 실패했다.

우상혁은 이번 대회 전까지 랭킹 포인트 15점으로 4위에 올라 있었다. 그러나 그는 이번 경기에서 공동 8위로 1점을 추가하는 데 그치며 7위로 내려앉았다.

파이널 시리즈에는 포인트 상위 6명까지 나설 수 있지만, 우상혁은 6위 안드리 프로첸코(17점)에 단 1점 뒤져 7위에 머물렀다. 파이널 시리즈 티켓까지는 단 1점이 모자랐다.

지난 11일에는 2m 30도 가뿐히 넘었던 우상혁이기에 더욱 아쉬운 결과다. 그는 당시 무타즈 에사 바심과 연장 승부 격인 ‘점프 오프‘까지 가는 접전 끝에 준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그러나 우상혁은 이날 2m 20의 벽을 넘지 못했다. 그는 2m 15는 1차 시기에서 가볍게 넘었지만, 2m 20에서는 3차례 모두 실패했다.

결국 우상혁은 셀비 매큐언(26, 미국)과 함께 9명 중 공동 8위를 기록하며 대회를 마쳤다.

  • 축구
  • 야구
  • 농구
끝나지 않은 김천상무 준우승 도전…강했던 포항 상대 승점 사냥
끝나지 않은 김천상무 준우승 도전…강했던 포항 상대 승점 사냥
K리그1 우승을 울산HD에 내준 김천상무가 남아있는 2경기에서 창단 최고 성적인 준우승을 향한 도전을 이어갑니다.오는 10일 오후 2시 포항스틸야드에서 펼쳐지는 하나은행 K리그1 ...
5경기 무승 전북 현대, ACL 무대 승리 필요한 이유
5경기 무승 전북 현대, ACL 무대 승리 필요한 이유
공식전 5경기 무승의 늪에 빠진 전북 현대가 홈에서 아시아 무대 일전을 앞두고 있다.김두현 감독이 이끄는 전북 현대는 7일 오후 7시 전북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슬랑오르 FC(말레이...
"왜 죽은 말을 길들이려 하나?"…"끔찍하다, 경기에 나설 때 되면 은퇴할 것"
한때 '천재 미드필더'라 불리며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최고의 선수로 평가를 받았던 델레 알리. 지금은 '비운의 천재'라 불리고 있다.알리는 EPL 토트넘 시절 최고의 공격...
‘英 미드필더’ 여친, 비키니 입고 섹시한 몸매로 화제!
‘英 미드필더’ 여친, 비키니 입고 섹시한 몸매로 화제!
코너 갤러거의 여자친구 에인 메이 케네디가 훌륭한 몸매로 주목을 받았다.갤러거는 첼시의 성골 미드필더다. 왕성한 활동량이 장점인 갤러거는 헌신적인 플레이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
블랙핑크 제니, 속옷 보이는 파격 노출…아찔한 섹시미
블랙핑크 제니, 속옷 보이는 파격 노출…아찔한 섹시미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파격적인 의상을 입고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제니는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behind the scenes”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
문가영, 돋보이는 볼륨 몸매…섹시미 완벽 장착
문가영, 돋보이는 볼륨 몸매…섹시미 완벽 장착
배우 문가영이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뽐냈다.문가영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지난 2일(현지시각) 미국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뮤...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