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스만, 락홀드, 조제알도 딱 맞춘 무게. 이제 이기는 일만- UFC 278
출처:마니아타임즈|2022-08-20
인쇄

16연승에 도전하는 웰터급 챔피언 카마루 우스만, 2 체급 석권을 바라보고 있는 3연승의 조제 알도, 3년여만에 옥타곤에 서는 전 챔피언 락홀드가 베테랑답게 정확하게 몸무게를 맞춰 최고의 컨디션임을 입증했다.



이들은 21일 UFC 278에 나란히 출전, 승리를 다짐하고 있다.

우스만은 랭킹 2위 레온 에드워즈를 어렵지 않게 이길 것으로 보인다. 한계 체중 170파운드(77.1kg)를 딱 맞춘 우스만은 “나는 다음 경기를 바라보고 있다. 라이트 헤비급에 도전 할 계획”이라며 에드워즈 전 승리를 당연시했다.

우스만의 승산은 -340. +280인 에드워즈를 압도하고 있다. 에드워즈는 7년 전 우스만에게 진 후 지금까지 10경기 무패의 전사지만 우스만의 위세가 워낙 강하긴 하다.

3년 1 개월 만에 케이지에 오르는 전 미들급 챔피언 락홀드는 6위 파울로 코스타와 복귀전을 가진다.

락홀드는 남성 모델까지 할 정도로 우월한 외모와 신체를 지닌 파이터. 185.5파운드(84.141kg)를 완벽하게 맞췄다. 한때 최강의 자리까지 올랐지만 그 사이 37세가 되어 버린데다 공백기가 길어 형편없는 언더독이다.

코스타 -360. 락홀드 +295. 우스만 대 에드워즈 보다 차이가 더 심하다. 업셋이 거의 없을 거라는 예상 수치다.

조제 알도는 페더급을 주름잡았던 최강 챔피언 출신. 밴텀급 한계체중 136파운드(61.6kg)로 계체를 통과했다.

체급을 내린 후 처음엔 좋지 않았으나 현재는 3연승으로 잘 달리고 있다. 체력도 그리 문제없는 듯하고 경기력도 많이 살아났지만 페어급 챔피언 시절의 위압감은 없다.

랭킹 3위를 고수하고 있는 알도여서 신성 드발리쉬빌리를 꺾으면 타이틀 샷이 가능하다. 하지만 예상은 조금 불리하다. +115 대 -135로 근소한 차의 언더독이다.

우스만이 UFC 최다 연승 타이 기록(16)에 도전하는 UFC 278은 21일 미국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 비빈트 아레나에서 열린다.

  • 축구
  • 야구
  • 농구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RCD 마요르카 VS 엘체 CF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RCD 마요르카 VS 엘체 CF
[RCD 마요르카의 유리한 사건]1. RCD 마요르카는 현재 라리가에서 14점으로 17위를 기록하며 강등권 가장자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추가 실점은 그들을 강등권으로 떨어뜨릴 가능...
[EPL 프리뷰] 선덜랜드 AFC VS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EPL 프리뷰] 선덜랜드 AFC VS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선덜랜드 AFC의 유리한 사건]1. 최근 부진한 성적을 보인 선덜랜드 AFC는 이번 홈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고자 하는 동기가 큽니다.2. 선덜랜드 AFC는 홈에서 8경기 연속 무...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세비야 FC VS 레알 오비에도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프리뷰] 세비야 FC VS 레알 오비에도
[세비야 FC의 중립한 사건]1. 세비야 FC는 최근 리그 5경기에서 전반전 0-0 무승부를 기록하며 다소 지루한 경기를 이어가고 있다.2. 세비야 FC는 최근 리그 홈 5경기가 ...
"女 테니스 스타, 14년 선수 기간보다 1년 성인사이트 수입 더 많아"
프랑스의 여자 테니스 스타 선수가 부상 공백기 동안 성인 콘텐츠로 벌어들인 돈이 지난 14년 간 프로 생활을 하며 벌어들인 수입보다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8일(현...
‘운동 여신’ 심으뜸, 가죽 보디수트로 근육미 과시
‘운동 여신’ 심으뜸, 가죽 보디수트로 근육미 과시
운동 유튜버 심으뜸이 파격적인 보디프로필 화보를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심으뜸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보디프로필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강렬한 콘셉트의 사진 여러 장을...
‘10kg 감량’ 소유, 역대급 몸매…말랐는데 다 가졌어
‘10kg 감량’ 소유, 역대급 몸매…말랐는데 다 가졌어
가수 소유가 다이어트 후 완벽한 바디라인을 뽐냈다.소유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호주에서 찍은 사진을 여러장 공개했다. 사진 속 그는 현지 먹거리와 쇼핑 등을 즐기며 여유...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